배너 닫기

맞춤형 향기 솔루션 딥센트, ‘소프트웨이브 2020’ 참가

등록일 2020년12월12일 00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 소프트웨이브 2020에 참가한 딥센트 권일봉 대표

 

FOD 서비스 기반의 향기 솔루션 기업 딥 센트(Deepscent)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소프트웨이브 2020’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이브 2020’은 디지털 뉴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핵심인 소프트웨어 산업의 동향을 한눈에 조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SW 전시회다. 국내 대표 SW, 정보기술 서비스 기업 200여개사가 참가해 클라우드, AI, 빅데이터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책임질 핵심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딥 센트는 이번 행사에서 코로나19로 장기간 집콕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향기에 기술을 더한 라이프 테크 아이템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나의 기분과 상태, 취향에 따라 향기를 블렌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향기 스타일링 디바이스 ‘딥 센트 스타일러’는 현장을 찾은 다양한 기업 및 유통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딥 센트 스타일러’는 4개의 향기 캡슐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섞는 블렌딩 과정을 통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향기를 컨트롤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향기 솔루션을 제시한다. 향기 캡슐을 원하는 용도와 목적에 따라 농도와 비중을 조절하고, 발향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외부에서도 전용 APP을 통해 켜고 끌 수 있어 향기를 통한 공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권일봉 딥 센트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에게 ‘힐링’이 필요한 요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향기를 스타일링해보고 나아가 향기를 통한 심신의 케어로 삶을 업사이클링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며 “딥 센트는 FOD(Fragrance On Demand) 서비스를 기반으로 향기가 심리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아로 마콜 로지 개념을 강화한 서비스와 뷰티 제품, 서플리먼트를 개발해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웰니스 헬스케어 심신수련 식생활 뷰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