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토리가 있는 여행 ‘스파에 올.인.’ 출시

여행플래너가 추천하는 올 여름 발리여행

등록일 2015년06월24일 21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아직 특별한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인도네시아 대표 휴양지 발리에 주목하자.

 

인도네시아 대표 휴양지 발리는 연중 끊임없이 관광객들 찾아오는 유명관광지로, 북부의 거대한 분화구로 인해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낀따마니, 몽환적인 숲의 정취로 특히 예술가들에게 사랑 받는 우붓, 연중 적절한 파도를 유지하며 붉은 선쎗(sunset)을 그려내는 남부의 바다 등이 주요 관광지이다.

 

스토리가 있는 감성여행 뿌뜨리발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테마상품은 일상에 지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스파에 올.인.’ 상품이다.

 

뿌뜨리발리 여행플래너 서윤선 팀장은 “ 휴양지인 발리를 가장 휴양지답게 즐기면서, 발리만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우붓(UBUD) 지역에 중점을 두어 휴식과 여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상품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스파에 올.인.’ 상품은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의 바다와 우붓, 낀따마니 뿐 아니라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국제적인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Dala Spa에서 엄선된 프로그램으로 제공하는 마사지도 포함한다.

 

보다 자세한 일정과 특전은 뿌뜨리발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뿌뜨리발리(070-7169-0803/ www.putribali.co.kr )

손기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웰니스 헬스케어 심신수련 식생활 뷰티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