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People] 럼 하이비(Lâm Hải Vi), 베트남의 열정 미용인

등록일 2019년07월09일 19시4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과 베트남 간 미용 교류가 활발한 가운데, 베트남 미용업계에서 탄탄한 실력과 폭넓은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주부로, 미용 전문가로, 글로벌 사업가로 광폭 행보 중인 럼 하이 비(Ms. Lâm Hải Vi)도 그 중 한 사람.

 


 

럼 하이 비는 최근 한국에서 개최된 제14회 국제미용아티스트엑스포에서 대상을 수상한 열정 넘치는 미용인이다.

"현대 여성은 단순히  가정을 지키는 능숙한 주부가 아니라 경제 활동으로도 성공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물론 이를 위해서는 많은 난관을 스스로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럼 하이 비는 여성의 경제 활동 참여에 거침없는 소신을 밝히고 있다. 주부이면서 동시에 베트남 미용산업을 선도하는 뷰티 아티스트로, 또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기업인으로 다재다능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럼 하이 비는 난관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 들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남다른 집념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역설한다.

 


그녀의 노력은 몇 번의 보상으로 기록되고 있다. 그 중 하나는 2년 전 베트남에서 열린 2017 글로벌여성기업인 대회에서 최우수 여성기업인으로 선정된 일.

또 뷰티 관련 국제전시회인 코스모보테 베트남(CosmoBeauté VietNam 2019)에서 전문 매거진인 뷰티채널(BeautyChannel)의 편집자로 탁월한 역량을 선보여 주변의 이목을 모았다. 베트남 미용업계에서 열정 미용인 럼 하이 비가 펼치게 될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이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웰니스 헬스케어 심신수련 식생활 뷰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