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평창] 봄에 떠나는 강원도 평창펜션 여행

등록일 2012년04월24일 20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따스한 봄기운이 그윽한 향기를 뿜으며 다가왔다. 살얼음의 검푸르던 바다도 에머랄드 빛으로 반짝 거리고 겨울잠을 자던 꽃들도 하우스에서 나와 따스한 햇살을 맞이 하려한다. 싱그러운 허브내음, 숲이 가져다주는 쾌적한 공기, 맑게 흐르는 청정계곡의 소리.

평창은 지금 봄을 준비하고 있다. 바람이 많고 공기가 깨끗하며 사계절 맑은 물이 흐르기로 유명한 강원도 평창은 한국 자연의 보고이다. 많은 연인들은 살랑살랑 다가오는 봄바람에 보다 특별하고 낭만적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지친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가 휴식과 휴양을 즐기며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 평창으로 싱그러운 봄 여행을 떠나보자.

 

강원도 스파펜션 평창 '파밀리아'

 

강원도펜션 '파밀리아'는 스페인어로 '가족' 이라는 뜻으로 고풍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가족형 객실과 연인들을 위한 모던스타일의 프라이빗 독채형 건축구조를 모두 갖춘 퓨전형 하우스 스파펜션이다.

각 룸에는 개별바비큐가 가능한 데크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쏟아지는 별빛아래 사계절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의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낭만적이고 세련된 독채형 커플객실은 상큼한 컬러테마가 어우러진 복층형 건축으로 이층에는 아늑한 침실과 함께 최고급 월풀스파가 분리된 공간에 설치되어 있어 연인들과의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복층펜션, 커플스파펜션 으로 적극 추천을 권한다.

감각 있는 인테리어와 함께 편리하고 깔끔한 시설, 주인장의 친절한 서비스는 많은 단골고객층 보유에 있어 중요한 역할들을 해주고 있다.

여름에는 라운드와 직사각형의 넓은 두 개의 풀장이 있어 펜션 까페에 앉아 아이스커피를 즐기며 수영장을 바라보는 여유롭고 한적한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며 연인들 가족들을 위한 수영장펜션으로도 인기가 많다.

 

주변 관광정보

 

주변에 허브나라, 흥정계곡, 휘닉스파크, 이효석 문화마을, 양떼목장 등 많은 관광지를 보유하고 있는 '파밀리아펜션'은 사계절 여행지인 강원도의 평창펜션 중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꼽힌다.

사방에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펜션 '파밀리아'에서 평창의 맑은 공기와 함께 봄의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하며 앞마당에 흐르는 흥정계곡의 청명한 소리를 들으며 로맨틱 웰빙여행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평창 파밀리아 펜션의 예약문의는 www.ifamilia.co.kr / 011-739-0611로 하면 된다.

이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웰니스 헬스케어 심신수련 식생활 뷰티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