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웰니스 메가 트렌드 보여줄 '대한민국 웰니스위크(WELLI-WEEK 2021)' 전시회 개막

대구 EXPO서 27일~29일 개최

등록일 2021년08월27일 10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최신 건강 트렌드인 웰니스를 담은 전시회, ‘제1회 대한민국 웰니스 위크(WELLI-WEEK 2021)’가 ‘건강과 힐링 그리고 잠시 멈춤’ 이라는 주제로 27일(금)~29일(일)까지 3일 간 대구 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웰니스는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피트니스(Fitness)가 결합된 신조어로 신체적, 정신적,사회적, 영적 건강의 조화를 추구하는 활동이다. 웰니스 산업의 경우 약 6.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건강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특히 웰니스 관광산업 분야는 연 7.5%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가 개최되는 대구 지역은 메디시티의 설립으로 일찍부터 웰니스 산업의 중심지로 발돋움했으며 2017년 기준 문체부 선정 웰니스 관광 25선에 하늘호수(대구 동성로), 리조트 스파벨리(대구 가창)가 선정되는 등 웰니스 산업과 관련이 깊은 도시다.

 

전시회 사무국에서는 피트니스기구, 생활운동용품, 힐링용품 등 웰니스 라이프 관련 제품과 더불어 2021 대구스포츠레저산업주간과 동시개최로 건강, 캠핑, 낚시, 골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여 트렌드를 이끄는 문화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 웰니스 업체 중 ‘로맨시브’는 테크 기반 푸드 스타트업 기업으로 안전하고 수면에 도움을 주며, 맞춤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직 정식 제품은 출시되기 전이며 현장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600명에세 시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시회 입장료는 3,000원이며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본 전시회의 참가 및 관람 안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WELLI-WEEK 2021 공식 홈페이지www.welli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웰니스투데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웰니스 헬스케어 심신수련 식생활 뷰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