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전체기사보기

  • 썬웨이브, 유해균 살균 및 식물 생장 부가기능 담은 신제품 ‘집안해 LED 스탠드 V2’ 출시
    썬웨이브의 LED 기반 노출형 살균기 브랜드 ‘해그루’는 신제품 ‘집안해 LED 스탠드 V2’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집안해 LED 스탠드 V2’는 유해한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 박멸을 통한 냄새 제거 기능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무드 조명 기능, 반려 식물을 많이 키우는 현대인들을 위한 식물 성장 기능이 추가됐다.현대적인 디자인과 실생활에 유익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기존 LED 살균기 제품과 차별화했으며, 터치 스위치 및 타이머 기능 적용으로 기존 제품 대비 편리성과 기능 측면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특히 실내에서 식물을 키우기 위해 보광으로 활용되는 다양한 식물 생장 조명 장치 중에서도 높은 출력 밀도를 확보했고, 광합성에 효과적인 파장만을 사용해 반려 식물을 키우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전원을 연결해 식물을 향해 세워 놓으면 되기 때문에 거치 또는 설치가 필요한 기존 식물 생장등보다 사용자 편의성도 뛰어나다.아울러 ‘집안해 LED 스탠드 V2’는 실내에 햇빛이 부족해 실내 빨래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냄새의 원인인 세균과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살균기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곰팡이 포자의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채용해 환기가 쉽지 않은 장마철에도 집안 곰팡이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최근 침구류에 기생하는 진드기에 대해서도 기피 효과를 검증 받았다.썬웨이브는 조연수 대표는 “해그루의 LED 살균기 제품들은 기존 살균기에서 사용하는 인체에 치명적인 자외선이 아닌 무해한 가시광선을 활용해 생활 공간을 더욱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집안해 LED 스탠드 V2는 기본적인 살균 기능 이외에도 무드 조명, 식물 생장 등 3가지 모드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채광이 부족한 집안에 햇빛을 대신 할 수 있어 홈케어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해그루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햇빛 일광소독과 같이 집안에 해를 들여 놓은 것과 같은 방식의 가시광선 및 적외선의 안전한 살균·항균 솔루션의 광융합기술 제품을 개발해 실내공기질 향상과 유해환경으로부터 우리의 주변을 안전하게 케어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06-07
  • 제44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개막
    환경부(장관 한화진)와 환경보전협회는 국내 최장수·최대 규모 환경전시회인 ‘제44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이하 엔벡스 2023)’을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ENVEX(엔벡스) 2023 : ENVironmental EXhibition, 1979년에 시작해 올해로 44회를 맞이하는 엔벡스 2023은 국내 환경산업 관련 기술전시회 중 가장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환경 전문전시회.올해 엔벡스 2023은 우수 녹색 중소기업의 내수 활성화와 수출 기반 마련을 위해 준비됐으며, 환경산업 관련 기술전시회와 함께 해외 수출상담회, 투자상담회, 환경정책세미나 등이 운영된다. 특히 미국, 중국, 유럽 등 18개국에서 274개 기업이 참가하며 400여 명의 해외 구매처(바이어)를 포함해 4만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전시회는 수처리, 대기관리 등 환경산업기술과 녹색경제 실현을 위한 탄소중립 기술이 선보인다. 이 외에도 중소 환경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수출상담회 및 공공기관 내수 구매상담회, 전문 투자자 초청 투자상담회 등이 함께 열린다. 환경산업정책 세미나 등 16건의 전문가 토론회도 함께 운영된다.특히 화상회의로 함께 열리는 해외 수출상담회는 인도, 베트남 등 30여 명의 해외 구매처 담당자들이 국내 환경기업과 1대1 화상 상담을 진행한다. 아울러 전시회 현장에서는 캄보디아, 라트비아 등 40명의 해외 담당자와 만남도 진행될 예정이다.이에 더해 국내 우수 중소 환경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해 벤처투자자(VC) 초청 투자상담회와 공공기관과의 공공구매 상담회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며,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중국(강소성 의흥시)과의 기술협력 교류회도 재개된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06-07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