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전체기사보기

  • 이지앤웰니스, 체험형 심리전시 공간 ‘4233마음센터’ 1호점 오픈
    4233마음센터 로고 및 홍대 1호점 입구 모습 [웰니스투데이 이민영 기자]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앤웰니스(대표 강민재)가 관계형 마음센터 ‘4233’을 최근 오픈했다. 브랜드 ‘4233’은 사람을 형상화한 숫자 ‘33’과 관계를 뜻하는 ‘42(사이)’가 합쳐진 것으로, ‘사람과 사람사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브랜드의 의미처럼 ‘관계’에 초점을 둔 4233마음센터는 연인 또는 부부,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2인이 함께 참여해 상호간의 관계를 이해하고 심리치유적 경험을 나누는 ‘행동기반의 체험형 심리전시 공간’이다. 2인의 체험형 검사가 하나의 결과로 도출되기까지 인적 개입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일반 심리상담 영역의 심리검사와 다른 점이다. 5월 초 서울 연남동에 프리 오픈한 4233마음센터는 홍대 인근 ‘이색 데이트 코스’로 빠르게 주목을 받으며, 오픈 2주 만에 5월 예약이 조기 마감됐다. 커플간 심리적 궁합을 이해하고 싶은 2030세대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큰 호응을 얻은 덕분이다. 4233마음센터는 크게 2개 영역으로 나눠져 있다. 자아유형, 가치관, 관계역할, 친밀도, 취향일치도, 언어표현, 심층정서를 탐색하는 활동 영역과 상대방의 ‘마음의 방’을 감각적으로 느끼고 문서화된 결과지를 제공받는 결과 영역이다. 탐색 활동과 결과 영역에서 제공되는 심리진단과 해석은 연세대학교 권수영 교수, 숭실사이버대학교 이호선 교수, 리플러스인간연구소 박재연 소장 등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개발됐다. 고객들은 다양한 체험 속 상호작용을 통해 서로의 성격,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관계를 이해하며 심리적 위로와 안정을 찾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마음센터사업을 맡고 있는 멘탈케어사업본부 이린아 본부장은 “4233마음센터는 상호간의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기획된 만큼 부정 정서를 낮추고, 긍정 정서를 함양하는 방향으로 설계했다”고 설명하며 “관계 역동이 활발한 상태에서 검사를 실시하기 때문에 현실감과 몰입감을 높일 수 있어 결과의 신뢰성과 함께 치유적인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 체험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 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6월 한달간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리뷰 작성자에 한해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시행될 예정이다. 강민재 이지앤웰니스 대표는 “심리상담 서비스의 문턱을 낮추고 고민과 어려움을 건강히 풀어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4233마음센터를 론칭하게 됐다”며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4233마음센터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4233마음센터 홍대 1호점 내부 모습
    • 뉴스
    • 스파•웰니스
    2023-06-09
  • 씨드비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 2023 화해 어워드 1위 선정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의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가 2023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화해 어워드’는 연 2회 개최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총 4단계에 걸친 검수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자랑한다.이번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약 5만건의 실사용자 리뷰를 분석해 가장 주목받는 제품을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엔데믹과 마스크 해제의 영향으로 화해 앱에 등록된 신제품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해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그중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한 씨드비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는 Y존에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이 남지 않는 생분해 기술을 적용해 보다 깨끗한 세정이 가능한 여성청결제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타입은 피부 마찰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 받아 민감하고 연약한 외음부를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Y존의 대표 고민인 불쾌한 냄새, 질염을 유발하는 유해균을 99.9% 제거해줘 건강한 Y존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씨드비는 지난 화해 설문단 조사에서 99%의 만족도를 기록한 것에 이어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생분해 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씨드비 ‘이슬 생분해 페미닌 포밍 워시’는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뉴스
    • 뷰티•화장품
    2023-06-09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