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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면세점, VIP 대상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성료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28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에서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와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라프레리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쎌루라 콤플렉스’ 성분에 플래티늄, 골드, 캐비아 등 고급 원료를 더한 제품을 만들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1931년 스위스에서 출발해 긴 역사와 명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많은 해외 유명 인사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뷰티클래스에는 라프레리와 신세계면세점 VIP 고객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라프레리의 대표 제품인 ‘플래티늄 래어’, ‘스킨 캐비아’, ‘퓨어 골드’, ‘화이트 캐비아’ 라인을 체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강좌 진행 및 고객별 피부에 맞는 맞춤형 관리법 등을 제안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라프레리 신제품 샘플 등으로 구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시내 면세점을 찾는 개별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구매력이 높은 충성 고객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제품을 단순 체험하는 수준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머지 스틱 만들기 등 이색 체험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뷰티클래스를 시작으로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방침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교육과 이색 체험, 할인 혜택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 호응이 좋았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알찬 행사를 준비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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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29
  • LG생활건강, 더후·숨·오휘 립세린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럭셔리 립세린 3종을 출시했다. 립세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관리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로 휴대성·사용성·기능성이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트리 오브 후’와 ‘숨37˚’, ‘오휘’에서 잇따라 립세린을 선보이며 기능성 립 케어 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다. 립세린은 기존 립밤과 립 마스크의 효과를 그대로 살린 ‘듀얼 기능’에, 입술뿐만 아니라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유즈’ 립 케어다. 입술과 입가에 수시로 바르며 직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슬로 에이징’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궁중 럭셔리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을 출시했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궁중 비방 ‘공진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왕후를 위한 대표적인 궁중 보석인 금·진주·호박을 함유해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여기에 비타민E 성분을 넣어 촘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골드 플레이크가 들어있는 투명하고 탄성 있는 고보습 제형이 섬세한 입술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밀착되면서 ‘동안 입술’을 완성해준다.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입술 각질과 탄력, 속보습 개선 효과와 2주 후 입술 주름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생활 속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자극받은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케어밤’과 입술 각질을 없애고 수분을 충전해주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불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립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외부 노출로 지친 입술을 진정시키고 대자연의 에너지로 건강함을 채워주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을 선보였다. 숨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피부 친화적인 메이크업으로 숨 쉬는 듯한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클린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은 ISO 16128 천연유래지수 98%와 100% 비건 성분들로 이뤄져 입술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립 케어다. 만개한 꽃잎을 연상시키는 반투명한 핑크빛 겔 타입의 제형이 입술 피부에 스며들 듯 녹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외출 전과 메이크업 전·후, 자기 전 수시로 덧바를수록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가꿔준다. 실제로 임상을 통해 12시간 입술 속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가 출시한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고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보습에 특화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 번째 립 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집중했다.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성분인 쉬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의 수분 장벽을 한층 더 촘촘하게 채워주며, 12시간 입술 속까지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은은한 핑크빛의 탄탄한 글로우 샤베트(셔벗) 제형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단 한 번의 사용으로 입술 표면의 각질을 정리하고 립 메이크업으로 칙칙해진 입술 톤과 결을 개선해준다.LG생활건강의 모든 립세린은 기능성 성분에 최적화된 ‘에어핏(Air-Fit)’ 용기를 적용했다. 기존 립 케어 제품들은 사용하면 할수록 성분이 오염되고 변질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립세린 전용 용기인 에이핏을 독자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했다. 에어핏은 립세린의 성분 오염을 방지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양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회전 구조로 1회 적정량이 토출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LG생활건강은 립세린이 다양한 환경과 생활 습관에서 발생하는 입술 고민을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로 개선해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며,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앞서 LG생활건강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CNP를 비롯해 빌리프, 비욘드, 글린트 등 6개 브랜드에서 립세린을 출시했으며, 올 연말까지 16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립세린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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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7
  • WWD KOREA ‘K-Beauty 토크 콘서트 with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 개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WWD KOREA가 주관하는 ‘2023년 K-Beauty 토크 콘서트 with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가 11월 24일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2층 콘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올해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WWD KOREA가 함께하는 ‘2023년 제형&마케팅 교육’의 마지막 회차로, 뷰티업계 현직자들의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 K-beauty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전문 교육이다.이번 토크 콘서트에 초청된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10년 이상 해외 시장을 직접 발로 뛰며 4000회 이상 콘퍼런스 콜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수출 전문가다. 그는 “해외 시장을 직접 발로 뛰며 바이어를 발굴·검증하고 기업에 연결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뷰티 업계 실무진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이번 강연은 국내 화장품 시장의 변화, 해외 국가별 화장품 수출 현황과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출 방법 등 수출에 대해 고민하는 업계 종사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모집 인원은 35명이며 현재 올코스에서 참석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대상은 화장품 업계 종사자, 소규모 뷰티 브랜드 임직원, 비즈니스 관심자 등으로 화장품 수출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14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되는 강연 이후에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럭키 드로를 진행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WWD는 113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글로벌 패션 뷰티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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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6
  • 아모레퍼시픽, ‘립큐어빔(Lipcure Beam)’으로 5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립큐어빔(Lipcure Beam)’ 기술이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CES 혁신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CES 2024 디지털 헬스(Digital Health) 부문에서 수상한 ‘립큐어빔(Lipcure Beam)’은 하나의 기기로 입술 진단과 케어,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신개념 뷰티 테크 디바이스다.‘립큐어빔’ 기기의 캡 상단에는 개인의 입술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정밀 센서가 내장돼 있다. 사용자가 입술에 디바이스를 대면, 즉각 입술 수분 상태를 감지해 진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캡과 용기를 분리하면 메이크업 도구가 나오는데,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솔대 형태의 화장품 도포 장치에서 개인에게 최적화된 가시광선이 방출돼 입술 케어를 돕는다.아모레퍼시픽 R&I 센터에서 개발한 빛 감응성 물질을 입술에 바르고, ‘립큐어빔’에서 나오는 빛을 조사하면 천연 비타민의 한 종류인 리보플래빈(riboflavin)의 반응을 극대화할 수 있다. 관련 반응은 입술 내부의 콜라겐 섬유를 강화해 주고, 입술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입술 노화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해당 기기는 기존 립 제품처럼 한 손으로 들기에 적합한 크기라 휴대하면서 자주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인종 및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자연스러운 유니버설 컬러 체계를 적용해, 전 세계 고객이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기기 활용 전반에서 빛 작동 과정을 최적화해, 배터리 사용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립큐어빔’에는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기술이 적용됐다.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 서병휘 CTO는 “아모레퍼시픽이 오랫동안 강점을 보인 피부 바이오 기술과 고객 맞춤형 기술 연구 개발 노력이 CES 혁신상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통해 만족스러운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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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6
  • 아로마테라피 공부, 이제는 동영상으로 내 편한 시간에 한다
    아로마테라피 관련 동영상 강좌를 온라인상에서 수강할 수 있는 인강 플랫폼 아로마캠퍼스(Aroma Campus, www.aromacampus.kr)가 이 분야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 제주에 소재한 영국 IFA 인증 센터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와 미국 NAHA 인증(레벨1~3 강좌 제공) 기관인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KAWA)가 공동 론칭한 아로마캠퍼스는 수강생이 구매한 영상을 24시간 언제든 온라인 상에서 일정 기간 동안 반복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플랫폼에 등재돤 콘텐츠는 유료 강좌와 무료 강좌가 있으며, 과목마다 글로벌 스탠더드 수준의 엄선된 콘텐츠를 전문 강사가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기관이 개설하고 있는 국제자격증 관련 학점 일부를 취득한 것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잇점이 있다. 이번에 론칭한 플랫폼은 아로마화장품 제조업체인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 대표 겸 KAWA 학회장으로 일하고 있는 이현주 박사(이학박사)가 아로마테라피 25년차 현장 및 교단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테마 특강과 에센셜오일 동태학(EO Kinetics) 강좌 시리즈를 1차로 선보이고 있다. 아로마캠퍼스 운영팀은 향후 아로마테라피 분야 다양한 주제의 무,유료 강좌를 분야별 전문가를 위촉해 수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이트에서는 현재 Pre-Opening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문의: 웹사이트 https://www.aromacampu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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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4
  • 아모레퍼시픽, 동백 원료 COSMOS 승인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동백 유래 화장품 원료가 유기농·천연 화장품 국제 인증(COSMOS) 표준 성분으로 승인받았다. COSMOS 표준(COSMetic Organic and natural Standard)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유기농·천연 화장품 통합 인증이다. 생물 다양성 존중, 천연자원의 책임 있는 사용, 친환경적 생산 및 가공 공정, 그린 케미스트리 개념 수용과 발전 등을 원칙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COSMOS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천연 원료로 승인(COSMOS APPROVED)받은 성분을 사용해야 한다.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해 이번에 COSMOS 승인받은 원료는 동백 유래 고효능 화장품 원료 세 가지다. 레드플라보노이드(RE.D Flavonoid®)는 아모레퍼시픽과 KAIST가 공동 개발한 피부 역노화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피부 노화 조절 능력을 입증했다. 에이지리펙트(AgeRefect®)는 지친 피부를 위한 부스팅 소재로, 위약 대조 인체적용시험에서 유의적인 모공 감소 효과를 보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탈모완화 기능성 심사를 받은 카멜록실(Camelloxil®) 성분도 아모레퍼시픽의 헤어케어 제품에서 활용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 서병휘 CTO는 “이번 COSMOS 표준 성분 승인은, 아모레퍼시픽 R&I 센터가 오랜 기간 연구해 개발한 동백 유래 원료가 높은 글로벌 기준을 충족했음을 의미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전 세계 고객분들이 가치 있는 소비를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클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제조 과정에 탄소 배출량을 감축시킨 ‘동백유박 업사이클링을 통한 다용도 피부 기능성 신소재 제조 기술’을 개발해 올해 6월 녹색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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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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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면세점, VIP 대상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성료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28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에서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와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라프레리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쎌루라 콤플렉스’ 성분에 플래티늄, 골드, 캐비아 등 고급 원료를 더한 제품을 만들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1931년 스위스에서 출발해 긴 역사와 명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많은 해외 유명 인사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뷰티클래스에는 라프레리와 신세계면세점 VIP 고객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라프레리의 대표 제품인 ‘플래티늄 래어’, ‘스킨 캐비아’, ‘퓨어 골드’, ‘화이트 캐비아’ 라인을 체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강좌 진행 및 고객별 피부에 맞는 맞춤형 관리법 등을 제안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라프레리 신제품 샘플 등으로 구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시내 면세점을 찾는 개별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구매력이 높은 충성 고객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제품을 단순 체험하는 수준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머지 스틱 만들기 등 이색 체험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뷰티클래스를 시작으로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방침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교육과 이색 체험, 할인 혜택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 호응이 좋았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알찬 행사를 준비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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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29
  • LG생활건강, 더후·숨·오휘 립세린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럭셔리 립세린 3종을 출시했다. 립세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관리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로 휴대성·사용성·기능성이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트리 오브 후’와 ‘숨37˚’, ‘오휘’에서 잇따라 립세린을 선보이며 기능성 립 케어 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다. 립세린은 기존 립밤과 립 마스크의 효과를 그대로 살린 ‘듀얼 기능’에, 입술뿐만 아니라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유즈’ 립 케어다. 입술과 입가에 수시로 바르며 직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슬로 에이징’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궁중 럭셔리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을 출시했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궁중 비방 ‘공진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왕후를 위한 대표적인 궁중 보석인 금·진주·호박을 함유해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여기에 비타민E 성분을 넣어 촘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골드 플레이크가 들어있는 투명하고 탄성 있는 고보습 제형이 섬세한 입술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밀착되면서 ‘동안 입술’을 완성해준다.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입술 각질과 탄력, 속보습 개선 효과와 2주 후 입술 주름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생활 속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자극받은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케어밤’과 입술 각질을 없애고 수분을 충전해주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불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립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외부 노출로 지친 입술을 진정시키고 대자연의 에너지로 건강함을 채워주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을 선보였다. 숨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피부 친화적인 메이크업으로 숨 쉬는 듯한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클린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은 ISO 16128 천연유래지수 98%와 100% 비건 성분들로 이뤄져 입술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립 케어다. 만개한 꽃잎을 연상시키는 반투명한 핑크빛 겔 타입의 제형이 입술 피부에 스며들 듯 녹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외출 전과 메이크업 전·후, 자기 전 수시로 덧바를수록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가꿔준다. 실제로 임상을 통해 12시간 입술 속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가 출시한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고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보습에 특화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 번째 립 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집중했다.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성분인 쉬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의 수분 장벽을 한층 더 촘촘하게 채워주며, 12시간 입술 속까지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은은한 핑크빛의 탄탄한 글로우 샤베트(셔벗) 제형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단 한 번의 사용으로 입술 표면의 각질을 정리하고 립 메이크업으로 칙칙해진 입술 톤과 결을 개선해준다.LG생활건강의 모든 립세린은 기능성 성분에 최적화된 ‘에어핏(Air-Fit)’ 용기를 적용했다. 기존 립 케어 제품들은 사용하면 할수록 성분이 오염되고 변질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립세린 전용 용기인 에이핏을 독자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했다. 에어핏은 립세린의 성분 오염을 방지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양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회전 구조로 1회 적정량이 토출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LG생활건강은 립세린이 다양한 환경과 생활 습관에서 발생하는 입술 고민을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로 개선해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며,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앞서 LG생활건강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CNP를 비롯해 빌리프, 비욘드, 글린트 등 6개 브랜드에서 립세린을 출시했으며, 올 연말까지 16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립세린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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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7
  • WWD KOREA ‘K-Beauty 토크 콘서트 with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 개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WWD KOREA가 주관하는 ‘2023년 K-Beauty 토크 콘서트 with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가 11월 24일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2층 콘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올해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WWD KOREA가 함께하는 ‘2023년 제형&마케팅 교육’의 마지막 회차로, 뷰티업계 현직자들의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 K-beauty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전문 교육이다.이번 토크 콘서트에 초청된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10년 이상 해외 시장을 직접 발로 뛰며 4000회 이상 콘퍼런스 콜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수출 전문가다. 그는 “해외 시장을 직접 발로 뛰며 바이어를 발굴·검증하고 기업에 연결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뷰티 업계 실무진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이번 강연은 국내 화장품 시장의 변화, 해외 국가별 화장품 수출 현황과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출 방법 등 수출에 대해 고민하는 업계 종사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모집 인원은 35명이며 현재 올코스에서 참석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대상은 화장품 업계 종사자, 소규모 뷰티 브랜드 임직원, 비즈니스 관심자 등으로 화장품 수출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14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되는 강연 이후에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럭키 드로를 진행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WWD는 113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글로벌 패션 뷰티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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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6
  • 아모레퍼시픽, ‘립큐어빔(Lipcure Beam)’으로 5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립큐어빔(Lipcure Beam)’ 기술이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CES 혁신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CES 2024 디지털 헬스(Digital Health) 부문에서 수상한 ‘립큐어빔(Lipcure Beam)’은 하나의 기기로 입술 진단과 케어,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신개념 뷰티 테크 디바이스다.‘립큐어빔’ 기기의 캡 상단에는 개인의 입술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정밀 센서가 내장돼 있다. 사용자가 입술에 디바이스를 대면, 즉각 입술 수분 상태를 감지해 진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캡과 용기를 분리하면 메이크업 도구가 나오는데,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솔대 형태의 화장품 도포 장치에서 개인에게 최적화된 가시광선이 방출돼 입술 케어를 돕는다.아모레퍼시픽 R&I 센터에서 개발한 빛 감응성 물질을 입술에 바르고, ‘립큐어빔’에서 나오는 빛을 조사하면 천연 비타민의 한 종류인 리보플래빈(riboflavin)의 반응을 극대화할 수 있다. 관련 반응은 입술 내부의 콜라겐 섬유를 강화해 주고, 입술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입술 노화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해당 기기는 기존 립 제품처럼 한 손으로 들기에 적합한 크기라 휴대하면서 자주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인종 및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자연스러운 유니버설 컬러 체계를 적용해, 전 세계 고객이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기기 활용 전반에서 빛 작동 과정을 최적화해, 배터리 사용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립큐어빔’에는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기술이 적용됐다.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 서병휘 CTO는 “아모레퍼시픽이 오랫동안 강점을 보인 피부 바이오 기술과 고객 맞춤형 기술 연구 개발 노력이 CES 혁신상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통해 만족스러운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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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6
  • 아로마테라피 공부, 이제는 동영상으로 내 편한 시간에 한다
    아로마테라피 관련 동영상 강좌를 온라인상에서 수강할 수 있는 인강 플랫폼 아로마캠퍼스(Aroma Campus, www.aromacampus.kr)가 이 분야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 제주에 소재한 영국 IFA 인증 센터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와 미국 NAHA 인증(레벨1~3 강좌 제공) 기관인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KAWA)가 공동 론칭한 아로마캠퍼스는 수강생이 구매한 영상을 24시간 언제든 온라인 상에서 일정 기간 동안 반복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플랫폼에 등재돤 콘텐츠는 유료 강좌와 무료 강좌가 있으며, 과목마다 글로벌 스탠더드 수준의 엄선된 콘텐츠를 전문 강사가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기관이 개설하고 있는 국제자격증 관련 학점 일부를 취득한 것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잇점이 있다. 이번에 론칭한 플랫폼은 아로마화장품 제조업체인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 대표 겸 KAWA 학회장으로 일하고 있는 이현주 박사(이학박사)가 아로마테라피 25년차 현장 및 교단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테마 특강과 에센셜오일 동태학(EO Kinetics) 강좌 시리즈를 1차로 선보이고 있다. 아로마캠퍼스 운영팀은 향후 아로마테라피 분야 다양한 주제의 무,유료 강좌를 분야별 전문가를 위촉해 수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이트에서는 현재 Pre-Opening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문의: 웹사이트 https://www.aromacampu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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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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