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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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모프레, 피로 회복을 위한 ‘리프레시 프로그램’ 새롭게 선보여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모모프레가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회복시켜 주는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도와준다.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로 뇌 속까지 개운하게리프레시 프로그램은 가장 예민한 기관이 몰려있는 목부터 머리 끝까지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를 활용한다. 도히스파는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최첨단 기술과 결합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긴장을 완화해 스트레스로 가득 찬 뇌 속을 개운하게 씻겨준다. 또한 피로한 눈을 회복시키기 위한 기분 좋은 온도의 온열 안대가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안정적인 시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프리미엄 스타힐링 바디케어로 40분간 피로를 싹어깨 아래부터 발 끝까지는 프리미엄 스타힐링 바디케어 프로그램이 40분간 진행된다. 책상 앞에서 굽어있는 거북목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이 프로그램은 깊은 압박과 부드러운 스트레칭으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개선한다. 또한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테라피가 몸과 마음의 깊은 이완을 유도한다.전문직, 개발자, 수험생 등 뇌를 많이 쓰는 사람들에게 인기리프레시 프로그램은 뇌를 많이 쓰고,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에 놓여있는 강남 테헤란로의 전문직, 개발자, 대치동의 중·고등학교 수험생 등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끊임없는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두통, 어지럼증, 불면증 등의 증상을 겪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높은 고객 만족도모모프레의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즐겨 이용하는 고객 정영록 회계사는 “글로벌 유명 럭셔리 호텔 스파보다도 더 훌륭하다. 단순히 오일이나 스톤으로 등만 자극하는 일반 마사지와 다르게 천연 허브 성분의 부드러운 후각 자극과 함께 머리부터 목까지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데, 마치 두피가 새롭게 태어난 듯한 생생함과 청량감을 30년 만에 느꼈다. 스트레스가 많거나 탈모가 시작되는 분들, 두피 건강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경험해야 할 서비스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론칭한 살롱 드 프레 및 모모프레 이솔 원장은 “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단순한 마사지나 스파를 넘어 궁극의 회복을 위한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이라며 “고객의 피로와 스트레스 수준,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해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몸과 마음의 완벽한 재충전을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 자세히 알아보기한편 ‘살롱 드 프레’와 ‘모모 프레’는 에이엘이의 뷰티 브랜드다. 헤어 스타일링부터 두피 건강, 맞춤 가발 스타일링까지 총체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뷰티숍이다. 전문가들과 최신 시설을 갖춘 강남구 대치동 삼성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업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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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5
  • 더후,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출시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인 ‘NAD+’를 화장품에 구현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탁월한 노화 관리로 2009년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병 이상 판매되며 더후를 대표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자리매김했다.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로 개발한 ‘NAD Power24™’를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3년 만에 재탄생했다.NAD+는 모든 생명체에 존재하는 노화 완화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서 NAD+ 수치가 감소해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관심받고 있다. 다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피부 효능 연구나 화장품 원료로 활용되는 데 어려움이 있다.LG생활건강은 10년에 걸친 연구 끝에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AD Power24™를 개발하고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에 처음 적용했다. NAD Power24™는 NAD+ 대비 피부 안정성은 5배, 피부 흡수율은 50% 강화됐다. 여기에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 ‘윤설란’과 ‘감초’의 효능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였다.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NAD Power24™를 10% 함유해 낮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 ‘24시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눈가 주름과 탄력[1], 리프팅, 피부결, 피부 투명도가 좋아져 4주 사용 후 8살 어려 보이는 피부 나이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2]에서 피부 장벽과 보습, 윤기, 탄력, 항산화력이 유의미하게 개선됐다.비첩 자생 에센스의 특허 받은 제형인 ‘포스트잇 제형’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쫀쫀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발림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도 바뀌었다. 더후와 비첩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도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리필 가능한 용기로 제작했다.더후 브랜드는 젊음의 핵심 성분인 NAD+를 통해 밤낮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빈틈없는 ‘피부 자생 균형’을 만들어준다면서 ‘노화의 미래’를 바꾸는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LG생활건강은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정품 50mL)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더후 공식 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첩 자생 에센스 25mL와 공진향 4종으로 구성한 체험 키트인 ‘디스커비리 세트’는 출시 기념 한정 수량으로 5만50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비첩 자생 에센스 50mL 정품 구매 시 20mL 동일 제품과 천기단 화현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3월 14일부터는 더후 공식몰에서 비첩 자생 에센스 ‘5일 체험 견본’을 신청하면 백화점 매장에서 수령하는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1] 눈가 주름, 피부 탄력, 피부결 3가지의 데이터를 활용해 에이징 인덱스(Aging Index) 모형으로 예측된 피부 나이. 시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 시험 기간: 2024년 1월 2일~1월 31일 / 시험 대상: 30~60세 여성 30명[2] 시험 기관: 엘리드 / 시험 기간: 2024년 1월 25일~1월 26일 / 시험 대상: 21~55세 여성 3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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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2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전략으로 일본 뷰티 시장 공략 가속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일본에 특화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최근 일본 내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벚꽃 시즌에 맞춰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패키지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번 기획은 97.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Yoshida Akari)’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제품의 특징과 개발 원리에 대해 일본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AC-PRO는 버블폼(클렌징), 토너,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일본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맞춘 트러블 케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NP 브랜드는 국내 주력 제품을 일본에 판매하면서도 일본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CNP 글로벌 앰버서더인 ‘베이비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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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2
  • 계절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다. 더 퍼블리셔는 신체 중 일상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손을 위해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최적화된 핸드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2023년 11월, 겨울 전용 핸드크림을 발행한 후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두 번째 제품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이다.봄은 ‘시작’이자 ‘무엇이든 시작할 수 있는 용기’라는 의미가 담긴 커서(Cursor)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챕터 01 봄 핸드크림’은 봄이라는 기후적 특성을 고려해 ‘봄’과 어울리는 향과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시즈널 커스텀 포뮬러로 생산됐다.더 퍼블리셔는 봄 핸드크림에 날씨 변화가 심해 거칠어지기 쉬운 봄, 손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오랜 보습감으로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동백오일, 카렌듈라 오일, 감귤추출물, 흑당 밀가루, 보리잎 추출물, 쌀겨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했다. 또한 자연에서 나고 자란 나무, 꽃, 열매에서 추출한 최상의 아로마 오일만을 선별·사용하고 샌달우드 패츌리를 베이스로 라임 유자, 라벤더를 함유해 손에 바르는 순간 경쾌하면서도 산뜻한 봄의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더 퍼블리셔는 지역 독립서점과 협업을 통해 각 계절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책과 음악을 함께 소개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 챕터 01은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봄날의 책방’과 협업해 전국 곳곳의 구멍가게를 찾아다니며 그린 그림과 이야기를 담은 책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이미경 작가)’을 핸드크림과 함께 소개한다. 또한 ‘봄’에 어울리는 음악을 큐레이션해 더 퍼블리셔 유튜브 전용 채널에 플레이 리스트를 공유한다.더 퍼블리셔의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을 기념해 개최되는 ‘책방으로 찾아간 음악회’는 4월 4일 오후 1시(목) 통영 ‘봄날의 책방’에서 진행된다. 이번 음악회는 다가오는 ‘봄’을 주제로 전통과 현대적인 음악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하는 문화예술공연기획사, ‘열두달에피소드’와 함께한다. 3인의 연주자인 보컬 해일럽(Hailluv), 대금 하동민, 기타 박지은과 함께해 다양한 장르 안에서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감미로우면서도 낭만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더 퍼블리셔는 환절기인 봄은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관리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계절인 만큼 촉촉하고 오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뉴트리션과 제형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했다며, 매 시즌에 최적화된 제형과 향을 적용한 핸드크림 및 책, 음악 콘텐츠 발행을 통해 ‘계절’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리추얼 모먼트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봄 핸드크림 단품 외에도 핸드크림과 이미경 작가의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책을 함께 큐레이션한 세트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더 퍼블리셔 챕터 01의 가격은 핸드크림 1개(45㎖) 기준 2만3000원이며, 핸드크림과 책으로 구성된 큐레이션 세트는 3만5000원이다. 또한 지난해 겨울부터 협업하고 있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즌스 모먼트’ 객실패키지도 3월 18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사계절 정기구독’ 상품을 구매하면, 2024년 봄부터 겨울까지 매 시즌 새로운 챕터의 핸드크림 또는 큐레이션 세트를 정기배송 받을 수 있다. 챕터 01 봄 핸드크림은 더 퍼블리셔 공식 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 전 지점, ‘가가77페이지’, ‘무엇보다 책방’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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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2
  • 유한킴벌리, 2030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포레스트 모델로 세븐틴 승관 발탁
    유한킴벌리는 K-팝 최고 그룹 세븐틴(SEVENTEEN) 승관을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지난달 2030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포레스트’를 신규 런칭 했으며, 건강한 피부관리 루틴을 공유하고 일명 ‘부승관리템’을 유행시키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승관의 에너지가 브랜드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 특히, 20대부터 미리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슬로우에이징이 뷰티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승관과의 협업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런칭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서 가장 관심을 받는 제품은 ‘포레스트 피톤 수분시카 세럼’, 일명 ‘텐션업 초록병 세럼’으로, 주름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제품을 사용하도록 해본 결과*, 피부탄력도(13.4%), 모공 탄력(14.5%) 개선은 물론, 피부 겉보습(22.1%), 팔자주름(11.6%), 피부결(7.4%)도 뚜렷하게 개선됐다. 더불어, 관리가 필요한 피부나이지수 또한 6살 감소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5중 안티에이징 효과 및 피부결 개선 평가 인체적용시험완료(인체적용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피험자 수: 성인 여성 22명),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 **동 센터 특허10-2422876에 따라 눈가주름, 모공부위 탄력, 피부결의 3가지 데이터를 활용하여 종합피부나이 가중치를 반영하여 산출한 지수로 개인차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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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8
  • 아토팜, 쉽게 자극받는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키즈용 마스크팩 출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봄철 자극받은 어린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키즈 판다링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최근 한낮 기온이 10도가 넘어가면서 아이들과 가족들의 외부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봄철에는 햇빛과 자외선, 미세 먼지 등 외부 자극 요인이 많아지고, 외출 후 땀과 노폐물이 발생하면서 연약한 아이 피부가 자극받기 쉽다.아토팜의 ‘키즈 판다링 마스크팩’은 자극받은 어린이 피부를 촉촉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이다. 대나무의 영양을 담은 3종 대나무 콤플렉스와 로즈메리, 레몬그라스 등 6가지 식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준다.또 수분량이 부족해 건조해지기 쉬운 어린이 피부를 위해 풍부한 보습 원료를 사용했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조합해 만든 10종 복합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콤플렉스를 함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건강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외부 자극에 따른 피부 자극이 72.96% 즉각 진정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직후 경피 수분 손실량이 12.5% 개선되는 효과도 확인했다.아이들이 좋아하는 판다 모양 시트를 스스로 얼굴에 붙이며 즐겁고 건강한 스킨케어 습관을 익히는 데 도움을 주는 ‘키즈 판다링 마스크팩’은 만 4~10세 어린이 평균 얼굴 사이즈를 고려한 크기로 제작돼 접거나 자르지 않아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연에서 찾은 100% 목화 순면 원단이 피부에 포근하고 부드럽게 밀착돼 아이들이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피부 유해 성분 10종 무첨가 및 알레르겐 프리 과일 향을 사용해 어린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아토팜은 앞서 건조한 피부에 고보습 영양 충전이 가능한 ‘와일드 키티 마스크팩’(고양이 모양)과 열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쿨링하고 진정시킬 수 있는 ‘프로기 마스크팩’(개구리 모양)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수분 진정에 특화된 ‘판다링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아토팜은 동글동글 귀여운 판다 얼굴이 프린팅된 마스크팩으로 건조하고 지친 아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건강한 스킨케어 습관을 기를 수 있다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햇빛과 자외선으로 자극받기 쉬운 아이 피부에 아토팜 ‘키즈 판다링 마스크팩’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키즈 판다링 마스크팩’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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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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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모프레, 피로 회복을 위한 ‘리프레시 프로그램’ 새롭게 선보여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모모프레가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회복시켜 주는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도와준다.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로 뇌 속까지 개운하게리프레시 프로그램은 가장 예민한 기관이 몰려있는 목부터 머리 끝까지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를 활용한다. 도히스파는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최첨단 기술과 결합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긴장을 완화해 스트레스로 가득 찬 뇌 속을 개운하게 씻겨준다. 또한 피로한 눈을 회복시키기 위한 기분 좋은 온도의 온열 안대가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안정적인 시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프리미엄 스타힐링 바디케어로 40분간 피로를 싹어깨 아래부터 발 끝까지는 프리미엄 스타힐링 바디케어 프로그램이 40분간 진행된다. 책상 앞에서 굽어있는 거북목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이 프로그램은 깊은 압박과 부드러운 스트레칭으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개선한다. 또한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테라피가 몸과 마음의 깊은 이완을 유도한다.전문직, 개발자, 수험생 등 뇌를 많이 쓰는 사람들에게 인기리프레시 프로그램은 뇌를 많이 쓰고,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에 놓여있는 강남 테헤란로의 전문직, 개발자, 대치동의 중·고등학교 수험생 등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끊임없는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두통, 어지럼증, 불면증 등의 증상을 겪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높은 고객 만족도모모프레의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즐겨 이용하는 고객 정영록 회계사는 “글로벌 유명 럭셔리 호텔 스파보다도 더 훌륭하다. 단순히 오일이나 스톤으로 등만 자극하는 일반 마사지와 다르게 천연 허브 성분의 부드러운 후각 자극과 함께 머리부터 목까지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데, 마치 두피가 새롭게 태어난 듯한 생생함과 청량감을 30년 만에 느꼈다. 스트레스가 많거나 탈모가 시작되는 분들, 두피 건강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경험해야 할 서비스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론칭한 살롱 드 프레 및 모모프레 이솔 원장은 “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단순한 마사지나 스파를 넘어 궁극의 회복을 위한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이라며 “고객의 피로와 스트레스 수준,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해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몸과 마음의 완벽한 재충전을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 자세히 알아보기한편 ‘살롱 드 프레’와 ‘모모 프레’는 에이엘이의 뷰티 브랜드다. 헤어 스타일링부터 두피 건강, 맞춤 가발 스타일링까지 총체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뷰티숍이다. 전문가들과 최신 시설을 갖춘 강남구 대치동 삼성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업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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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5
  • 더후,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출시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인 ‘NAD+’를 화장품에 구현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탁월한 노화 관리로 2009년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병 이상 판매되며 더후를 대표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자리매김했다.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로 개발한 ‘NAD Power24™’를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3년 만에 재탄생했다.NAD+는 모든 생명체에 존재하는 노화 완화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서 NAD+ 수치가 감소해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관심받고 있다. 다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피부 효능 연구나 화장품 원료로 활용되는 데 어려움이 있다.LG생활건강은 10년에 걸친 연구 끝에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AD Power24™를 개발하고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에 처음 적용했다. NAD Power24™는 NAD+ 대비 피부 안정성은 5배, 피부 흡수율은 50% 강화됐다. 여기에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 ‘윤설란’과 ‘감초’의 효능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였다.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NAD Power24™를 10% 함유해 낮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 ‘24시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눈가 주름과 탄력[1], 리프팅, 피부결, 피부 투명도가 좋아져 4주 사용 후 8살 어려 보이는 피부 나이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2]에서 피부 장벽과 보습, 윤기, 탄력, 항산화력이 유의미하게 개선됐다.비첩 자생 에센스의 특허 받은 제형인 ‘포스트잇 제형’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쫀쫀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발림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도 바뀌었다. 더후와 비첩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도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리필 가능한 용기로 제작했다.더후 브랜드는 젊음의 핵심 성분인 NAD+를 통해 밤낮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빈틈없는 ‘피부 자생 균형’을 만들어준다면서 ‘노화의 미래’를 바꾸는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LG생활건강은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정품 50mL)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더후 공식 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첩 자생 에센스 25mL와 공진향 4종으로 구성한 체험 키트인 ‘디스커비리 세트’는 출시 기념 한정 수량으로 5만50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비첩 자생 에센스 50mL 정품 구매 시 20mL 동일 제품과 천기단 화현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3월 14일부터는 더후 공식몰에서 비첩 자생 에센스 ‘5일 체험 견본’을 신청하면 백화점 매장에서 수령하는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1] 눈가 주름, 피부 탄력, 피부결 3가지의 데이터를 활용해 에이징 인덱스(Aging Index) 모형으로 예측된 피부 나이. 시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 시험 기간: 2024년 1월 2일~1월 31일 / 시험 대상: 30~60세 여성 30명[2] 시험 기관: 엘리드 / 시험 기간: 2024년 1월 25일~1월 26일 / 시험 대상: 21~55세 여성 3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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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2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전략으로 일본 뷰티 시장 공략 가속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일본에 특화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최근 일본 내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벚꽃 시즌에 맞춰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패키지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번 기획은 97.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Yoshida Akari)’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제품의 특징과 개발 원리에 대해 일본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AC-PRO는 버블폼(클렌징), 토너,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일본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맞춘 트러블 케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NP 브랜드는 국내 주력 제품을 일본에 판매하면서도 일본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CNP 글로벌 앰버서더인 ‘베이비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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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2
  • 계절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다. 더 퍼블리셔는 신체 중 일상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손을 위해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최적화된 핸드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2023년 11월, 겨울 전용 핸드크림을 발행한 후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두 번째 제품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이다.봄은 ‘시작’이자 ‘무엇이든 시작할 수 있는 용기’라는 의미가 담긴 커서(Cursor)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챕터 01 봄 핸드크림’은 봄이라는 기후적 특성을 고려해 ‘봄’과 어울리는 향과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시즈널 커스텀 포뮬러로 생산됐다.더 퍼블리셔는 봄 핸드크림에 날씨 변화가 심해 거칠어지기 쉬운 봄, 손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오랜 보습감으로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동백오일, 카렌듈라 오일, 감귤추출물, 흑당 밀가루, 보리잎 추출물, 쌀겨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했다. 또한 자연에서 나고 자란 나무, 꽃, 열매에서 추출한 최상의 아로마 오일만을 선별·사용하고 샌달우드 패츌리를 베이스로 라임 유자, 라벤더를 함유해 손에 바르는 순간 경쾌하면서도 산뜻한 봄의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더 퍼블리셔는 지역 독립서점과 협업을 통해 각 계절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책과 음악을 함께 소개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 챕터 01은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봄날의 책방’과 협업해 전국 곳곳의 구멍가게를 찾아다니며 그린 그림과 이야기를 담은 책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이미경 작가)’을 핸드크림과 함께 소개한다. 또한 ‘봄’에 어울리는 음악을 큐레이션해 더 퍼블리셔 유튜브 전용 채널에 플레이 리스트를 공유한다.더 퍼블리셔의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을 기념해 개최되는 ‘책방으로 찾아간 음악회’는 4월 4일 오후 1시(목) 통영 ‘봄날의 책방’에서 진행된다. 이번 음악회는 다가오는 ‘봄’을 주제로 전통과 현대적인 음악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하는 문화예술공연기획사, ‘열두달에피소드’와 함께한다. 3인의 연주자인 보컬 해일럽(Hailluv), 대금 하동민, 기타 박지은과 함께해 다양한 장르 안에서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감미로우면서도 낭만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더 퍼블리셔는 환절기인 봄은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관리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계절인 만큼 촉촉하고 오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뉴트리션과 제형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했다며, 매 시즌에 최적화된 제형과 향을 적용한 핸드크림 및 책, 음악 콘텐츠 발행을 통해 ‘계절’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리추얼 모먼트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봄 핸드크림 단품 외에도 핸드크림과 이미경 작가의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책을 함께 큐레이션한 세트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더 퍼블리셔 챕터 01의 가격은 핸드크림 1개(45㎖) 기준 2만3000원이며, 핸드크림과 책으로 구성된 큐레이션 세트는 3만5000원이다. 또한 지난해 겨울부터 협업하고 있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즌스 모먼트’ 객실패키지도 3월 18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사계절 정기구독’ 상품을 구매하면, 2024년 봄부터 겨울까지 매 시즌 새로운 챕터의 핸드크림 또는 큐레이션 세트를 정기배송 받을 수 있다. 챕터 01 봄 핸드크림은 더 퍼블리셔 공식 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 전 지점, ‘가가77페이지’, ‘무엇보다 책방’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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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2
  • 유한킴벌리, 2030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포레스트 모델로 세븐틴 승관 발탁
    유한킴벌리는 K-팝 최고 그룹 세븐틴(SEVENTEEN) 승관을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지난달 2030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포레스트’를 신규 런칭 했으며, 건강한 피부관리 루틴을 공유하고 일명 ‘부승관리템’을 유행시키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승관의 에너지가 브랜드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 특히, 20대부터 미리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슬로우에이징이 뷰티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승관과의 협업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런칭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서 가장 관심을 받는 제품은 ‘포레스트 피톤 수분시카 세럼’, 일명 ‘텐션업 초록병 세럼’으로, 주름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제품을 사용하도록 해본 결과*, 피부탄력도(13.4%), 모공 탄력(14.5%) 개선은 물론, 피부 겉보습(22.1%), 팔자주름(11.6%), 피부결(7.4%)도 뚜렷하게 개선됐다. 더불어, 관리가 필요한 피부나이지수 또한 6살 감소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5중 안티에이징 효과 및 피부결 개선 평가 인체적용시험완료(인체적용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피험자 수: 성인 여성 22명),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 **동 센터 특허10-2422876에 따라 눈가주름, 모공부위 탄력, 피부결의 3가지 데이터를 활용하여 종합피부나이 가중치를 반영하여 산출한 지수로 개인차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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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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