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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피부미용산업의 집결지 '뷰티 뒤셀도르프 2023' - 3월 31일 개최
    세계 피부미용산업을 선도하는 독일 <뷰티 뒤셀도르프 (Beauty Düsseldorf) 2023>이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1일에 개최된다. 뷰티 뒤셀도르프 전시회는 피부관리실, 마사지샵, 네일샵 등의 종사자들을 위한 전문 전시회로 크게 화장품, 풋네일, 웰니스, 스파 등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지난 해 팬데믹 상황에서도 60개국 32,000명이 방문하고 1,000개 기업이 참가해 피부미용산업에서 뷰티 뒤셀도르프가 차지하는 중요성을 입증한 바 있다. 매년 3월 개최되는 뷰티 뒤셀도르프는 최신 트렌드 및 신제품 런칭, 교육, 엔터테인먼트가 종합된 전시회이다. 특히 최고 권위자들의 시연을 통한 교육 프로그램은 단연 인기다. 웰니스, 에스테틱, 스파, 풋네일 산업 서비스 분야 종사자들에게 뷰티 뒤셀도르프는 미용 트렌드를 현장에서 바로 적용하고 시연해볼 수 있는 최고의 트레이닝 장소이다. 올해 전시회에 전문가들을 겨냥한 다양한 특별행사가 마련된다. 대형 무대가 설치된 “Meeting Point”는 혁신적 기술 및 제품이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기대를 모은다. 이곳에서 올해 2회차를 맞이한 네일 시상식인 네일림피아가 진행된다. 지난 해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본 행사는 글로벌 네일 시장의 트렌드 및 기술을 대거 소개한다. 이 밖에도 메이크업, 웰니스/스파, 화장품 분야의 시상식과 포럼이 다수 진행된다. 스킨케어포럼(SkinCare Forum)은 의학, 과학, 실용 분야를 아울러 기초제품의 트렌드를 살핀다. 또한 반영구 화장 마스터 클래스 및 경연이 “Permanent BEAUTY Masters”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뒤셀도르프는 지속가능성, 영양, 클린뷰티 등 가장 핫한 트렌드를 모두 다룬다. 따라서 업계 전문가들이 인사이트를 발견할 유익한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 뒤셀도르프 2023에 얀센코스메틱스, 몬테일 등 내실 있는 유럽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국내의 경우, 피부/헤어진단기기 전문 봄텍 및 속눈썹연장제품 전문 기업 디럭스 인터내셔널이 참가한다. 또한, KOECO가 공동관을 주관해 국내 유수 업체를 해외 시장에 소개한다. 대중 무역 의존도가 높은 국내 화장품 업계가 북미, 유럽 시장 공략에 집중하는 추세다. 뷰티 뒤셀도르프 방문객의 76%가 최종 결정권을 지닌 진성바이어인 만큼, 올해 한국 참가사들은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해외마케팅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세계 최대 헤어전시회 “탑헤어(Top Hair) 2023”이 뷰티 뒤셀도르프보다 하루 뒤인 4월1일 – 2일에 동시 개최된다. 본 전시회는 헤어용품, 가발, 헤어피스 등 이미용 및 두피관리 전반을 다룬다. 지난 전시회에 11개국 350개 업체가 참가하고, 30개국 19,000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올해 역시 다이슨, 로레알, 바비리스, 웰라, 올림프 등 글로벌 리딩 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이 두개 전시회의 방문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라면 뷰티 전시회의 홈페이지에 수록된 참가사 명단을 방문 전에 살펴보면 매우 유용하다. 제조사, 국가, 브랜드, 제품 등으로 자세한 설명이 지원될 뿐만 아니라 길찾기, 즐겨찾기 기능 등을 통해 방문객의 효율적 부스방문 동선을 제공한다. 입장권 구입은 beauty-duesseldorf.com 또는 top-hair-international.com에서 가능하며 참가 또는 참관 문의는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info@rmesse.co.kr, 02-798-4343)에 연락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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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1-20
  •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오라, 레티날 코어 크림 리뉴얼 출시
    비온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라비오라’가 기존 ‘루티날 크림’을 ‘레티날 코어 크림’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레티날 코어 크림은 가장 진화한 레티노이드 3세대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재생 주기 단축 및 주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과 비타민 C보다 활성산소를 130배 이상 감소(원료적 특성에 한함)하는 ‘루테인’을 화장품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잡고,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대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은 기존 30mL보다 1.5배 늘어난 50mL로 업그레이드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에도 골드 컬러를 가미해 프리미엄 라인임을 강조했다.라비오라는 레티날 코어 크림과 함께 △겨울철 민감해지는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가 있는 ‘루티산 크림’ △항산화를 통한 피부톤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글로우 오로라 세럼’ △배우 배종옥이 기획부터 개발, 테스트까지 직접 참여한 ‘레몬 허니 브라이트닝 워시오프 팩’ 일명 배종옥 레몬꿀팩을 함께 사용하기를 추천했다.라비오라 조영승 대표는 “소비자들 니즈에 맞게 용량 업그레이드와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도록 지속적인 제품을 연구 및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리뉴얼된 라비오라 레티날 코어 크림은 12월 7일부터 공식 브랜드몰을 시작으로 온라인 몰에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라비오라는 레티날 코어 크림에 함유된 레티날 성분은 햇빛에 대한 피부 감수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밤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제품을 사용하는 낮 시간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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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2-14
  •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 더현대서울 비클린 내 팝업스토어 오픈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동안㈜ 대표 강성희)이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2층에 위치한 ‘비클린(BCLEAN)’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비클린(B CLEAN)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한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디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한 클린뷰티 전문 스토어로, 특히 가치소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동백꽃추출물을 원료로 제주화장품인증제도를 통해 제주화장품으로 인증받은 '마로한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에센스'와 함께 비건 인증을 완료한 '마로한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크림,' 더마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카멜리아 하이드로 모이스춰 폼 클렌저'까지 3종의 카멜리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로한의 카멜리아 라인은 순수한 물을 용매로 사용해 식물의 유효성분을 최대로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인 아임계 수 추출법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제주 최초로 제주대학교 화학코스메틱스학과와 동안주식회사가 기술 개발과 상품화에 참여했다. 그 밖에도 마로한의 스테디셀러인 제주수국추출물을 함유한 '마로한 수국핸드크림'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마로한 전제품은 12월 11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멜리아 라인 구매시에는 신제품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로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비클린’ 팝업을 통해 제주의 청정원료를 활용하여 아임계수 추출법으로 만들어진 카멜리아 클린뷰티 제품을 통해 클렌징부터 에센스, 크림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마로한의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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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2-05
  • 비팩토리-뷰미스 플랫폼, 맞춤 뷰티 에센스 ‘스위즐’ 출시
    IT 기반의 화장품 서비스 기업 비팩토리(대표 노정석)가 10월 14일 뷰티 컨설팅 기업 뷰미스 플랫폼(대표 박수린)과 맞춤 뷰티 에센스 ‘스위즐의 물광언니 레시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비팩토리는 한 명의 고객을 위한 맞춤형 화장품 에센스를 제조하는 서비스 ‘스위즐(swizzle)’을 운영한다.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유효 성분과 취향에 맞는 사용감을 고르면 로봇이 직접 한 명의 고객을 위한 상품을 제조해 보내주는 서비스다. 다수의 IT 회사를 창업하며 구글, 탭조이와 같은 글로벌 기업에 성공적으로 매각한 노정석 대표의 소프트웨어 노하우를 화장품 분야에 접목했다.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뷰미스 플랫폼의 대표 박수린은 물광언니로도 알려진 뷰티 인플루언서다.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 추천, 홈케어 방법에 대한 안내에서부터 식생활 관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까지 관리하는 프리미엄 컨설팅을 다년간 진행하며, 효과적인 뷰티 케어 방식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물광언니가 고객의 맞춤 에센스 경험에 도움을 주기 위해 대표적인 피부 고민별로 필요한 유효 성분 조합을 스위즐에서 직접 선별해 만들어졌다.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수분촉촉 △캄다운 △다운에이징 △화이트에너지 레시피 중 하나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바로 제조돼 배송된다. 제품 사용 후 변화하는 피부에 맞춰 필요한 성분을 바꿔서 다시 주문할 수 있다.비팩토리 최낙호 최고 제품 책임자는 “자극적인 허위 광고에 혹해서 화장품을 사고 실패하는 경우가 매우 많았다”며 “개인의 피부 성격과 취향에 맞춰 주도적으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올바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위즐을 개발했다”고 말했다.이어 “글로벌 화장품 제조 업체 코스맥스로부터 우수한 원료를 공급받고, 피부 컨설팅에 있어 독보적인 물광언니와 협업해 만든 최상의 성분 레시피로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피부 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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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0-14
  • 2022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24일(온라인)과 27일(오프라인) 개막
    청정 제주에서 매년 개최되는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 2022년 행사가 오는 24일(온라인)과 27일(오프라인) 각각 개막한다. 제주도 화장품 산업 발전과 화장품 연구분야의 새로운 영역 개척·확대, 그리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추구함으로써 ‘제주 천연’ 'Young & Natural' 콘셉트를 포함한 천연 화장품&뷰티의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행사로 막을 올리는 이번 박람회는 24일(월)부터 내달 4일(금)까지 12일 동안 온라인 방식으로,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사흘 간 ‘Pickus 제주’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2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쌓인 개인의 피로감과 사람 간 관계 단절을 회복할 수 있는 '즐겁고, 활기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오프라인 전시장 역시 이전 컨벤션센터와 같이 정형화한 장소를 탈출했다. 박람회가 열리는 ‘Pickus 제주’는 제주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에서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5천평 대지에 조성한 정원과 카페, 전시공간, 그리고 기타 부대시설은 이번 박람회의 지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공간이라는 평이다. 내부 인테리어와 디자인 역시 ‘천연’ ‘내추럴’ ‘영’ 등의 콘셉트와 조화를 이룬다. 주최 측은 “Pickus 제주 내부에 참가 기업 부스를 설치하는 동시에 △ 바이어 상담 존 △ 이벤트 존 △ 컨설팅 스튜디오 △ 체험 존 등으로 구성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을 기본으로 각 참가기업별 온라인 부스를 오픈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상담·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공모전·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참가기업의 기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기존의 그래픽 패널 전시는 그대로 유치하되 참여사 별 특성을 고려, 제품 전시 공간을 그룹화하고 제품이 돋보이도록 전문 큐레이터가 별도의 전시장을 디자인한다. 뷰티 큐레이터를 배정, 보다 전문성 높은 설명과 관리를 통해 소비자 응대와 소통을 전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회 이벤트 또한 기존의 형식과 다르게 모든 참여 주체가 즐기는 ‘뷰티 파티’ 형식으로 재즈 공연과 리셉션을 준비했다. 뷰티·패션·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함께 참가기업·바이어·관람객이 ‘Young & Natural’의 현장을 채울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뷰티업계 전문가 토크 콘서트 등도 기획했다. 특히 네이버와 OK 캐시백 채널을 통해 송출할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뷰티제품 전문 인플루언서와 유명 개그맨이 쇼호스트로 나와 제주화장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즐겁고 효과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현장에서 제주 천연화장품을 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천연향수·퍼스널 컬러 탐색·네일아트·천연재료 비누 만들기·제주 원물 티 블랜딩·괄사 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을 하도록 준비했다. 푸짐한 상품이 걸린 현장 이벤트·프로모션도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수차례씩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사전에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릴스’ 공모전, SNS를 활용한 홍보 활동 참여에 대해서도 상금과 경품 등을 준다. △ 사전등록을 통한 무료 관람 특전 △ 현장 방문객을 위한 음료 쿠폰 △ 스크릿 박스 경품 추첨 등의 행운도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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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뷰티•화장품
    2022-10-11
  • 웰니스라이프연구소, 제주 특화 소재 활용한 탈취 화장료 조성물로 미국특허 획득
    제주에 있는 아로마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대표이사 이현주 www.thewellness.kr)가 제주산 소재로 체취 제거에 도움이 되는 화장료 조성물을 개발, 최근 미국(US)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센셜 오일을 비롯한 천연향 조향과 아로마 화장품 응용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는 제주산 백년초와 감나무 착즙을 활용,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탈취용 조성물 개발에 성공했다.출원한 지 약 2년 만인 지난 8월 최종 등록 절차를 마무리했고, 특허등록 명칭은 Method for Eliminating Odors Comprising a Deordorant Composition Containing Opuntia Ficus Extract or Persimmon Juice (US Patent No. 11-456-588 B2)이다.아로마테라피 전문가인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 이현주 대표(이학박사)는 "천연향을 효능 목적에 맞게 혼합하고 화장품 등에 응용하는 것이 전문인데, 우연한 기회에 인체의 냄새를 '제거'하는 연구를 해달라는 요청이 있어 관심을 갖게 됐다"고 밝히고 "고령화 등으로 탈취용 화장품 시장이 커가는 가운데 천연물을 활용한 제품의 수요가 늘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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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뷰티•화장품
    2022-10-03

실시간 뷰티•화장품 기사

  • 세계 피부미용산업의 집결지 '뷰티 뒤셀도르프 2023' - 3월 31일 개최
    세계 피부미용산업을 선도하는 독일 <뷰티 뒤셀도르프 (Beauty Düsseldorf) 2023>이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1일에 개최된다. 뷰티 뒤셀도르프 전시회는 피부관리실, 마사지샵, 네일샵 등의 종사자들을 위한 전문 전시회로 크게 화장품, 풋네일, 웰니스, 스파 등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지난 해 팬데믹 상황에서도 60개국 32,000명이 방문하고 1,000개 기업이 참가해 피부미용산업에서 뷰티 뒤셀도르프가 차지하는 중요성을 입증한 바 있다. 매년 3월 개최되는 뷰티 뒤셀도르프는 최신 트렌드 및 신제품 런칭, 교육, 엔터테인먼트가 종합된 전시회이다. 특히 최고 권위자들의 시연을 통한 교육 프로그램은 단연 인기다. 웰니스, 에스테틱, 스파, 풋네일 산업 서비스 분야 종사자들에게 뷰티 뒤셀도르프는 미용 트렌드를 현장에서 바로 적용하고 시연해볼 수 있는 최고의 트레이닝 장소이다. 올해 전시회에 전문가들을 겨냥한 다양한 특별행사가 마련된다. 대형 무대가 설치된 “Meeting Point”는 혁신적 기술 및 제품이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기대를 모은다. 이곳에서 올해 2회차를 맞이한 네일 시상식인 네일림피아가 진행된다. 지난 해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본 행사는 글로벌 네일 시장의 트렌드 및 기술을 대거 소개한다. 이 밖에도 메이크업, 웰니스/스파, 화장품 분야의 시상식과 포럼이 다수 진행된다. 스킨케어포럼(SkinCare Forum)은 의학, 과학, 실용 분야를 아울러 기초제품의 트렌드를 살핀다. 또한 반영구 화장 마스터 클래스 및 경연이 “Permanent BEAUTY Masters”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뒤셀도르프는 지속가능성, 영양, 클린뷰티 등 가장 핫한 트렌드를 모두 다룬다. 따라서 업계 전문가들이 인사이트를 발견할 유익한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 뒤셀도르프 2023에 얀센코스메틱스, 몬테일 등 내실 있는 유럽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국내의 경우, 피부/헤어진단기기 전문 봄텍 및 속눈썹연장제품 전문 기업 디럭스 인터내셔널이 참가한다. 또한, KOECO가 공동관을 주관해 국내 유수 업체를 해외 시장에 소개한다. 대중 무역 의존도가 높은 국내 화장품 업계가 북미, 유럽 시장 공략에 집중하는 추세다. 뷰티 뒤셀도르프 방문객의 76%가 최종 결정권을 지닌 진성바이어인 만큼, 올해 한국 참가사들은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해외마케팅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세계 최대 헤어전시회 “탑헤어(Top Hair) 2023”이 뷰티 뒤셀도르프보다 하루 뒤인 4월1일 – 2일에 동시 개최된다. 본 전시회는 헤어용품, 가발, 헤어피스 등 이미용 및 두피관리 전반을 다룬다. 지난 전시회에 11개국 350개 업체가 참가하고, 30개국 19,000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올해 역시 다이슨, 로레알, 바비리스, 웰라, 올림프 등 글로벌 리딩 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이 두개 전시회의 방문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라면 뷰티 전시회의 홈페이지에 수록된 참가사 명단을 방문 전에 살펴보면 매우 유용하다. 제조사, 국가, 브랜드, 제품 등으로 자세한 설명이 지원될 뿐만 아니라 길찾기, 즐겨찾기 기능 등을 통해 방문객의 효율적 부스방문 동선을 제공한다. 입장권 구입은 beauty-duesseldorf.com 또는 top-hair-international.com에서 가능하며 참가 또는 참관 문의는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info@rmesse.co.kr, 02-798-4343)에 연락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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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1-20
  •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오라, 레티날 코어 크림 리뉴얼 출시
    비온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라비오라’가 기존 ‘루티날 크림’을 ‘레티날 코어 크림’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레티날 코어 크림은 가장 진화한 레티노이드 3세대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재생 주기 단축 및 주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과 비타민 C보다 활성산소를 130배 이상 감소(원료적 특성에 한함)하는 ‘루테인’을 화장품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잡고,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대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은 기존 30mL보다 1.5배 늘어난 50mL로 업그레이드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에도 골드 컬러를 가미해 프리미엄 라인임을 강조했다.라비오라는 레티날 코어 크림과 함께 △겨울철 민감해지는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가 있는 ‘루티산 크림’ △항산화를 통한 피부톤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글로우 오로라 세럼’ △배우 배종옥이 기획부터 개발, 테스트까지 직접 참여한 ‘레몬 허니 브라이트닝 워시오프 팩’ 일명 배종옥 레몬꿀팩을 함께 사용하기를 추천했다.라비오라 조영승 대표는 “소비자들 니즈에 맞게 용량 업그레이드와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도록 지속적인 제품을 연구 및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리뉴얼된 라비오라 레티날 코어 크림은 12월 7일부터 공식 브랜드몰을 시작으로 온라인 몰에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라비오라는 레티날 코어 크림에 함유된 레티날 성분은 햇빛에 대한 피부 감수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밤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제품을 사용하는 낮 시간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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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2-14
  •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 더현대서울 비클린 내 팝업스토어 오픈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동안㈜ 대표 강성희)이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2층에 위치한 ‘비클린(BCLEAN)’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비클린(B CLEAN)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한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디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한 클린뷰티 전문 스토어로, 특히 가치소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동백꽃추출물을 원료로 제주화장품인증제도를 통해 제주화장품으로 인증받은 '마로한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에센스'와 함께 비건 인증을 완료한 '마로한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크림,' 더마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카멜리아 하이드로 모이스춰 폼 클렌저'까지 3종의 카멜리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로한의 카멜리아 라인은 순수한 물을 용매로 사용해 식물의 유효성분을 최대로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인 아임계 수 추출법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제주 최초로 제주대학교 화학코스메틱스학과와 동안주식회사가 기술 개발과 상품화에 참여했다. 그 밖에도 마로한의 스테디셀러인 제주수국추출물을 함유한 '마로한 수국핸드크림'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마로한 전제품은 12월 11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멜리아 라인 구매시에는 신제품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로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비클린’ 팝업을 통해 제주의 청정원료를 활용하여 아임계수 추출법으로 만들어진 카멜리아 클린뷰티 제품을 통해 클렌징부터 에센스, 크림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마로한의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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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2-05
  • 비팩토리-뷰미스 플랫폼, 맞춤 뷰티 에센스 ‘스위즐’ 출시
    IT 기반의 화장품 서비스 기업 비팩토리(대표 노정석)가 10월 14일 뷰티 컨설팅 기업 뷰미스 플랫폼(대표 박수린)과 맞춤 뷰티 에센스 ‘스위즐의 물광언니 레시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비팩토리는 한 명의 고객을 위한 맞춤형 화장품 에센스를 제조하는 서비스 ‘스위즐(swizzle)’을 운영한다.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유효 성분과 취향에 맞는 사용감을 고르면 로봇이 직접 한 명의 고객을 위한 상품을 제조해 보내주는 서비스다. 다수의 IT 회사를 창업하며 구글, 탭조이와 같은 글로벌 기업에 성공적으로 매각한 노정석 대표의 소프트웨어 노하우를 화장품 분야에 접목했다.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뷰미스 플랫폼의 대표 박수린은 물광언니로도 알려진 뷰티 인플루언서다.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 추천, 홈케어 방법에 대한 안내에서부터 식생활 관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까지 관리하는 프리미엄 컨설팅을 다년간 진행하며, 효과적인 뷰티 케어 방식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물광언니가 고객의 맞춤 에센스 경험에 도움을 주기 위해 대표적인 피부 고민별로 필요한 유효 성분 조합을 스위즐에서 직접 선별해 만들어졌다.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수분촉촉 △캄다운 △다운에이징 △화이트에너지 레시피 중 하나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바로 제조돼 배송된다. 제품 사용 후 변화하는 피부에 맞춰 필요한 성분을 바꿔서 다시 주문할 수 있다.비팩토리 최낙호 최고 제품 책임자는 “자극적인 허위 광고에 혹해서 화장품을 사고 실패하는 경우가 매우 많았다”며 “개인의 피부 성격과 취향에 맞춰 주도적으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올바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위즐을 개발했다”고 말했다.이어 “글로벌 화장품 제조 업체 코스맥스로부터 우수한 원료를 공급받고, 피부 컨설팅에 있어 독보적인 물광언니와 협업해 만든 최상의 성분 레시피로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피부 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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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0-14
  • 2022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24일(온라인)과 27일(오프라인) 개막
    청정 제주에서 매년 개최되는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 2022년 행사가 오는 24일(온라인)과 27일(오프라인) 각각 개막한다. 제주도 화장품 산업 발전과 화장품 연구분야의 새로운 영역 개척·확대, 그리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추구함으로써 ‘제주 천연’ 'Young & Natural' 콘셉트를 포함한 천연 화장품&뷰티의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행사로 막을 올리는 이번 박람회는 24일(월)부터 내달 4일(금)까지 12일 동안 온라인 방식으로,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사흘 간 ‘Pickus 제주’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2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쌓인 개인의 피로감과 사람 간 관계 단절을 회복할 수 있는 '즐겁고, 활기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오프라인 전시장 역시 이전 컨벤션센터와 같이 정형화한 장소를 탈출했다. 박람회가 열리는 ‘Pickus 제주’는 제주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에서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5천평 대지에 조성한 정원과 카페, 전시공간, 그리고 기타 부대시설은 이번 박람회의 지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공간이라는 평이다. 내부 인테리어와 디자인 역시 ‘천연’ ‘내추럴’ ‘영’ 등의 콘셉트와 조화를 이룬다. 주최 측은 “Pickus 제주 내부에 참가 기업 부스를 설치하는 동시에 △ 바이어 상담 존 △ 이벤트 존 △ 컨설팅 스튜디오 △ 체험 존 등으로 구성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을 기본으로 각 참가기업별 온라인 부스를 오픈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상담·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공모전·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참가기업의 기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기존의 그래픽 패널 전시는 그대로 유치하되 참여사 별 특성을 고려, 제품 전시 공간을 그룹화하고 제품이 돋보이도록 전문 큐레이터가 별도의 전시장을 디자인한다. 뷰티 큐레이터를 배정, 보다 전문성 높은 설명과 관리를 통해 소비자 응대와 소통을 전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회 이벤트 또한 기존의 형식과 다르게 모든 참여 주체가 즐기는 ‘뷰티 파티’ 형식으로 재즈 공연과 리셉션을 준비했다. 뷰티·패션·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함께 참가기업·바이어·관람객이 ‘Young & Natural’의 현장을 채울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뷰티업계 전문가 토크 콘서트 등도 기획했다. 특히 네이버와 OK 캐시백 채널을 통해 송출할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뷰티제품 전문 인플루언서와 유명 개그맨이 쇼호스트로 나와 제주화장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즐겁고 효과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현장에서 제주 천연화장품을 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천연향수·퍼스널 컬러 탐색·네일아트·천연재료 비누 만들기·제주 원물 티 블랜딩·괄사 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을 하도록 준비했다. 푸짐한 상품이 걸린 현장 이벤트·프로모션도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수차례씩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사전에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릴스’ 공모전, SNS를 활용한 홍보 활동 참여에 대해서도 상금과 경품 등을 준다. △ 사전등록을 통한 무료 관람 특전 △ 현장 방문객을 위한 음료 쿠폰 △ 스크릿 박스 경품 추첨 등의 행운도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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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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