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14(금)

뉴스
Home >  뉴스  >  여행•레저

실시간뉴스
  • 인스파이어, 올봄 아레나 및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예고 메뉴
    [웰니스투데이 이우식 기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3월부터 5월까지 봄 시즌 동안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진행될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K팝 및 J팝 아티스트의 콘서트뿐만 아니라 실내 스포츠 경기, 인스파이어 아레나 최초의 클래식 공연, 스탠드업 코미디 등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또한 3만 평 규모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인 디스커버리 파크를 통해 글로벌 EDM, K팝 등의 음악 페스티벌에 더해 야외 스포츠 행사까지 실내외를 아우르는 폭넓은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 다목적 공연장에 걸맞은 콘텐츠 라인업 올봄에도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톱티어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으로 가득 채워진다. 오는 3월 22일과 23일 양일간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의 J팝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가 최초로 내한 공연 ‘KENSHI YONEZU 2025 WORLD TOUR / JUNK’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난다. 4월에는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인피니트’가 12~13일 15주년 기념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의 앙코르 공연을 가지며, 4세대 K팝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이 19~20일 ‘2025 LE SSERAFIM TOUR : EASY CRAZY HOT’ 콘서트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뿐만 아니라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장으로 변신한다. 4월 1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간 세계 최정상 탁구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 탁구 대회인 ‘WTT 챔피언스 인천 2025(WTT Champions Incheon 2025)’를 개최한다. 인스파이어는 월드테이블테니스(WTT)와 공식 베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해 3월 국내 최초로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를 유치한 데 이어 올해 또 한 번 아레나의 국제 스포츠 행사 역량을 뽐낸다. 이어 5월 5일과 6일에는 글로벌 30위 규모 종합격투기 단체인 ‘블랙컴뱃’과 함께 ‘BLACK COMBAT XIV: END GAME’을 개최하며 총 15개 이상의 역대급 대진으로 뜨거운 결전을 치른다. 또한 인스파이어 아레나 최초의 클래식 공연인 ‘한스 짐머 라이브 2025(Hans Zimmer Live 2025)’가 5월 17일 열린다.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이끄는 내한 공연으로,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건축음향 설계와 웅장한 라이브 오케스트라가 만나 ‘듄’, ‘캐리비안의 해적’, ‘인터스텔라’ 등 명작 사운드트랙의 감동을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한스 짐머가 직접 내한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이 고조된다. 5월 3일에는 중국의 유명 코미디언 ‘궈더강’이 속한 만담 극단 덕운사(더윈셔)의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인 ‘상성(相瀨)’도 개최하는 등 공연 장르의 폭을 광범위하게 넓혀 나간다. 디스커버리 파크, 더욱 활발한 야외 이벤트 개최 약 3만평 규모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인 디스커버리 파크에서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부터 다이내믹한 스포츠 이벤트 등 한층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야외 행사를 즐기면서 호텔, 레스토랑, 실내 놀이시설 등 리조트 내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야외 행사를 즐기는 관객 및 참가자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시간을 선사한다.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 이하 위콘페)’도 올해 다시 인스파이어를 찾는다. 특히 작년 위콘페의 야외 무대 공연은 약 3만 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파크의 대형 잔디 광장에서 처음 진행된 행사로, 올해도 다시 한번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더불어 실내외를 동시에 사용하는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5월 31일과 6월 1일 이틀간 열리며, 야외무대에서는 저녁 시간대 공연이 새롭게 추가돼 관객들에게 초여름 밤의 낭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어서 4월 25일~26일에는 페기 구, 마틴 게릭스, 스티브 아오키 등 화려한 DJ 라인업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 ‘EDC KOREA’, 5월 11일에는 러닝과 사이클의 듀애슬론 경기가 펼쳐질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 등 각양각색의 엔터테인먼트 행사가 예고돼 있다. 이현명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부문 디렉터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인스파이어 아레나 및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K팝, J팝 등 대중음악, 클래식, 스포츠, 코미디, 페스티벌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이벤트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다채롭고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공연 관람 이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IBC-III 지역에 위치한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다. 인스파이어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1275실),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최첨단 연회시설, 최대 3만 명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상업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14
  • 여행을 나답게… 클럽다우 앤 트래블, 실버·먹잘알·홀로족 위한 특별 패키지 여행상품 3종 출시
    클럽다우 앤 트래블이 새로운 이색테마여행을 선보인다. ‘시즌푸드투어’는 월마다 다른 제철음식을 제공해 미식가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웰니스투데이 정태연 기자] 최근 국내 패키지여행 시장은 기존의 다수를 위한 무난하고 평범한 여행상품이라는 틀을 벗어나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테마여행 상품 출시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의 변화는 모든 여행자가 여행에서 각자 다른 즐거움을 추구하는 데서 기인한다. 나에게 맞는 여행을 떠났을 때 즐거움이 배가 되기 때문이다. 이에 발맞춰 국내외 전문 여행사 클럽다우 앤 트래블이 고객의 특별한 여행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65실버투어’, ‘시즌푸드투어’, ‘나홀로힐링투어’라는 세 가지 특별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첫 번째로 제안하는 ‘65실버투어’는 65세 이상의 고객만 예약 가능한 시니어 전용 상품이다. 고령화와 함께 급증하는 중장년층 여행객의 요구를 섬세하게 반영한 상품으로, 식단가 2만원 이상의 고퀄리티 건강 밥상을 제공하고, 일정 중 공연이나 티타임을 포함해 체력 소모가 적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편안한 이동을 위해 28인승 우등버스를 이용하게 되며, 안전사고에도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응급처치 자격증을 갖춘 국내 관광안내사 2명이 일정 내내 동행헤 세심하게 고객을 살핀다. 아울러 보호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고객 요청 시 일정 중간에 촬영한 여행 사진을 보호자의 연락처로 전송해주는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확실히 차별화된 전용 서비스들을 선보인다. 고령의 나이 때문에 단체여행 참여가 망설여지는 여행객과 바쁜 일상으로 직접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자녀들에게 특히 반가운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25년부터 65세 이상 인구가 20%를 넘어설 것이라는 통계청 예측이 나올 정도로 빠르게 고객층이 고령화돼 가는 국내 여행시장의 변화를 고려할 때 큰 호응이 기대된다. 두 번째 기획상품 ‘시즌푸드투어’는 단순 맛기행이 아닌 월별로 달라지는 제철 식재료를 테마로 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최근 TV, 유튜브 등의 매체에서 음식이라는 콘텐츠가 가진 힘은 대단하다. 넷플릭스 프로그램인 ‘흑백 요리사’의 엄청난 인기는 현재 미식에 대한 욕구와 관심이 얼마나 커졌는지를 대변하는 좋은 예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여행 일정상의 단순한 한 끼 식사가 아닌 입을 즐겁게 하는 특별한 음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변화된 요구에 발맞춰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미식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시즌푸드투어’를 기획했다. 이 상품은 매월 각 지역별 제철 특산물을 이용한 특색 있는 요리를 맛보고, 여타 패키지여행처럼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일정으로 식사 시간을 넉넉히 확보해 고객들이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그동안 음식을 테마로 한 국내 패키지 상품들과는 다른 특별한 맛 여행으로 미식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마지막 ‘나홀로투어’는 오직 1인 예약만 가능한 상품으로, 최근 급증하는 미혼, 독신 등 1인 가구와 나홀로 여행을 원하는 모든 여행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나홀로힐링투어’는 오직 1인만 예약가능해 패키지여행의 장점과 1인여행의 장점을 모두 가져간다 1인 예약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육아 스트레스로 지쳐 단 하루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픈 엄마, 아빠들에게도 편안한 휴식 같은 여행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패키지여행과 차별화된 이 상품만의 매력은 혼자 여행하듯 자유로운 느낌을 살리는 데 있다. 정숙하고 조용한 시간이 보장된 버스 내 이동환경, 최대한 단체 활동이 배제된 일정의 구성 등을 통해 자가용으로 혼자 여행을 온 듯한 독립적인 여행 분위기를 모두 충족시킨다. 3가지 테마의 특별 패키지여행 상품과 관련해 여행지, 가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다우 앤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이외에도 기업 및 관공서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힐링캠프, 환경캠페인 쓰레기 줍기 트래킹(플로깅 ESG), 교통약자를 위한 무장애 여행, 오지 트래킹, 슬로우시티 여행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2024년 전주, 산청 동의보감촌 팸투어를 진행하고 한방족욕, 웰에이징 프로그램, 왕뜸 체험, 건강식 밥상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최고급 웰니스여행(Wellness) 상품도 출시해 활발히 운영 중이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 김신영 대표는 “앞으로의 여행은 특수 목적 관광, 즉 S.I.T (Special Interest Tourism)를 기반으로 단순한 이동이나 휴식을 넘어 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돼야 한다”며 “특정한 테마를 중심으로 한 여행으로 저마다의 취미, 관심사를 가진 다양한 계층 여행자들에게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14
  • 그랜드 조선 제주, 첫 아트 프로젝트 ‘컬러풀 이스케이프(Colorful Escape): 이사라 작가 특별전’ 전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그랜드 조선 제주가 아트 큐레이션 플랫폼 ‘갤러리 리마(LIMAA)’와 협업하여 《컬러풀 이스케이프(Colorful Escape): 이사라 작가 특별전》을 8월 17일(일)까지 선보인다. 《컬러풀 이스케이프(Colorful Escape)》는 그랜드 조선 제주가 고객들에게 예술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첫 프로젝트로 갤러리 리마와 협업한 첫 번째 전시다. 이번 특별전을 비롯해 상하반기 총 2회에 걸쳐 갤러리 리마와 함께 기획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트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여행지에서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컬러풀 이스케이프》를 통해 선보이는 이사라 작가 특별전은 프라이빗한 럭셔리 스테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의 웰컴 로비와 ‘그랑제이(Gran J)’ 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강렬한 색채와 감성적인 터치를 통해 동심과 환상의 세계를 그려내는 이사라 작가의 작품 총 26점을 힐 스위트의 공간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배치해, 고객들이 예술과 휴식이 결합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는 총 3가지 테마로 〈Happy Dolls〉 시리즈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통해 동심의 세계를, 〈Wonderland〉 시리즈는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의 공간으로 펼쳐진다. 〈Luckybear〉 시리즈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곰 인형을 통해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사라 작가는 단순한 회화를 넘어, 강렬한 색감과 섬세한 감성 표현을 통해 소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특별전에서도 다채로운 색채와 정교한 패턴을 활용해 유년 시절의 순수함과 행복한 기억을 표현한 원더랜드로 고객들을 안내한다. 특히, 힐 스위트의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대조를 이루는 생동감 있는 색채와 사랑스러운 동심의 감성을 담아낸 작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본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그랜드 조선 제주를 방문한 고객들이, 공간과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작품들을 감상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예술과 함께하는 감각적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고객들에게는 자연스럽게 예술을 접할 수 있는 콘텐츠를, 아티스트에게는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독창적인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향후에도 시즌별로 흥미로운 기획 전시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06
  • 모두투어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 출시
    오사카성 벚꽃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모두투어는 일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일본 벚꽃 개화 시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규슈(3월 중순~4월 초순) △오사카(3월 하순~ 4월 초순) △도쿄/시즈오카(3월 하순~ 4월 초순) △홋카이도(4월 하순~5월 초순) 순으로 이어진다. 모두투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월 28일까지의 예약일 기준으로 3월~4월 일본 내 지역별 비중은 오사카(31%)가 가장 높았으며, 그 뒤를 이어 △후쿠오카(22%) △홋카이도(10%) △도쿄(9%) 순으로 집계됐다. 이번 기획전은 벚꽃 명소로 유명한 △오사카 △규슈 △도쿄/시즈오카 △홋카이도를 비롯해 △알펜루트 △돗토리/오카야마 △시코쿠 △지방 출발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최근 일본 재방문 고객을 겨냥해 소도시에서 벚꽃을 볼 수 있는 상품을 대폭 늘렸다. 대표상품으로는 ‘모두시그니처&ONLY 우리만, 오사카 3일’을 꼽을 수 있다.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상품으로 가이드&기사 경비 포함으로 여행의 부담은 줄이고 쇼핑 1회, 1일 자유일정, 특급 호텔 2박 연박으로 여행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사카 전일 자유일정으로 개인에 취향에 맞는 벚꽃 구경과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교토의 △뵤도인 △후시미이나리 타이샤 등과 나라의 △가스가타이샤 △와카쿠사야마 산정 전망대 등을 방문해 다채로운 벚꽃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소규모 그룹을 위한 모두투어 전용 상품인 ‘ONLY 우리만’은 3인부터 출발이 가능해 더욱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한적한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에게는 ‘모두시그니처, 돗토리 온천 3일’을 추천한다. 돗토리현의 상징인 다이센산의 벚꽃 명소와 △돗토리사구 △우라도메해안 △아다치 미술관 △마츠에성을 방문하고, 럭셔리 온천 호텔에서 △노모호다이(무제한 주류) △대게 무제한 뷔페 등의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은 일본 N번차 방문 고객을 위해 기존 벚꽃 대표 지역 뿐 아니라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소도시 상품을 대폭 확대했다”며 “올해는 일본 벚꽃 개화 시기가 예년보다 빨라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벚꽃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예약하시길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05
  • 레드불, 스노보드 챔피언 이채운과 함께 국내 최고난도 슬로프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펼쳐
    [웰니스투데이 이우식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세계 최연소 스노보드 챔피언이자 금메달리스트인 이채운과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최고난도의 스노보드 슬로프를 설계하고, 이를 바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3년부터 레드불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채운은 한국이 스노보드 불모지라는 인식을 깨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월드 클래스급 스노보드 슬로프를 국내에 선보임으로써 한국 스노보드의 위상을 국제적으로 알리고자 하는 목표로 진행했다. 강원도 웰리힐리 파크에 이채운이 직접 설계한 이번 스노보드 슬로프에는 18m에 달하는 초대형 키커를 포함해 스파인, 레일, 원봉, 다운 킹크 레일 등 대회에서도 보기 힘든 기물들이 설치됐다. 이채운은 모든 기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금메달리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선수는 평소 시그니처로 알려진 스타일리시한 기술들을 구사하며 기존에 한국에서 진행됐던 스노보드 퍼포먼스와는 차원이 다른 다이나믹하고 도전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이채운은 “한국에서 이런 스노보드 파크를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며 “레드불과 함께 이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2월 28일 퍼포먼스 다음 날인 3월 1일에는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지오, 이민식, 신영섭을 포함해 이채운 선수가 초대한 스노보드 및 스키 선수들이 모여 슬로프의 여러 기물들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레드불은 다양한 비인기 종목 및 선수들을 후원하며, 새로운 프로젝트와 이벤트를 통해 혁신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스노보더 이채운을 비롯해, 클라이밍 황제 김자인, 브레이킹 레전드 홍텐, 축구 선수 백승호, e스포츠 팀 T1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레드불은 전 세계적으로 스키점프 세계 신기록 달성 등 스노우 씬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설상 종목 선수와 파트너십을 맺어 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스노우 씬에서의 저변을 넓히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국내 최고난도 스노보드 슬로프에서 펼쳐진 이번 이채운 선수의 퍼포먼스 영상은 추후 레드불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3-04
  • 모두투어, 최신 중국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여기, 상하이’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최신 중국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여기, 상하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중국 무비자 정책 시행 이후 중국행 여행객은 3개월 연속 증가하고 있다. 모두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같은 기간(11월~1월) 중국 지역 송출객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2% 증가했다. 지역별 비중은 △장가계(31%) △청도(26%) △상하이(12%) △베이징·하이난(6%) 순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상하이 지역의 예약률은 450% 증가해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모두투어는 상하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 △베스트셀러 △상해+주변 도시 △Only 우리만 △디즈니랜드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여행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 ‘모두시그니처 상해+수향마을 4일’은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의 부담은 줄이는 한편,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전 일정 월드 체인 호텔에 숙박해 여행의 편안함을 높였다. 상하이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동방명주 탑을 비롯해 △상하이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신천지 등의 핵심 관광지와 최근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와이탄 △판롱티엔디 △디즈니 차이나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방문한다. 또한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천고정쇼를 비롯해, △황푸강 유람선 △전신 마사지 등과 △딤섬 △동북요리 △사천요리 등 현지 미식 체험 5회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상하이 주변 인기 도시 △주가각 △항주 △우전 등을 함께 방문하는 상품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는 상품도 마련됐다. 모두투어 이우연 상품본부장은 “최근 상하이를 찾는 여행객이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상하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 세미패키지, 자유여행, 테마상품 등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2-22

실시간 여행•레저 기사

  • 인스파이어, 올봄 아레나 및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예고 메뉴
    [웰니스투데이 이우식 기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3월부터 5월까지 봄 시즌 동안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진행될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K팝 및 J팝 아티스트의 콘서트뿐만 아니라 실내 스포츠 경기, 인스파이어 아레나 최초의 클래식 공연, 스탠드업 코미디 등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또한 3만 평 규모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인 디스커버리 파크를 통해 글로벌 EDM, K팝 등의 음악 페스티벌에 더해 야외 스포츠 행사까지 실내외를 아우르는 폭넓은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 다목적 공연장에 걸맞은 콘텐츠 라인업 올봄에도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톱티어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으로 가득 채워진다. 오는 3월 22일과 23일 양일간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의 J팝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가 최초로 내한 공연 ‘KENSHI YONEZU 2025 WORLD TOUR / JUNK’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난다. 4월에는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인피니트’가 12~13일 15주년 기념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의 앙코르 공연을 가지며, 4세대 K팝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이 19~20일 ‘2025 LE SSERAFIM TOUR : EASY CRAZY HOT’ 콘서트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뿐만 아니라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장으로 변신한다. 4월 1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간 세계 최정상 탁구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 탁구 대회인 ‘WTT 챔피언스 인천 2025(WTT Champions Incheon 2025)’를 개최한다. 인스파이어는 월드테이블테니스(WTT)와 공식 베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해 3월 국내 최초로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를 유치한 데 이어 올해 또 한 번 아레나의 국제 스포츠 행사 역량을 뽐낸다. 이어 5월 5일과 6일에는 글로벌 30위 규모 종합격투기 단체인 ‘블랙컴뱃’과 함께 ‘BLACK COMBAT XIV: END GAME’을 개최하며 총 15개 이상의 역대급 대진으로 뜨거운 결전을 치른다. 또한 인스파이어 아레나 최초의 클래식 공연인 ‘한스 짐머 라이브 2025(Hans Zimmer Live 2025)’가 5월 17일 열린다.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이끄는 내한 공연으로,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건축음향 설계와 웅장한 라이브 오케스트라가 만나 ‘듄’, ‘캐리비안의 해적’, ‘인터스텔라’ 등 명작 사운드트랙의 감동을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한스 짐머가 직접 내한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이 고조된다. 5월 3일에는 중국의 유명 코미디언 ‘궈더강’이 속한 만담 극단 덕운사(더윈셔)의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인 ‘상성(相瀨)’도 개최하는 등 공연 장르의 폭을 광범위하게 넓혀 나간다. 디스커버리 파크, 더욱 활발한 야외 이벤트 개최 약 3만평 규모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인 디스커버리 파크에서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부터 다이내믹한 스포츠 이벤트 등 한층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야외 행사를 즐기면서 호텔, 레스토랑, 실내 놀이시설 등 리조트 내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야외 행사를 즐기는 관객 및 참가자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시간을 선사한다.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 이하 위콘페)’도 올해 다시 인스파이어를 찾는다. 특히 작년 위콘페의 야외 무대 공연은 약 3만 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파크의 대형 잔디 광장에서 처음 진행된 행사로, 올해도 다시 한번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더불어 실내외를 동시에 사용하는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5월 31일과 6월 1일 이틀간 열리며, 야외무대에서는 저녁 시간대 공연이 새롭게 추가돼 관객들에게 초여름 밤의 낭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어서 4월 25일~26일에는 페기 구, 마틴 게릭스, 스티브 아오키 등 화려한 DJ 라인업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 ‘EDC KOREA’, 5월 11일에는 러닝과 사이클의 듀애슬론 경기가 펼쳐질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 등 각양각색의 엔터테인먼트 행사가 예고돼 있다. 이현명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부문 디렉터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인스파이어 아레나 및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K팝, J팝 등 대중음악, 클래식, 스포츠, 코미디, 페스티벌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이벤트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다채롭고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공연 관람 이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IBC-III 지역에 위치한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다. 인스파이어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1275실),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최첨단 연회시설, 최대 3만 명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상업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14
  • 여행을 나답게… 클럽다우 앤 트래블, 실버·먹잘알·홀로족 위한 특별 패키지 여행상품 3종 출시
    클럽다우 앤 트래블이 새로운 이색테마여행을 선보인다. ‘시즌푸드투어’는 월마다 다른 제철음식을 제공해 미식가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웰니스투데이 정태연 기자] 최근 국내 패키지여행 시장은 기존의 다수를 위한 무난하고 평범한 여행상품이라는 틀을 벗어나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테마여행 상품 출시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의 변화는 모든 여행자가 여행에서 각자 다른 즐거움을 추구하는 데서 기인한다. 나에게 맞는 여행을 떠났을 때 즐거움이 배가 되기 때문이다. 이에 발맞춰 국내외 전문 여행사 클럽다우 앤 트래블이 고객의 특별한 여행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65실버투어’, ‘시즌푸드투어’, ‘나홀로힐링투어’라는 세 가지 특별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첫 번째로 제안하는 ‘65실버투어’는 65세 이상의 고객만 예약 가능한 시니어 전용 상품이다. 고령화와 함께 급증하는 중장년층 여행객의 요구를 섬세하게 반영한 상품으로, 식단가 2만원 이상의 고퀄리티 건강 밥상을 제공하고, 일정 중 공연이나 티타임을 포함해 체력 소모가 적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편안한 이동을 위해 28인승 우등버스를 이용하게 되며, 안전사고에도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응급처치 자격증을 갖춘 국내 관광안내사 2명이 일정 내내 동행헤 세심하게 고객을 살핀다. 아울러 보호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고객 요청 시 일정 중간에 촬영한 여행 사진을 보호자의 연락처로 전송해주는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확실히 차별화된 전용 서비스들을 선보인다. 고령의 나이 때문에 단체여행 참여가 망설여지는 여행객과 바쁜 일상으로 직접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자녀들에게 특히 반가운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25년부터 65세 이상 인구가 20%를 넘어설 것이라는 통계청 예측이 나올 정도로 빠르게 고객층이 고령화돼 가는 국내 여행시장의 변화를 고려할 때 큰 호응이 기대된다. 두 번째 기획상품 ‘시즌푸드투어’는 단순 맛기행이 아닌 월별로 달라지는 제철 식재료를 테마로 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최근 TV, 유튜브 등의 매체에서 음식이라는 콘텐츠가 가진 힘은 대단하다. 넷플릭스 프로그램인 ‘흑백 요리사’의 엄청난 인기는 현재 미식에 대한 욕구와 관심이 얼마나 커졌는지를 대변하는 좋은 예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여행 일정상의 단순한 한 끼 식사가 아닌 입을 즐겁게 하는 특별한 음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변화된 요구에 발맞춰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미식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시즌푸드투어’를 기획했다. 이 상품은 매월 각 지역별 제철 특산물을 이용한 특색 있는 요리를 맛보고, 여타 패키지여행처럼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일정으로 식사 시간을 넉넉히 확보해 고객들이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그동안 음식을 테마로 한 국내 패키지 상품들과는 다른 특별한 맛 여행으로 미식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마지막 ‘나홀로투어’는 오직 1인 예약만 가능한 상품으로, 최근 급증하는 미혼, 독신 등 1인 가구와 나홀로 여행을 원하는 모든 여행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나홀로힐링투어’는 오직 1인만 예약가능해 패키지여행의 장점과 1인여행의 장점을 모두 가져간다 1인 예약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육아 스트레스로 지쳐 단 하루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픈 엄마, 아빠들에게도 편안한 휴식 같은 여행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패키지여행과 차별화된 이 상품만의 매력은 혼자 여행하듯 자유로운 느낌을 살리는 데 있다. 정숙하고 조용한 시간이 보장된 버스 내 이동환경, 최대한 단체 활동이 배제된 일정의 구성 등을 통해 자가용으로 혼자 여행을 온 듯한 독립적인 여행 분위기를 모두 충족시킨다. 3가지 테마의 특별 패키지여행 상품과 관련해 여행지, 가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다우 앤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이외에도 기업 및 관공서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힐링캠프, 환경캠페인 쓰레기 줍기 트래킹(플로깅 ESG), 교통약자를 위한 무장애 여행, 오지 트래킹, 슬로우시티 여행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2024년 전주, 산청 동의보감촌 팸투어를 진행하고 한방족욕, 웰에이징 프로그램, 왕뜸 체험, 건강식 밥상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최고급 웰니스여행(Wellness) 상품도 출시해 활발히 운영 중이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 김신영 대표는 “앞으로의 여행은 특수 목적 관광, 즉 S.I.T (Special Interest Tourism)를 기반으로 단순한 이동이나 휴식을 넘어 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돼야 한다”며 “특정한 테마를 중심으로 한 여행으로 저마다의 취미, 관심사를 가진 다양한 계층 여행자들에게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14
  • 그랜드 조선 제주, 첫 아트 프로젝트 ‘컬러풀 이스케이프(Colorful Escape): 이사라 작가 특별전’ 전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그랜드 조선 제주가 아트 큐레이션 플랫폼 ‘갤러리 리마(LIMAA)’와 협업하여 《컬러풀 이스케이프(Colorful Escape): 이사라 작가 특별전》을 8월 17일(일)까지 선보인다. 《컬러풀 이스케이프(Colorful Escape)》는 그랜드 조선 제주가 고객들에게 예술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첫 프로젝트로 갤러리 리마와 협업한 첫 번째 전시다. 이번 특별전을 비롯해 상하반기 총 2회에 걸쳐 갤러리 리마와 함께 기획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트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여행지에서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컬러풀 이스케이프》를 통해 선보이는 이사라 작가 특별전은 프라이빗한 럭셔리 스테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의 웰컴 로비와 ‘그랑제이(Gran J)’ 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강렬한 색채와 감성적인 터치를 통해 동심과 환상의 세계를 그려내는 이사라 작가의 작품 총 26점을 힐 스위트의 공간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배치해, 고객들이 예술과 휴식이 결합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는 총 3가지 테마로 〈Happy Dolls〉 시리즈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통해 동심의 세계를, 〈Wonderland〉 시리즈는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의 공간으로 펼쳐진다. 〈Luckybear〉 시리즈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곰 인형을 통해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사라 작가는 단순한 회화를 넘어, 강렬한 색감과 섬세한 감성 표현을 통해 소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특별전에서도 다채로운 색채와 정교한 패턴을 활용해 유년 시절의 순수함과 행복한 기억을 표현한 원더랜드로 고객들을 안내한다. 특히, 힐 스위트의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대조를 이루는 생동감 있는 색채와 사랑스러운 동심의 감성을 담아낸 작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본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그랜드 조선 제주를 방문한 고객들이, 공간과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작품들을 감상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예술과 함께하는 감각적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고객들에게는 자연스럽게 예술을 접할 수 있는 콘텐츠를, 아티스트에게는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독창적인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향후에도 시즌별로 흥미로운 기획 전시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06
  • 모두투어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 출시
    오사카성 벚꽃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모두투어는 일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일본 벚꽃 개화 시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규슈(3월 중순~4월 초순) △오사카(3월 하순~ 4월 초순) △도쿄/시즈오카(3월 하순~ 4월 초순) △홋카이도(4월 하순~5월 초순) 순으로 이어진다. 모두투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월 28일까지의 예약일 기준으로 3월~4월 일본 내 지역별 비중은 오사카(31%)가 가장 높았으며, 그 뒤를 이어 △후쿠오카(22%) △홋카이도(10%) △도쿄(9%) 순으로 집계됐다. 이번 기획전은 벚꽃 명소로 유명한 △오사카 △규슈 △도쿄/시즈오카 △홋카이도를 비롯해 △알펜루트 △돗토리/오카야마 △시코쿠 △지방 출발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최근 일본 재방문 고객을 겨냥해 소도시에서 벚꽃을 볼 수 있는 상품을 대폭 늘렸다. 대표상품으로는 ‘모두시그니처&ONLY 우리만, 오사카 3일’을 꼽을 수 있다.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상품으로 가이드&기사 경비 포함으로 여행의 부담은 줄이고 쇼핑 1회, 1일 자유일정, 특급 호텔 2박 연박으로 여행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사카 전일 자유일정으로 개인에 취향에 맞는 벚꽃 구경과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교토의 △뵤도인 △후시미이나리 타이샤 등과 나라의 △가스가타이샤 △와카쿠사야마 산정 전망대 등을 방문해 다채로운 벚꽃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소규모 그룹을 위한 모두투어 전용 상품인 ‘ONLY 우리만’은 3인부터 출발이 가능해 더욱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한적한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에게는 ‘모두시그니처, 돗토리 온천 3일’을 추천한다. 돗토리현의 상징인 다이센산의 벚꽃 명소와 △돗토리사구 △우라도메해안 △아다치 미술관 △마츠에성을 방문하고, 럭셔리 온천 호텔에서 △노모호다이(무제한 주류) △대게 무제한 뷔페 등의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은 일본 N번차 방문 고객을 위해 기존 벚꽃 대표 지역 뿐 아니라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소도시 상품을 대폭 확대했다”며 “올해는 일본 벚꽃 개화 시기가 예년보다 빨라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벚꽃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예약하시길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5-03-05
  • 레드불, 스노보드 챔피언 이채운과 함께 국내 최고난도 슬로프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펼쳐
    [웰니스투데이 이우식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세계 최연소 스노보드 챔피언이자 금메달리스트인 이채운과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최고난도의 스노보드 슬로프를 설계하고, 이를 바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3년부터 레드불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채운은 한국이 스노보드 불모지라는 인식을 깨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월드 클래스급 스노보드 슬로프를 국내에 선보임으로써 한국 스노보드의 위상을 국제적으로 알리고자 하는 목표로 진행했다. 강원도 웰리힐리 파크에 이채운이 직접 설계한 이번 스노보드 슬로프에는 18m에 달하는 초대형 키커를 포함해 스파인, 레일, 원봉, 다운 킹크 레일 등 대회에서도 보기 힘든 기물들이 설치됐다. 이채운은 모든 기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금메달리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선수는 평소 시그니처로 알려진 스타일리시한 기술들을 구사하며 기존에 한국에서 진행됐던 스노보드 퍼포먼스와는 차원이 다른 다이나믹하고 도전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이채운은 “한국에서 이런 스노보드 파크를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며 “레드불과 함께 이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2월 28일 퍼포먼스 다음 날인 3월 1일에는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지오, 이민식, 신영섭을 포함해 이채운 선수가 초대한 스노보드 및 스키 선수들이 모여 슬로프의 여러 기물들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레드불은 다양한 비인기 종목 및 선수들을 후원하며, 새로운 프로젝트와 이벤트를 통해 혁신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스노보더 이채운을 비롯해, 클라이밍 황제 김자인, 브레이킹 레전드 홍텐, 축구 선수 백승호, e스포츠 팀 T1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레드불은 전 세계적으로 스키점프 세계 신기록 달성 등 스노우 씬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설상 종목 선수와 파트너십을 맺어 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스노우 씬에서의 저변을 넓히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국내 최고난도 스노보드 슬로프에서 펼쳐진 이번 이채운 선수의 퍼포먼스 영상은 추후 레드불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3-04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