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라이프스타일
Home >  라이프스타일

실시간뉴스
  • 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영양 간식 ‘파티믹스’ 리뉴얼 기념 제품 체험단 모집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묘 영양 간식 ‘파티믹스’ 리뉴얼을 기념해 새로워진 파티믹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뉴얼된 파티믹스 9종은 파티믹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간식 시간을 역동적인 고양이의 모습으로 담아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일부 제품에 한해 흰살생선, 순살 닭고기 등 순살코기 제1원료를 강조한 심볼 아이콘을 삽입해 제품 주성분을 강조함과 동시에 눈에 띄도록 리뉴얼 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더 많은 반려묘들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단을 기획했다. 오는 6월 30일(일)까지 네슬레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한 이번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며, 내달 8일(월) 개별 문자로 선정 소식을 안내할 예정이다.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오리지널, 비치 사이드, 피크닉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미국산 프리미엄 고양이 영양 간식 파티믹스 체험 키트 9종이 제공되며, 후기를 게재한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수 후기자 대상으로는 △디어캣 링타워 캣폴 기본형(1명) △디어캣 베드 스크래쳐(2명) △미우프 숨숨집 대형(7명) 등 반려묘의 생활에 필요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체험단 신청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퓨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네슬레 퓨리나는 파티믹스로 채우는 즐거운 간식 시간을 상징하는 새로운 패키지처럼 이번 체험단을 통해 반려묘들과 반려인들이 다양한 파티믹스 제품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채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묘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속 퓨리나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미국산 프리미엄 고양이 영양 간식 파티믹스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며, 미국사료협회 AAFCO의 까다로운 성묘용 주식 영양 수준도 충족한 균형 영양 간식이다. 와일드 카우보이와 치킨 그레이비를 제외한 전 제품은 제1원료로 순살코기를 사용해 맛의 풍미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 알당 1.6kcal 미만으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고양이들도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하고 씹는 재미를 살린 4가지 모양의 키블 형태로 스트레스 해소와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해당 제품은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6-17
  • 현대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가치 담은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 선보여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THE H(디에이치)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현대건설은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디에이치만의 예술적 가치를 전하기 위해 도예가 전상근 작가와 협업하여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에이치 프레스티지 라이프(Prestige Life)에 어울리는 한국 전통의 미를 담아낸 이번 작품은 흑자와 백자의 달항아리로 구성됐으며, 디에이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등에서 순회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둥근 보름달 모양을 닮은 달항아리는 ‘복을 담고 재물을 가져온다’는 풍요(豐饒)의 의미와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달항아리의 단아한 아름다움 때문에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는 보통의 달항아리와 달리, 한국적인 면치기 기법을 활용해 디에이치의 아이덴티티(Identity)인 ‘흔들리지 않는 견고함’을 직선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흑자는 매끈한 질감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결을 여러 겹 쌓아 만들어 단순하면서도 우아함을 느낄 수 있게 표현했다. 현대건설과 협업에 나선 전상근 작가는 전통적인 도자기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하는 전통공예 작가로 작품 표면의 자연스러움과 정형화되지 않은 다양한 문양을 통해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작품을 제작해 왔다. 최근에는 리움 미술관 공식 스토어 입점 작가로 본인 이름을 딴 도자기 브랜드를 운영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올 초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E H(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HIGH-END RESIDENCE NEW ERA’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이 영상은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유의 희소성’, ‘독림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을 제시하고 이를 실제로 구현한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 디에이치 포레센트, 디에이치 라클라스, 디에이치 자이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소개한 바 있다. 지난달에는 디에이치가 추구하는 ‘예술적 심미성’을 구현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단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유명 도슨트 김찬용이 출연해 디에이치만의 아름다운 조경경관과 커뮤니티 시설을 소개하는 이 영상은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완성된 공간의 예술적 가치를 조명하고 있어 구독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THE H Garden’(작가정원)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Reddot Design Award 2024)’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되며 디에이치만의 우수한 조경 디자인을 입증한 바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국내외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한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며 주거 공간의 혁신을 선도해온 현대건설은 고객의 삶을 능동적으로 케어하는 주체로서 입주민의 개별 건강뿐 아니라 생활 전반을 전방위로 관리하는 최첨단 미래형 주거 모델 도입을 추진하며 복합 기술에 기반한 헬스리빙·웰니스·메디컬 분야 솔루션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6-13
  • 우중 산행은 물론 출퇴근 길에도 유용한 ‘레인코트·판쵸우의’ 출시
    장마철은 출퇴근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불편한 점이 많아지는 시기다. 특히 강수량이 많은 날에는 우산을 써도 몸이 젖고 거센 비바람이 분다면 우산이 뒤집어지기도 한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장마철을 보다 편하게 보낼 수 있는 2종의 우의를 출시했다. ‘옵티멀 레인코트’는 다리까지 보호 가능한 긴 기장의 코트 스타일로 강수량이 많은 날이나 비바람이 부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다. 무더운 여름, 오랜 시간 레인코트를 착용할 경우 땀이 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통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별도의 통풍구를 적용했다. 덕분에 움직임이 많은 산행에서도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신체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전면부는 일반 재킷처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지퍼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버튼을 더해 무더운 날씨에는 버튼만 채결해 통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배낭을 멘 상태로 착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여기에 허리 부분에는 E-스트링과 스토퍼가 적용돼 착용자에 맞게 세밀한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후드에도 조임 가능한 E-스트링이 장착돼 비를 막는 데 효과적이다.산행 시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휴대성도 높였다. 가벼운 무게는 물론, 주머니가 함께 제공돼 사용하지 않을 땐 작은 사이즈로 접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이 상품은 여성을 위한 M 사이즈와 남성을 위한 L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카키, 블루, 오렌지가 있다.조금 더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옵티멀 판쵸우의’는 상반신부터 무릎 위까지 오는 망토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얼굴을 구멍에 넣어 입는 형태로 팔이 자유로워 활동성이 높다.해당 상품 역시 배낭을 멘 상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다. 일체형 후드에는 E-스트링을 적용해 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판초 원단 양 끝단에도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산행은 물론 여행과 일상에서도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게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수납이 쉽도록 전용 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이 상품은 단일 사이즈에 색상은 카키, 블루, 오렌지로 구성됐다.레드페이스는 장마 기간에는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에도 언제 내릴지 모를 비에 항상 대비해야 한다며 철저한 방수 기능은 물론 휴대성까지 갖춘 레드페이스의 우의와 함께 장마를 미리 대비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6-13
  • 부산 연제구,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 ‘2024 마하 위크’ 두 번째 특별프로그램 운영
    부산광역시 연제구(구청장 주석수)의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 ‘마하 위크’가 오는 6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두 번째 특별프로그램을 끝으로 올해 행사를 마무리한다. 부산시민 및 불자들이 자주 찾는 금련산과 천년고찰 마하사(摩訶寺) 등 지역자원 활용을 통해 자연과 역사, 문화가 결합된 체험형 관광콘텐츠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마하 위크’는 지난 5월 1일부터 마하사 경내 및 금련산 일원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되는 공통프로그램을 비롯해 6월 1일과 15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특별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공통프로그램으로는 현대인이 일상의 반복에 따라 겪을 수 있는 스트레스와 괴로움을 줄이고 자유롭게 사는 방법을 연습할 수 있는 마음챙김(치유) 프로그램 ‘마하, 아하! 위대한 마음 만들기’와 ‘화두 마음챙김’이 운영 중이며, 특별프로그램은 ‘사찰푸드 테라피’와 ‘명상음악회 : 희로애락(喜怒哀樂)’이 각각 진행된다.사찰음식 재료를 활용해 핑거푸드, 햄버거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사찰푸드 테라피’는 향토음식해설사 겸 사찰음식전문조리사 권오희 강사가 맡는다. 권오희 강사는 “약식동원이라는 말이 있듯 음식과 약은 그 근본이 동일하다. 그리고 사찰에서는 음식을 만든다는 것과 먹는 것을 수행의 일부로 여긴다”며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하는 사찰음식은 건강한 몸과 그 몸을 이끄는 정신을 맑게 하는 약과 같다”고 프로그램의 의의를 설명했다.첫 회 ‘명상음악회 : 희로애락(喜怒哀樂)’은 태전스님이 패널로 참여하고 부산 BBS 지은아 아나운서의 사회와 함께 피아니스트 김태윤,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우, 첼리스트 이주영이 출연해 각각 희로애락을 의미하는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 베토벤의 ‘월광소나타’,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OST ‘The Whole Nine Yards’, 팝송 ‘Fly Me to the Moon’ 연주가 진행됐다.이번 2회차는 동일한 출연진과 함께 혜성스님이 패널로 나선다. 희노애락의 곡으로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 베토벤의 ‘월광소나타’, 슈베르트의 ‘세레나데’, 모차르트 협주곡 21번 2악장, 사라사테의 ‘Zigeunerweisen’가 연주될 예정이다.마하 위크 측은 지난 5월 1일부터 진행 중인 공통프로그램을 비롯해 6월 1일 진행된 첫 번째 특별프로그램에 부산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마하 위크’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의 쉼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마하 위크’ 두 번째 특별프로그램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마하 위크’는 부산시민은 물론 감정노동자, 청소년 및 노인과 같은 취약계층 등 마음의 안식을 얻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찰푸드 테라피’와 ‘명상음악회 : 희로애락(喜怒哀樂)’은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회당 각각 20명, 200명씩 참여 인원이 한정된다. 노쇼 방지를 위해 소정의 참가비(사찰푸드 테라피: 5000원/명상음악회: 3000원)가 발생하며, 참여 인원에게는 3000원 상당의 다과와 음료가 제공된다.마하사와 함께하는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 ‘마하 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하위크 사무국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 뉴스
    • 스파•웰니스
    2024-06-12
  • ‘2024 뚜벅뚜벅 서울 디지털 디톡스 캠페인’ 참가자 모집
    서울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서울시아이윌센터)는 올해 17주년을 맞아 서울시 6개 아이윌센터(보라매, 광진, 마포, 창동, 강북, 강서) 연합사업으로 청소년이 각종 디지털 미디어 중독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디지털 디톡스(digital detox)를 체험할 수 있는 ‘2024년 뚜벅뚜벅 서울 디지털 디톡스 캠페인’을 개최한다. 보라매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보라매아이윌센터)를 포함한 서울시 6개 아이윌센터가 연합으로 운영해 서울시 전역에서 캠페인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서울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디지털 미디어 사용 문화 주도를 기대하고 있다. 6월 19일(수)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뚜벅뚜벅 챌린지’와 ‘디지털안전망 축제’가 진행되며, 7월 13일(토) 오프라인 폐막식이 진행된다.주요 내용으로는 청소년이 친구, 가족과 함께 걸으며 자연스럽게 디지털 디톡스와 더불어 대인/가족 관계 개선을 경험할 수 있는 걷기 ‘뚜벅뚜벅 챌린지’가 17일간 진행된다. 또한 7월 13일(토)에는 17일 간의 도전과 노력을 축하하는 ‘디지털 안전망 축제’의 장이 열릴 예정이다. ‘뚜벅뚜벅 챌린지’ 시상과 함께 건강한 디지털 미디어 사용을 돕는 체험활동 부스체험이 진행되며, 청소년들의 댄스 및 버스킹으로 이뤄진 공연과 건강한 디지털 사용을 고민하는 토크콘서트도 준비돼 있어 서울시 청소년의 안전한 디지털 동행을 도울 수 있을 전망이다.‘뚜벅뚜벅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한 접수 기간은 6월 7일(금)부터 6월 18일(화)까지며,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시 서울시 거주 9세~24세 청소년이 한 명 이상 포함돼야 하며, 2명 이상 5명 이하, 10명 이상 25명 이하 그룹 중 하나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팀은 워크온 앱을 통해 17일간 평균 걸음 수를 누적할 예정이며, 팀원 평균 걸음수 누적과 13일 부스 참여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산정해 13일 시상한다. 상금은 10명 이상 25명 이하 기준 최대 약 45만원 상당 상품권, 2명 이상 5명 이하 기준 최대 약 9만원 상당 상품권이 부여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안전망 축제’는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참여가 가능하다.
    • 뉴스
    • 심신수련
    2024-06-12
  • 제주삼다수, 카페 삼다코지에서 브랜드 모델 임영웅 위한 생일카페 오픈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6월 16일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주삼다수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임영웅 생일카페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생일카페를 통해 브랜드와 팬덤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특히 생일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전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임영웅 생일카페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음료와 디저트 주문 시 메뉴에 따라 임영웅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 다채로운 특전이 증정된다.이외에도 전시존과 포토스팟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제주삼다수 임영웅 생일카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법은 제주삼다수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임영웅 팬들은 물론 제주삼다수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생일카페를 마련했다”며 “임영웅과 제주삼다수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께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6-11

실시간 라이프스타일 기사

  • 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영양 간식 ‘파티믹스’ 리뉴얼 기념 제품 체험단 모집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묘 영양 간식 ‘파티믹스’ 리뉴얼을 기념해 새로워진 파티믹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뉴얼된 파티믹스 9종은 파티믹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간식 시간을 역동적인 고양이의 모습으로 담아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일부 제품에 한해 흰살생선, 순살 닭고기 등 순살코기 제1원료를 강조한 심볼 아이콘을 삽입해 제품 주성분을 강조함과 동시에 눈에 띄도록 리뉴얼 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더 많은 반려묘들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단을 기획했다. 오는 6월 30일(일)까지 네슬레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한 이번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며, 내달 8일(월) 개별 문자로 선정 소식을 안내할 예정이다.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오리지널, 비치 사이드, 피크닉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미국산 프리미엄 고양이 영양 간식 파티믹스 체험 키트 9종이 제공되며, 후기를 게재한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수 후기자 대상으로는 △디어캣 링타워 캣폴 기본형(1명) △디어캣 베드 스크래쳐(2명) △미우프 숨숨집 대형(7명) 등 반려묘의 생활에 필요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체험단 신청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퓨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네슬레 퓨리나는 파티믹스로 채우는 즐거운 간식 시간을 상징하는 새로운 패키지처럼 이번 체험단을 통해 반려묘들과 반려인들이 다양한 파티믹스 제품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채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묘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속 퓨리나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미국산 프리미엄 고양이 영양 간식 파티믹스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며, 미국사료협회 AAFCO의 까다로운 성묘용 주식 영양 수준도 충족한 균형 영양 간식이다. 와일드 카우보이와 치킨 그레이비를 제외한 전 제품은 제1원료로 순살코기를 사용해 맛의 풍미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 알당 1.6kcal 미만으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고양이들도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하고 씹는 재미를 살린 4가지 모양의 키블 형태로 스트레스 해소와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해당 제품은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6-17
  • 현대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가치 담은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 선보여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THE H(디에이치)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현대건설은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디에이치만의 예술적 가치를 전하기 위해 도예가 전상근 작가와 협업하여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에이치 프레스티지 라이프(Prestige Life)에 어울리는 한국 전통의 미를 담아낸 이번 작품은 흑자와 백자의 달항아리로 구성됐으며, 디에이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등에서 순회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둥근 보름달 모양을 닮은 달항아리는 ‘복을 담고 재물을 가져온다’는 풍요(豐饒)의 의미와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달항아리의 단아한 아름다움 때문에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는 보통의 달항아리와 달리, 한국적인 면치기 기법을 활용해 디에이치의 아이덴티티(Identity)인 ‘흔들리지 않는 견고함’을 직선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흑자는 매끈한 질감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결을 여러 겹 쌓아 만들어 단순하면서도 우아함을 느낄 수 있게 표현했다. 현대건설과 협업에 나선 전상근 작가는 전통적인 도자기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하는 전통공예 작가로 작품 표면의 자연스러움과 정형화되지 않은 다양한 문양을 통해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작품을 제작해 왔다. 최근에는 리움 미술관 공식 스토어 입점 작가로 본인 이름을 딴 도자기 브랜드를 운영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올 초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E H(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HIGH-END RESIDENCE NEW ERA’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이 영상은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유의 희소성’, ‘독림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을 제시하고 이를 실제로 구현한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 디에이치 포레센트, 디에이치 라클라스, 디에이치 자이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소개한 바 있다. 지난달에는 디에이치가 추구하는 ‘예술적 심미성’을 구현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단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유명 도슨트 김찬용이 출연해 디에이치만의 아름다운 조경경관과 커뮤니티 시설을 소개하는 이 영상은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완성된 공간의 예술적 가치를 조명하고 있어 구독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THE H Garden’(작가정원)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Reddot Design Award 2024)’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되며 디에이치만의 우수한 조경 디자인을 입증한 바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국내외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한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며 주거 공간의 혁신을 선도해온 현대건설은 고객의 삶을 능동적으로 케어하는 주체로서 입주민의 개별 건강뿐 아니라 생활 전반을 전방위로 관리하는 최첨단 미래형 주거 모델 도입을 추진하며 복합 기술에 기반한 헬스리빙·웰니스·메디컬 분야 솔루션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6-13
  • 우중 산행은 물론 출퇴근 길에도 유용한 ‘레인코트·판쵸우의’ 출시
    장마철은 출퇴근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불편한 점이 많아지는 시기다. 특히 강수량이 많은 날에는 우산을 써도 몸이 젖고 거센 비바람이 분다면 우산이 뒤집어지기도 한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장마철을 보다 편하게 보낼 수 있는 2종의 우의를 출시했다. ‘옵티멀 레인코트’는 다리까지 보호 가능한 긴 기장의 코트 스타일로 강수량이 많은 날이나 비바람이 부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다. 무더운 여름, 오랜 시간 레인코트를 착용할 경우 땀이 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통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별도의 통풍구를 적용했다. 덕분에 움직임이 많은 산행에서도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신체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전면부는 일반 재킷처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지퍼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버튼을 더해 무더운 날씨에는 버튼만 채결해 통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배낭을 멘 상태로 착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여기에 허리 부분에는 E-스트링과 스토퍼가 적용돼 착용자에 맞게 세밀한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후드에도 조임 가능한 E-스트링이 장착돼 비를 막는 데 효과적이다.산행 시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휴대성도 높였다. 가벼운 무게는 물론, 주머니가 함께 제공돼 사용하지 않을 땐 작은 사이즈로 접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이 상품은 여성을 위한 M 사이즈와 남성을 위한 L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카키, 블루, 오렌지가 있다.조금 더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옵티멀 판쵸우의’는 상반신부터 무릎 위까지 오는 망토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얼굴을 구멍에 넣어 입는 형태로 팔이 자유로워 활동성이 높다.해당 상품 역시 배낭을 멘 상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다. 일체형 후드에는 E-스트링을 적용해 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판초 원단 양 끝단에도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산행은 물론 여행과 일상에서도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게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수납이 쉽도록 전용 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이 상품은 단일 사이즈에 색상은 카키, 블루, 오렌지로 구성됐다.레드페이스는 장마 기간에는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에도 언제 내릴지 모를 비에 항상 대비해야 한다며 철저한 방수 기능은 물론 휴대성까지 갖춘 레드페이스의 우의와 함께 장마를 미리 대비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6-13
  • 부산 연제구,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 ‘2024 마하 위크’ 두 번째 특별프로그램 운영
    부산광역시 연제구(구청장 주석수)의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 ‘마하 위크’가 오는 6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두 번째 특별프로그램을 끝으로 올해 행사를 마무리한다. 부산시민 및 불자들이 자주 찾는 금련산과 천년고찰 마하사(摩訶寺) 등 지역자원 활용을 통해 자연과 역사, 문화가 결합된 체험형 관광콘텐츠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마하 위크’는 지난 5월 1일부터 마하사 경내 및 금련산 일원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되는 공통프로그램을 비롯해 6월 1일과 15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특별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공통프로그램으로는 현대인이 일상의 반복에 따라 겪을 수 있는 스트레스와 괴로움을 줄이고 자유롭게 사는 방법을 연습할 수 있는 마음챙김(치유) 프로그램 ‘마하, 아하! 위대한 마음 만들기’와 ‘화두 마음챙김’이 운영 중이며, 특별프로그램은 ‘사찰푸드 테라피’와 ‘명상음악회 : 희로애락(喜怒哀樂)’이 각각 진행된다.사찰음식 재료를 활용해 핑거푸드, 햄버거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사찰푸드 테라피’는 향토음식해설사 겸 사찰음식전문조리사 권오희 강사가 맡는다. 권오희 강사는 “약식동원이라는 말이 있듯 음식과 약은 그 근본이 동일하다. 그리고 사찰에서는 음식을 만든다는 것과 먹는 것을 수행의 일부로 여긴다”며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하는 사찰음식은 건강한 몸과 그 몸을 이끄는 정신을 맑게 하는 약과 같다”고 프로그램의 의의를 설명했다.첫 회 ‘명상음악회 : 희로애락(喜怒哀樂)’은 태전스님이 패널로 참여하고 부산 BBS 지은아 아나운서의 사회와 함께 피아니스트 김태윤,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우, 첼리스트 이주영이 출연해 각각 희로애락을 의미하는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 베토벤의 ‘월광소나타’,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OST ‘The Whole Nine Yards’, 팝송 ‘Fly Me to the Moon’ 연주가 진행됐다.이번 2회차는 동일한 출연진과 함께 혜성스님이 패널로 나선다. 희노애락의 곡으로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 베토벤의 ‘월광소나타’, 슈베르트의 ‘세레나데’, 모차르트 협주곡 21번 2악장, 사라사테의 ‘Zigeunerweisen’가 연주될 예정이다.마하 위크 측은 지난 5월 1일부터 진행 중인 공통프로그램을 비롯해 6월 1일 진행된 첫 번째 특별프로그램에 부산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마하 위크’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의 쉼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마하 위크’ 두 번째 특별프로그램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마하 위크’는 부산시민은 물론 감정노동자, 청소년 및 노인과 같은 취약계층 등 마음의 안식을 얻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찰푸드 테라피’와 ‘명상음악회 : 희로애락(喜怒哀樂)’은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회당 각각 20명, 200명씩 참여 인원이 한정된다. 노쇼 방지를 위해 소정의 참가비(사찰푸드 테라피: 5000원/명상음악회: 3000원)가 발생하며, 참여 인원에게는 3000원 상당의 다과와 음료가 제공된다.마하사와 함께하는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 ‘마하 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하위크 사무국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 뉴스
    • 스파•웰니스
    2024-06-12
  • ‘2024 뚜벅뚜벅 서울 디지털 디톡스 캠페인’ 참가자 모집
    서울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서울시아이윌센터)는 올해 17주년을 맞아 서울시 6개 아이윌센터(보라매, 광진, 마포, 창동, 강북, 강서) 연합사업으로 청소년이 각종 디지털 미디어 중독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디지털 디톡스(digital detox)를 체험할 수 있는 ‘2024년 뚜벅뚜벅 서울 디지털 디톡스 캠페인’을 개최한다. 보라매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보라매아이윌센터)를 포함한 서울시 6개 아이윌센터가 연합으로 운영해 서울시 전역에서 캠페인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서울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디지털 미디어 사용 문화 주도를 기대하고 있다. 6월 19일(수)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뚜벅뚜벅 챌린지’와 ‘디지털안전망 축제’가 진행되며, 7월 13일(토) 오프라인 폐막식이 진행된다.주요 내용으로는 청소년이 친구, 가족과 함께 걸으며 자연스럽게 디지털 디톡스와 더불어 대인/가족 관계 개선을 경험할 수 있는 걷기 ‘뚜벅뚜벅 챌린지’가 17일간 진행된다. 또한 7월 13일(토)에는 17일 간의 도전과 노력을 축하하는 ‘디지털 안전망 축제’의 장이 열릴 예정이다. ‘뚜벅뚜벅 챌린지’ 시상과 함께 건강한 디지털 미디어 사용을 돕는 체험활동 부스체험이 진행되며, 청소년들의 댄스 및 버스킹으로 이뤄진 공연과 건강한 디지털 사용을 고민하는 토크콘서트도 준비돼 있어 서울시 청소년의 안전한 디지털 동행을 도울 수 있을 전망이다.‘뚜벅뚜벅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한 접수 기간은 6월 7일(금)부터 6월 18일(화)까지며,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시 서울시 거주 9세~24세 청소년이 한 명 이상 포함돼야 하며, 2명 이상 5명 이하, 10명 이상 25명 이하 그룹 중 하나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팀은 워크온 앱을 통해 17일간 평균 걸음 수를 누적할 예정이며, 팀원 평균 걸음수 누적과 13일 부스 참여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산정해 13일 시상한다. 상금은 10명 이상 25명 이하 기준 최대 약 45만원 상당 상품권, 2명 이상 5명 이하 기준 최대 약 9만원 상당 상품권이 부여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안전망 축제’는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참여가 가능하다.
    • 뉴스
    • 심신수련
    2024-06-12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