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1(수)

라이프스타일
Home >  라이프스타일

실시간뉴스
  • 국내 최고의 강아지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5월 31일 오픈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강아지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오는 5월 31일 개장한다. 이른 무더위 예보와 고객의 지속적인 조기 개장 문의에 예년보다 오픈 일정을 앞당겼다. 강아지숲이 강아지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오는 5월 31일 개장한다 네이처풀은 숲속 자연 수영장을 중심으로 선베드, 파라솔, 방갈로 등 다양한 휴양형 시설을 갖춘 프라이빗 공간으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전반적인 시설 정비를 마치고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이용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운영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오는 23일부터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예약 고객은 수영장뿐 아니라 강아지숲 전역에 마련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네이처 푸드테라스’와 ‘카페 여름’ 등 먹거리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특히 카페 여름에서는 여름 한정 신메뉴와 반려견 전용 간식을 제공한다. 네이처 푸드테라스는 식사류부터 스낵류까지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통해 반려가족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강아지숲은 현재 반려가족 모두에게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막바지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 네이처풀의 수영장과 보호자 및 반려견용 목욕·탈의 공간 등의 시설을 점검 및 보수하는 등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강아지숲 측은 네이처풀은 매해 방문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하며 차별화된 자연 친화적 환경 속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단순한 물놀이 공간을 넘어 자연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휴식하고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여름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네이처풀의 예약 방법과 운영 세부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9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녹음 짙은 숲속 휴식명소 국립자연휴양림 소개
    대관령자연휴양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김명종)는 16일 숲길이 아름다운 국립자연휴양림을 소개했다. 강원도 강릉시 대관령자연휴양림은 국내 최초의 자연휴양림으로서 400ha에 이르는 소나무숲에 자리하고 있다. 2017년 국유림 명품숲으로 선정된 이 숲은 생태적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워 산림욕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강원도 원주시 백운산자연휴양림에는 대한걷기연맹에서 공인한 제1호 건강 숲길이 있다. 휴양림 내에 있는 이 길을 지나 백운산 정상까지 오를 수 있으며, 숲길 중간에 있는 팔각정에서 원주시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경기도 양평군 산음자연휴양림에는 산림청 1호 치유의 숲이 있다. 소원을 비는 바위가 있는 숲길은 완만하여 산책하기 좋고, 휴양림에 산림치유지도사가 상주하고 있어 명상이나 숲속 체조 등의 치유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경상북도 봉화군 청옥산자연휴양림은 해발 700m에 있어 사계절 공기가 맑고 숲이 깊다. 하늘을 향해 곧게 쭉쭉 뻗은 낙엽송이 눈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며, 5~6월 개화하는 함박꽃나무가 휴양림 계곡 주변에 많아 은은한 향기로 물든 계곡을 따라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잘 가꾼 푸른 숲에서 누구나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고품질 휴양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청정 숲속 국립자연휴양림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운산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
    • 뉴스
    • 여행•레저
    2025-05-17
  • 롯데호텔, 웰니스 특화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 출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국내 호텔 최초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엑티비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액티비엘은 회원 수를 200명으로 한정한다.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여러 호텔 체인에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멤버십은 ‘액티비엘 8.0’과 ‘액티비엘 5.0’ 등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등 국내 7개 체인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 15% 할인, 레스토랑 최대 20% 할인, 베이커리 20% 할인 등 다양한 공통 특전도 제공된다. 액티비엘 8.0은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2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30매, 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객실 이용권 택 2매, 뷔페 식사권 1인 15매, 발렛주차 이용권 15매 등으로 구성됐다. 가입비는 800만원이다. 액티비엘 5.0에는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0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24매, 뷔페 식사권 1인 8매, 발렛주차 이용권 12매 등이 포함돼 있다. 가입비는 500만원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액티비엘은 운동이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아가는 트렌드에 맞춰, 국내 7개 체인 호텔의 피트니스와 사우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오직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멤버십”이라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 다양하게 호텔을 경험하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6
  • 써모스, 식기세척기 라인 신제품 ‘컵앤텀블러·핸들 텀블러’ 출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트위스트 컵앤텀블러’와 ‘캐리 핸들 텀블러’를 출시하며 식기세척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5
  • 제주삼다수, 배우 ‘박보영’·태요미네 ‘태하’와 함께 한 신규 광고 공개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제주삼다수가 생수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2025년 두 번째 광고 영상 ‘제주삼다수 여름 편’을 13일 공개했다. 제주삼다수 2025 두 번째 TVCF ‘여름편’ 지난 4월 봄 인사 편에 이어 공개한 이번 광고에는, 브랜드 모델 박보영과 함께 태요미네 ‘태하’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제주삼다수를 향한 두 모델의 애정을 자연스럽고 따뜻하게 담아내며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한다.CF 속 박보영은 다 마신 제주삼다수 병을 아쉬워하며 바라보고, 이를 본 태하는 “누나 물 줄까요?”라며 제주삼다수를 건넨다. 박보영은 “너도 좋아마시는구나?”라고 답하며 병을 받아 들고, 두 사람은 청정 제주의 배경 속에서 나란히 앉아 제주삼다수를 즐긴다.제주삼다수는 2025년 1분기 기준 시장 점유율 40.4%를 기록하며 27년 연속 국내 생수 시장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올해는 제주 자연의 깨끗한 이미지와 부합하는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기용하고, 여기에 가족 크리에이터 태요미네 태하까지 더하며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멀티모델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박보영과 태하가 함께하는 ‘좋아마심’ 순간을 담아내며 제주삼다수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삼다수는 다양한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전략을 통해 일상 속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제주삼다수는 배우 박보영이 직접 부른 CM송을 활용해 5월 3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좋아마심 Song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소비자들은 일상 속 제주삼다수를 즐기는 순간을 공유하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3
  • 아로마테라피 신성 티모시 밀러 박사 초청 학술행사 6월 서울에서 개최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향기요법으로 알려진 아로마테라피의 신체적 효과, 즉 방향식물 추출물인 에센셜오일 성분의 인체 내 흡수와 작용에 관한 연구 결과를 설명하는 학술 행사가 오는 6월 26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아로마테라피 분야 글로벌 지식 교류 선도 기관인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KAWA, 회장 이현주)는 내달 26일 세계 아로마테라피 및 자연의학 분야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미국의 티모시 밀러 박사(Dr. Timothy Miller)를 초청, <에센셜 오일의 작용 기전과 향기 화학의 실제>(Aromapharmacokinetics & Aromachemistry)를 테마로 서울역 인근 스페이스쉐어 3층 루비홀에서 특별 강좌를 개최하다고 밝혔다. 매년 아로마 분야 세계적인 석학들을 초청해 주목받아 온 KAWA의 금년 학술대회도 아로마테라피스트(중고급 및 강사급), 자연요법전문가, 향기 치유 및 화학적 접근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을 초청 대상으로 하고 있다. 참가자에게는 밀럭 박사와의 소통 교류 기회와 교육 수료증이 제공된다. 밀러 박사는 미국을 중심으로 아로마테라피의 과학적 접근과 임상 적용 분야에 매진하고 있는 젊은 연구자이며 자연치유 의사(ND)로 활동 중이다. 그는 약학, 해부생리학, 향기 화학(Aromachemistry)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로마테라피가 단순한 감성 치유를 넘어, 신체 내에서 어떻게 흡수되고, 대사되며, 작용하는지를 설명하는 아로마파마코키네틱스(Aromapharmacokinetics) 분야를 중점 개척해 오고 있다. 밀러 박사의 강의는 심도가 있으면서도 실용적이며, 과학과 자연요법이 조화를 이루는 탁월한 통찰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뿐 아니라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다양한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강연해 온 그는 드물게 임상적 실용성과 과학과 깊이를 동시에 아우를 수 있는 최정상급 강사로 전 세계 아로마테라피 전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NAHA의 ‘Beyond Aromatics’ 팟캐스트 등 다양한 매체에서 아로마테라피 관련 주제로 인터뷰와 강의를 진행했고, ‘Uncommon Scents’ 다큐멘터리에도 참여했다. 학회 참가는 유료이며, 세부 사항 및 신청 방법은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 홈페이지(www.kawa-arom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학회 참가 및 수강권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토어 베셈)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 뉴스
    • 심신수련
    2025-05-04

실시간 라이프스타일 기사

  • 국내 최고의 강아지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5월 31일 오픈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강아지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오는 5월 31일 개장한다. 이른 무더위 예보와 고객의 지속적인 조기 개장 문의에 예년보다 오픈 일정을 앞당겼다. 강아지숲이 강아지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오는 5월 31일 개장한다 네이처풀은 숲속 자연 수영장을 중심으로 선베드, 파라솔, 방갈로 등 다양한 휴양형 시설을 갖춘 프라이빗 공간으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전반적인 시설 정비를 마치고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이용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운영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오는 23일부터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예약 고객은 수영장뿐 아니라 강아지숲 전역에 마련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네이처 푸드테라스’와 ‘카페 여름’ 등 먹거리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특히 카페 여름에서는 여름 한정 신메뉴와 반려견 전용 간식을 제공한다. 네이처 푸드테라스는 식사류부터 스낵류까지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통해 반려가족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강아지숲은 현재 반려가족 모두에게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막바지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 네이처풀의 수영장과 보호자 및 반려견용 목욕·탈의 공간 등의 시설을 점검 및 보수하는 등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강아지숲 측은 네이처풀은 매해 방문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하며 차별화된 자연 친화적 환경 속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단순한 물놀이 공간을 넘어 자연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휴식하고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여름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네이처풀의 예약 방법과 운영 세부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9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녹음 짙은 숲속 휴식명소 국립자연휴양림 소개
    대관령자연휴양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김명종)는 16일 숲길이 아름다운 국립자연휴양림을 소개했다. 강원도 강릉시 대관령자연휴양림은 국내 최초의 자연휴양림으로서 400ha에 이르는 소나무숲에 자리하고 있다. 2017년 국유림 명품숲으로 선정된 이 숲은 생태적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워 산림욕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강원도 원주시 백운산자연휴양림에는 대한걷기연맹에서 공인한 제1호 건강 숲길이 있다. 휴양림 내에 있는 이 길을 지나 백운산 정상까지 오를 수 있으며, 숲길 중간에 있는 팔각정에서 원주시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경기도 양평군 산음자연휴양림에는 산림청 1호 치유의 숲이 있다. 소원을 비는 바위가 있는 숲길은 완만하여 산책하기 좋고, 휴양림에 산림치유지도사가 상주하고 있어 명상이나 숲속 체조 등의 치유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경상북도 봉화군 청옥산자연휴양림은 해발 700m에 있어 사계절 공기가 맑고 숲이 깊다. 하늘을 향해 곧게 쭉쭉 뻗은 낙엽송이 눈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며, 5~6월 개화하는 함박꽃나무가 휴양림 계곡 주변에 많아 은은한 향기로 물든 계곡을 따라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잘 가꾼 푸른 숲에서 누구나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고품질 휴양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청정 숲속 국립자연휴양림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운산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
    • 뉴스
    • 여행•레저
    2025-05-17
  • 롯데호텔, 웰니스 특화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 출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국내 호텔 최초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엑티비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액티비엘은 회원 수를 200명으로 한정한다.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여러 호텔 체인에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멤버십은 ‘액티비엘 8.0’과 ‘액티비엘 5.0’ 등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등 국내 7개 체인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 15% 할인, 레스토랑 최대 20% 할인, 베이커리 20% 할인 등 다양한 공통 특전도 제공된다. 액티비엘 8.0은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2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30매, 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객실 이용권 택 2매, 뷔페 식사권 1인 15매, 발렛주차 이용권 15매 등으로 구성됐다. 가입비는 800만원이다. 액티비엘 5.0에는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0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24매, 뷔페 식사권 1인 8매, 발렛주차 이용권 12매 등이 포함돼 있다. 가입비는 500만원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액티비엘은 운동이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아가는 트렌드에 맞춰, 국내 7개 체인 호텔의 피트니스와 사우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오직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멤버십”이라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 다양하게 호텔을 경험하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6
  • 써모스, 식기세척기 라인 신제품 ‘컵앤텀블러·핸들 텀블러’ 출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트위스트 컵앤텀블러’와 ‘캐리 핸들 텀블러’를 출시하며 식기세척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5
  • 제주삼다수, 배우 ‘박보영’·태요미네 ‘태하’와 함께 한 신규 광고 공개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제주삼다수가 생수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2025년 두 번째 광고 영상 ‘제주삼다수 여름 편’을 13일 공개했다. 제주삼다수 2025 두 번째 TVCF ‘여름편’ 지난 4월 봄 인사 편에 이어 공개한 이번 광고에는, 브랜드 모델 박보영과 함께 태요미네 ‘태하’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제주삼다수를 향한 두 모델의 애정을 자연스럽고 따뜻하게 담아내며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한다.CF 속 박보영은 다 마신 제주삼다수 병을 아쉬워하며 바라보고, 이를 본 태하는 “누나 물 줄까요?”라며 제주삼다수를 건넨다. 박보영은 “너도 좋아마시는구나?”라고 답하며 병을 받아 들고, 두 사람은 청정 제주의 배경 속에서 나란히 앉아 제주삼다수를 즐긴다.제주삼다수는 2025년 1분기 기준 시장 점유율 40.4%를 기록하며 27년 연속 국내 생수 시장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올해는 제주 자연의 깨끗한 이미지와 부합하는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기용하고, 여기에 가족 크리에이터 태요미네 태하까지 더하며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멀티모델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박보영과 태하가 함께하는 ‘좋아마심’ 순간을 담아내며 제주삼다수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삼다수는 다양한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전략을 통해 일상 속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제주삼다수는 배우 박보영이 직접 부른 CM송을 활용해 5월 3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좋아마심 Song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소비자들은 일상 속 제주삼다수를 즐기는 순간을 공유하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5-05-13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