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1-30(목)

라이프스타일
Home >  라이프스타일  >  리빙

실시간뉴스
  • 마인퍼퓸랩,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마인퍼퓸랩(Mine Perfume Lab)’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인퍼퓸랩의 향수 32종을 시향해 볼 수 있는 국내 첫 오프라인 스토어로,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열어 그 의미가 크다.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의 채석장을 모티프로 공간을 디자인한 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간을 채우는 은은한 라이트와 감각적인 오브제가 마인퍼퓸랩만의 감성을 극대화해 보여준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긴 테이블에 마인퍼퓸랩의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메인 공간이 조성돼 있으며, 블랙 타일과 그레이시한 블록들로 모던함과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니멀한 간판과 붉은 벽돌의 외벽은 나폴리의 한적한 골목길을 떠올리게 해 잠시 여행을 떠나온 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이곳에서는 론칭되자마자 품절돼 예약 주문을 받았던 ‘올라’를 비롯한 전 라인의 향수 시향은 물론, 내년 봄 출시 예정인 바디워시와 향수 신제품 4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마인퍼퓸랩의 아시아 총판을 담당하는 어필즈의 박연국 대표는 “마인퍼퓸랩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단순히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가길 원한다”고 말했다.한편 마인퍼퓸랩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한정 선물 세트를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며, 2024년 상반기에는 마인퍼퓸랩의 향수를 일상에서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레이어링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내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9
  • 세계 첫 반려동물 네트워킹 서비스 XOOX, 열띤 관심 속에 출시
    페틀러(Petlers)라고 불리게 될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동물의 ID를 관리하고 동물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 XOOX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반려동물이 없는 개인에게도 가입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네트워킹 서비스(PNS) 애플리케이션으로 숏폼 콘텐츠 챌린지에 특화된 ‘XOOX’가 이달 출시돼 세계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네 발 달린 반려동물만을 위한 XOOX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와 함께 서비스를 개시했다. XOOX는 PET ID 등록을 마친 반려동물 계정들로 고유하게 운영되며, 이 시스템은 전 세계 수의사들을 비롯해 XOOX의 연구 및 AI 팀이 눈꺼풀 패턴 및 눈가 주름 인식과 같은 혁신적인 생체 인식 식별 기술을 활용해 개발한 것이다. XOOX는 PET ID를 이용하면 반려동물이 XOOX의 계정 사용자로 인식돼 반려동물 등록, 보험, 건강 관리, 사교 등 여러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며, 생체 인식의 정확도를 높이고자 비문과 홍채 인식에서 한층 더 발전한 방법을 채택했다고 강조했다.XOOX에서 반려동물은 각자 ID를 통해 인플루언서가 돼 라이브 일상을 공유하고,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숏폼 콘텐츠 챌린지에 참여함으로써 인기를 모을 수 있다. 여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포인트는 연동 앱에서 아바타 생성 및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페틀러(Petlers)라고 불리게 될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동물의 ID를 관리하고 동물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XOOX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반려동물이 없는 개인에게도 가입 기회를 제공한다. 다만 현시점에서는 그런 개인이 콘텐츠를 게시하는 기능은 제한된다. XOOX의 기술 자문 Peter Kim은 “XOOX는 현대인들이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 반려동물과 연결되는 기분 좋은 공간을 조성하고자 한다. XOOX는 스토리스케이핑(storyscaping) 접근법과 독창적이고 유익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려동물이 자신의 페틀러와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XOOX의 세계에는 오직 반려동물만을 위한 단독 콘텐츠가 가득하다. 특히 반응이 좋은 음악 앱(XOOX M)을 통해 페틀러는 반려동물의 취향에 맞는 음악을 선별해 틀 수 있다. XOOX의 음악 콘텐츠 제휴사인 Jo studios(CEO Woojin Cho)의 콘텐츠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이 앱은 보호자를 기다리는 반려동물을 위한 것으로, 현재 3000곡이 넘는 노래를 보유하고 있다. 또 페틀러는 각자 원하는 음악을 생성해 게시한 뒤 인기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그걸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사용할 수 있다. XOOX M은 듣기 편안한 데시벨 수준에서 반려동물 친화적인 노래 감상 경험을 보장한다.Push Pull System(CEO Sungmyon Song)과 함께 개발한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이 제품은 딥러닝 기술을 분석하고 활용해 반려동물이 음악을 소음으로 인식하지 않고 정말 즐기고 있는지를 알려준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 카메라나 스피커와도 원활히 동기화돼 반려동물에게 맞춤 음악을 추천해줄 것이다.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이 앱의 출시 프로모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XOOX는 앱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가입자에게 1만 개의 소변 검사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테스트 키트는 동물 소변을 통해 질병을 손쉽게 감지해주므로 수의사 진료 기회가 제한적인 지역에 거주하는 반려동물에게 특히 유용하며, 가입자의 소중한 반려동물이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XOOX는 NGS 기술 기반의 글로벌 유전자 분석 회사 메디 클라우드(Medi Cloud)와 함께 반려동물 소변 진단 키트 앱을 출시한 것을 바탕으로, 이후 반려동물의 DNA와 MBTI를 연동하는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할 계획이다.XOOX는 가입만 해도 XOOX Foundation으로 1센트가 자동 기부된다. 이 기부금은 반려동물 관련 법안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기 위한 세계 각지의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반려동물이 이 세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게 힘을 실어주는 XOOX는 반려동물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확신된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3
  • 동물행복연구소 공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홍보영상 콘테스트 개최
    동물행복연구소 공존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홍보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가 자격·서울시 초등학생 개인 및 단체공모 주제·올바른 반려동물문화 만들기시상 내역·대상: 문화상품권 30만원·금상: 문화상품권 10만원·최우수상: 문화상품권 5만원공모 일정·모집기간: 2023.11.20(월) ~ 11.30(목)·결과발표: 2023.12.7(목) 개별통보·시상식: 2023.12.13(수) 오후 3시 중구 구민회관 대강당접수 방법·이메일로 접수문의 사항070-8015-3624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3
  • 노스페이스, 우리 아이들의 특별한 겨울을 위한 필수템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친환경·친윤리적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지향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의 ‘키즈 라인’ 론칭 이후 매해 혁신을 거듭해온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과 트렌디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으로써, 변화무쌍한 겨울철 날씨 속에서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도록 다채롭게 출시됐다. 패딩의 근본(根本)이라 불리는 ‘눕시 재킷’의 키즈 버전부터 트렌디한 글로시 소재의 다운재킷은 물론,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2014년 세계 최초로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Responsible Down Stanard)’을 받은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적용한 가치 소비 트렌드의 착한 아이템들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근본 패딩 ‘눕시’와 글로시 소재로 빛나는 올겨울 특별한 키즈 대세템 아웃도어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를 대표하는 겨울 아이콘 ‘눕시’는 우리 아이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키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눕시’ 시리즈 가운데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996 눕시 다운 재킷’의 키즈 버전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 또는 미니미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밸크로 테이프 및 밑단 스트링 등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리사이클링 소재의 겉감을 적용했다. 함께 출시된 ‘걸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요즘 트렌드에 맞게 크롭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템으로써, 구스 다운 충전재와 목 안쪽에 부드러운 촉감의 보아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과 쾌적함을 배가시켜 준다. 최신 유행 트렌드를 반영해 광택감을 강조한 글로시 소재에 홀로그램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여아용 ‘걸즈 글리터 다운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의 오버핏 디자인으로 제작, 다양한 아이템과 손쉽게 매칭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특별한 키즈 필수템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온성은 기본이고,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 리사이클링 소재 및 동물털이 아닌 페이크 퍼 등을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착한 아이템들도 눈에 띈다. 일상생활은 물론 윈터 스포츠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롱패딩인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는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이 적용돼 평년 대비 눈비가 많을 것으로 관측되는 올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 가슴 부분의 방수 지퍼, 동물털이 아닌 페이크퍼와 안쪽에 레인 가드가 추가된 탈부착형 후드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한겨울의 눈과 바람에도 대비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및 피치 등 3종이다. 윈터 부츠의 대명사 ‘부띠’의 이번 시즌 대표 모델 가운데 하나인 ‘키즈 부띠 벨크로’는 리사이클링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안창(인솔)을 적용했다.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 소재의 밑창(아웃솔)이 눈길, 빙판길, 젖은 노면 등에서의 접지력을 높여 아이들의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색상은 카키, 베이지 및 블랙 등 3종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며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키즈 제품들을 찾는 부모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은 물론, 충전재, 겉감, 퍼 등 옷의 다양한 요소에 걸쳐 친환경성과 윤리성까지 적극 반영한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과 함께 더 많은 아이가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0
  • 이제는 반려식물이 대세 ... 테라리움 전문 플랫폼 ‘이라티’ 오픈
    이라티의 비바리움 반려식물 기업 이라티(대표 유민희)는 테라리움, 비바리움, 팔루다리움 전문 플랫폼 ‘Iraty’(이라티, www.iraty.co.kr)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Iraty 플랫폼은 테라리움 완성품뿐만 아니라 DIY 키트, 식물 원예도구, 다육 등 반려식물에 관한 모든 카테고리를 취급하며 테라리움, 비바리움, 팔루다리움 전문 교육과정도 개설돼 있다.유민희 이라티 대표는 “최근 반려식물에 관한 관심도가 급증하면서 그 수요 역시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반려 동물보다 손이 덜 가면서 공기정화 등의 기능적인 면도 갖추고 있으며, 심신의 안정과 심리치료 및 세계관을 표현해 내가 만든 자연을 가까이 둠으로써 애착과 힐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Iraty 플랫폼의 교육과정은 단순히 기술적인 부분만을 가르치지 않고 본인의 생각과 상상을 구체화해 공감하며 자신만의 테라리움을 표현해 힐링할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현재 이라티는 온라인 외에도 오프라인 플랜테리어 시공으로도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각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살린 특별한 디자인 제공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힐링공간,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유민희 대표는 “정기 교육과정 외에도 거동이 힘드신 요양원 등 출장교육 과정도 개설해 많은 분들이 반려식물로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작가들과 협업을 진행 중인 만큼 한국적인 작품 디자인을 해외에도 소개시켜 한류의 또 다른 장르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한편 테라리움과 교육과정 등 상세한 내용은 이라티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0
  • 유향과 몰약 수지 세트 출시 ... 청동 향로 등 아로마 발향 도구 구비
    아로마테라피 전문 기업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가 아라비아 오만산 유향(프랑킨센스)과 예멘산 몰약(미르)의 수지(resin) 원물을 청동 향로 등 발향 도구와 묶은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유향과 몰약 세트는 공간 발향용으로, 기도 의식, 명상, 심신수련 시에 사용될 수 있으며, 공간 정화용으로도 추천된다. 유향과 몰약은 중동 지역에서 수 천 년 전부터 사용되어 온 값진 향료로, 특히 아기예수 탄생시 동방박사가 가져 온 3가지 예물 중 2가지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유향은 오만 살랄라가 원산지인 보스웰리아 사크라(Boswellia Sacra) 품종으로, 유향 중에서는 최고 등급으로 분류되어 온 종류다. 몰약은 예멘산이 유명한데, 최근 정세 불안으로 여행이 제한되어 있고 수확량 일부가 인접 오만을 통해 거래되고 있다. 유향은 아랍 사회에서 일반 가정의 필수 용품으로 많이 사용되며, 전세계 카톨릭 교회 등에서도 종교 의례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유향과 몰약 세트는 웰니스라이프연구소 전용 쇼핑몰인 식스드롭스 http://www.6-drops.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트 가격은 19만8천원 (VAT포함).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19

실시간 리빙 기사

  • 마인퍼퓸랩,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마인퍼퓸랩(Mine Perfume Lab)’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인퍼퓸랩의 향수 32종을 시향해 볼 수 있는 국내 첫 오프라인 스토어로,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열어 그 의미가 크다.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의 채석장을 모티프로 공간을 디자인한 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간을 채우는 은은한 라이트와 감각적인 오브제가 마인퍼퓸랩만의 감성을 극대화해 보여준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긴 테이블에 마인퍼퓸랩의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메인 공간이 조성돼 있으며, 블랙 타일과 그레이시한 블록들로 모던함과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니멀한 간판과 붉은 벽돌의 외벽은 나폴리의 한적한 골목길을 떠올리게 해 잠시 여행을 떠나온 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이곳에서는 론칭되자마자 품절돼 예약 주문을 받았던 ‘올라’를 비롯한 전 라인의 향수 시향은 물론, 내년 봄 출시 예정인 바디워시와 향수 신제품 4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마인퍼퓸랩의 아시아 총판을 담당하는 어필즈의 박연국 대표는 “마인퍼퓸랩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단순히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가길 원한다”고 말했다.한편 마인퍼퓸랩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한정 선물 세트를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며, 2024년 상반기에는 마인퍼퓸랩의 향수를 일상에서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레이어링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내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9
  • 세계 첫 반려동물 네트워킹 서비스 XOOX, 열띤 관심 속에 출시
    페틀러(Petlers)라고 불리게 될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동물의 ID를 관리하고 동물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 XOOX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반려동물이 없는 개인에게도 가입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네트워킹 서비스(PNS) 애플리케이션으로 숏폼 콘텐츠 챌린지에 특화된 ‘XOOX’가 이달 출시돼 세계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네 발 달린 반려동물만을 위한 XOOX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와 함께 서비스를 개시했다. XOOX는 PET ID 등록을 마친 반려동물 계정들로 고유하게 운영되며, 이 시스템은 전 세계 수의사들을 비롯해 XOOX의 연구 및 AI 팀이 눈꺼풀 패턴 및 눈가 주름 인식과 같은 혁신적인 생체 인식 식별 기술을 활용해 개발한 것이다. XOOX는 PET ID를 이용하면 반려동물이 XOOX의 계정 사용자로 인식돼 반려동물 등록, 보험, 건강 관리, 사교 등 여러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며, 생체 인식의 정확도를 높이고자 비문과 홍채 인식에서 한층 더 발전한 방법을 채택했다고 강조했다.XOOX에서 반려동물은 각자 ID를 통해 인플루언서가 돼 라이브 일상을 공유하고,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숏폼 콘텐츠 챌린지에 참여함으로써 인기를 모을 수 있다. 여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포인트는 연동 앱에서 아바타 생성 및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페틀러(Petlers)라고 불리게 될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동물의 ID를 관리하고 동물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XOOX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반려동물이 없는 개인에게도 가입 기회를 제공한다. 다만 현시점에서는 그런 개인이 콘텐츠를 게시하는 기능은 제한된다. XOOX의 기술 자문 Peter Kim은 “XOOX는 현대인들이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 반려동물과 연결되는 기분 좋은 공간을 조성하고자 한다. XOOX는 스토리스케이핑(storyscaping) 접근법과 독창적이고 유익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려동물이 자신의 페틀러와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XOOX의 세계에는 오직 반려동물만을 위한 단독 콘텐츠가 가득하다. 특히 반응이 좋은 음악 앱(XOOX M)을 통해 페틀러는 반려동물의 취향에 맞는 음악을 선별해 틀 수 있다. XOOX의 음악 콘텐츠 제휴사인 Jo studios(CEO Woojin Cho)의 콘텐츠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이 앱은 보호자를 기다리는 반려동물을 위한 것으로, 현재 3000곡이 넘는 노래를 보유하고 있다. 또 페틀러는 각자 원하는 음악을 생성해 게시한 뒤 인기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그걸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사용할 수 있다. XOOX M은 듣기 편안한 데시벨 수준에서 반려동물 친화적인 노래 감상 경험을 보장한다.Push Pull System(CEO Sungmyon Song)과 함께 개발한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이 제품은 딥러닝 기술을 분석하고 활용해 반려동물이 음악을 소음으로 인식하지 않고 정말 즐기고 있는지를 알려준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 카메라나 스피커와도 원활히 동기화돼 반려동물에게 맞춤 음악을 추천해줄 것이다.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이 앱의 출시 프로모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XOOX는 앱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가입자에게 1만 개의 소변 검사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테스트 키트는 동물 소변을 통해 질병을 손쉽게 감지해주므로 수의사 진료 기회가 제한적인 지역에 거주하는 반려동물에게 특히 유용하며, 가입자의 소중한 반려동물이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XOOX는 NGS 기술 기반의 글로벌 유전자 분석 회사 메디 클라우드(Medi Cloud)와 함께 반려동물 소변 진단 키트 앱을 출시한 것을 바탕으로, 이후 반려동물의 DNA와 MBTI를 연동하는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할 계획이다.XOOX는 가입만 해도 XOOX Foundation으로 1센트가 자동 기부된다. 이 기부금은 반려동물 관련 법안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기 위한 세계 각지의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반려동물이 이 세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게 힘을 실어주는 XOOX는 반려동물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확신된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3
  • 동물행복연구소 공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홍보영상 콘테스트 개최
    동물행복연구소 공존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홍보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가 자격·서울시 초등학생 개인 및 단체공모 주제·올바른 반려동물문화 만들기시상 내역·대상: 문화상품권 30만원·금상: 문화상품권 10만원·최우수상: 문화상품권 5만원공모 일정·모집기간: 2023.11.20(월) ~ 11.30(목)·결과발표: 2023.12.7(목) 개별통보·시상식: 2023.12.13(수) 오후 3시 중구 구민회관 대강당접수 방법·이메일로 접수문의 사항070-8015-3624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3
  • 노스페이스, 우리 아이들의 특별한 겨울을 위한 필수템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친환경·친윤리적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지향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의 ‘키즈 라인’ 론칭 이후 매해 혁신을 거듭해온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과 트렌디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으로써, 변화무쌍한 겨울철 날씨 속에서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도록 다채롭게 출시됐다. 패딩의 근본(根本)이라 불리는 ‘눕시 재킷’의 키즈 버전부터 트렌디한 글로시 소재의 다운재킷은 물론,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2014년 세계 최초로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Responsible Down Stanard)’을 받은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적용한 가치 소비 트렌드의 착한 아이템들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근본 패딩 ‘눕시’와 글로시 소재로 빛나는 올겨울 특별한 키즈 대세템 아웃도어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를 대표하는 겨울 아이콘 ‘눕시’는 우리 아이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키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눕시’ 시리즈 가운데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996 눕시 다운 재킷’의 키즈 버전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 또는 미니미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밸크로 테이프 및 밑단 스트링 등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리사이클링 소재의 겉감을 적용했다. 함께 출시된 ‘걸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요즘 트렌드에 맞게 크롭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템으로써, 구스 다운 충전재와 목 안쪽에 부드러운 촉감의 보아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과 쾌적함을 배가시켜 준다. 최신 유행 트렌드를 반영해 광택감을 강조한 글로시 소재에 홀로그램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여아용 ‘걸즈 글리터 다운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의 오버핏 디자인으로 제작, 다양한 아이템과 손쉽게 매칭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특별한 키즈 필수템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온성은 기본이고,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 리사이클링 소재 및 동물털이 아닌 페이크 퍼 등을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착한 아이템들도 눈에 띈다. 일상생활은 물론 윈터 스포츠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롱패딩인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는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이 적용돼 평년 대비 눈비가 많을 것으로 관측되는 올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 가슴 부분의 방수 지퍼, 동물털이 아닌 페이크퍼와 안쪽에 레인 가드가 추가된 탈부착형 후드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한겨울의 눈과 바람에도 대비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및 피치 등 3종이다. 윈터 부츠의 대명사 ‘부띠’의 이번 시즌 대표 모델 가운데 하나인 ‘키즈 부띠 벨크로’는 리사이클링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안창(인솔)을 적용했다.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 소재의 밑창(아웃솔)이 눈길, 빙판길, 젖은 노면 등에서의 접지력을 높여 아이들의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색상은 카키, 베이지 및 블랙 등 3종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며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키즈 제품들을 찾는 부모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은 물론, 충전재, 겉감, 퍼 등 옷의 다양한 요소에 걸쳐 친환경성과 윤리성까지 적극 반영한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과 함께 더 많은 아이가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0
  • 이제는 반려식물이 대세 ... 테라리움 전문 플랫폼 ‘이라티’ 오픈
    이라티의 비바리움 반려식물 기업 이라티(대표 유민희)는 테라리움, 비바리움, 팔루다리움 전문 플랫폼 ‘Iraty’(이라티, www.iraty.co.kr)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Iraty 플랫폼은 테라리움 완성품뿐만 아니라 DIY 키트, 식물 원예도구, 다육 등 반려식물에 관한 모든 카테고리를 취급하며 테라리움, 비바리움, 팔루다리움 전문 교육과정도 개설돼 있다.유민희 이라티 대표는 “최근 반려식물에 관한 관심도가 급증하면서 그 수요 역시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반려 동물보다 손이 덜 가면서 공기정화 등의 기능적인 면도 갖추고 있으며, 심신의 안정과 심리치료 및 세계관을 표현해 내가 만든 자연을 가까이 둠으로써 애착과 힐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Iraty 플랫폼의 교육과정은 단순히 기술적인 부분만을 가르치지 않고 본인의 생각과 상상을 구체화해 공감하며 자신만의 테라리움을 표현해 힐링할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현재 이라티는 온라인 외에도 오프라인 플랜테리어 시공으로도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각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살린 특별한 디자인 제공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힐링공간,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유민희 대표는 “정기 교육과정 외에도 거동이 힘드신 요양원 등 출장교육 과정도 개설해 많은 분들이 반려식물로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작가들과 협업을 진행 중인 만큼 한국적인 작품 디자인을 해외에도 소개시켜 한류의 또 다른 장르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한편 테라리움과 교육과정 등 상세한 내용은 이라티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3-11-20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