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마로한 비클린 02.jpg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동안㈜ 대표 강성희)이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2층에 위치한 ‘비클린(BCLEAN)’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비클린(B CLEAN)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한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디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한 클린뷰티 전문 스토어로, 특히 가치소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동백꽃추출물을 원료로 제주화장품인증제도를 통해 제주화장품으로 인증받은 '마로한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에센스'와 함께 비건 인증을 완료한 '마로한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크림,' 더마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카멜리아 하이드로 모이스춰 폼 클렌저'까지 3종의 카멜리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로한의 카멜리아 라인은 순수한 물을 용매로 사용해 식물의 유효성분을 최대로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인 아임계 수 추출법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제주 최초로 제주대학교 화학코스메틱스학과와 동안주식회사가 기술 개발과 상품화에 참여했다. 


그 밖에도 마로한의 스테디셀러인 제주수국추출물을 함유한 '마로한 수국핸드크림'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마로한 전제품은 12월 11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멜리아 라인 구매시에는 신제품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로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비클린’ 팝업을 통해 제주의 청정원료를 활용하여 아임계수 추출법으로 만들어진 카멜리아 클린뷰티 제품을 통해 클렌징부터 에센스, 크림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마로한의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마로한 비클린 01.jpg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 더현대서울 비클린 내 팝업스토어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