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30(월)
 

kawa-lev3.jpg

 

미국 홀리스틱아로마테라피협회(NAHA) 인증 교육기관인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KAWA, www.kawa-aroma.kr)가 NAHA Level-3 과정인 클리니컬(임상)아로마테라피 자격 과정 강좌를 5월 중 오픈한다. 

 

KAWA의 이번 과정은 국내 아로마테라피 활동 분야의 전문화 및 세분화 흐름에 맞춰 에센셜 오일의 인체 적용 관련 전문지식 제고와 확산을 목표로 최초 개설된 것으로, 특히 기존 임상 아로마 과정에서 간과해 온 , 에센셜 오일의 체내 작용 기전에 관한 학문적 및 실용적 접근 방식들에 대해 집중 탐구하는 흥미로운 테마들로 구성돤 것이 특징이다. 

 

총 30시간 ZOOM 강의로 이뤄지는 이번 강좌는 홀리스틱 아로마테라피와 프랑스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모듈들을 고루 살펴본다.

 

강의는 25년차 아로마테라피스트로 지난 2월 아로마 자연의학 분야 세계적인 석학인 프랑스의 페노엘 박사를 초청해 세미나를 주관한 바 있는 KAWA 이현주 박사(웰니스라이프연구소 대표 겸 KAWA 학회장)가 직접 진행한다.

 

이번 NAHA 레벨-3 클리니컬 아로마테라피 강좌는 아로마테라피 분야 기존 학습자 중에서 NAHA 레벨-1과 레벨-2 이수자, 혹은 이에 상응하는 수준의 자격증 보유자나 학업 이수자의 경우 소정의 평가를 거쳐 수강이 가능하다. 레벨-3 자격증이 아닌 순수한 학습을 위한 수강은 누구나 가능하다. 레벨-3 자격증 취득자는 향후 강사로 활동이 가능하다.  

 

세부사항은 KAWA 홈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 @6-drops_wli_lee로 DM 연락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로마 국제자격증 NAHA 레벨-3 클리니컬 아로마테라피 과정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