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데이풀 자사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롯데온 등 온라인 채널 통해 판매

3068357194_2023050317.jpg

 

기능성 식품 전문기업 어반랩스의 여성 이너뷰티 건강식품 브랜드 ‘데이풀’이 신제품 ‘데이풀 호박즙’과 ‘퓨어풀 아르기닌’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이풀 호박즙’은 나트륨 배출에 좋은 베타카로틴과 칼륨이 함유된 국내산 유기농 호박과 필수 아미노산 L-아르기닌 5000mg이 첨가된 여성의 이너뷰티를 위한 프리미엄 호박즙으로, 클리어타입이라 데일리하게 마실 수 있다.

또 ‘퓨어풀 아르기닌’은 운동하는 여성을 위한 고함량 아르기닌(L-아르기닌을 6000mg) 제품이다. 클리어하게 물에 녹는 타입인 깔끔한 레몬맛의 여성용 활력 보충제로, 당이 첨가되지 않았지만 상큼한 맛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반랩스는 두 제품은 자체 보유하고 있는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기반 기능성 식품 개발 솔루션 ‘BIC PM’의 기술력으로 여성들의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체계적인 설계를 거쳐 개발했다고 밝혔다.

데이풀 호박즙과 퓨어풀 아르기닌은 데이풀 자사몰을 비롯해 네이버스토어, 쿠팡, 롯데온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어반랩스는 빅뱅엔젤스, 코리아오메가 투자금융,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의 투자유치를 통해 ESG 기반 식물성 대체 단백질 R&D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반랩스, 이너뷰티 건강식품 ‘데이풀 호박즙’·‘퓨어풀 아르기닌’ 내놓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