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2041116128_20230526.jpg

 

씨엠지월드가 5월 26일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과 함께 가족형 키즈 테마파크인 ‘웰파크 2호점’을 오픈했다.

양사는 올해 4월 말 잠실 롯데월드에 ‘웰파크 1호점’을 시작으로 잇따라 2호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가족형 테마파크 사업의 시작을 알렸다.

씨엠지월드는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공간사업을 하는 국내 최대 테마파크 그룹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를 웰파크에 적용해 아이와 어른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신개념 테마파크를 오픈했다.

웰파크 2호점은 1000여평 규모로, 용인시 기흥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위치하며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1호점과 마찬가지로 웰파크 2호점도 아이들에게는 각종 놀이와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부모와 가족들은 헬스케어, 가전, 마스터 V7, 파우제 등이 배치된 체험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엑서사이즈케어(ExerciseCare, 놀이) 공간은 씨엠지월드가 다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활용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고 성장 발육에도 도움이 되는 콘텐츠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핀점핑을 비롯해 △짚라인 △캐널보트 △챌린지코스 △피지오점핑 △범퍼카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아티스트 ‘간지’와 협업한 스크린골프 체험존과 증강현실(AR) 기술을 접목한 퍼팅 체험존은 부모뿐만 아니라 삼촌, 이모, 조부모까지도 만족할 만한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휴식 공간은 세라젬 기술이 집약된 헬스케어 제품에 영화나 게임, 힐링 사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접목했다.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코어케어존’, 아이와 함께 영화·게임·헬스케어 가전을 즐길 수 있는 ‘마인드케어존’ 등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별도로 마련된 ‘세라체크존’에서는 웰라이프 멤버십 앱과 연계해 가족 구성원들이 체성분이나 뇌파·맥파·혈압 등 건강지표도 측정·기록할 수 있다.

씨엠지월드는 세라젬웰파크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국내 유일 놀이공간이라며, 부모님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몸과 마을을 힐링하고 아이들은 즐거움과 행복감을 얻을 수 있어 가족 모두가 다시 찾기를 바라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씨엠지월드는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공간 사업을 15년 이상해 영위해 온 국내 최대 테마파크 그룹이다. 현재 △볼베어파크 △테테루드림랜드 △모모와친구들키즈파크 △태권래빗스포츠파크 △세라젬웰파크 외 스크린골프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성장동력으로 어린이 콘텐츠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씨엠지월드, 용인 ‘세라젬 웰파크 2호점’ 론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