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5170650_5676965775.jpg

 

썬웨이브의 LED 기반 노출형 살균기 브랜드 ‘해그루’는 신제품 ‘집안해 LED 스탠드 V2’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집안해 LED 스탠드 V2’는 유해한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 박멸을 통한 냄새 제거 기능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무드 조명 기능, 반려 식물을 많이 키우는 현대인들을 위한 식물 성장 기능이 추가됐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실생활에 유익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기존 LED 살균기 제품과 차별화했으며, 터치 스위치 및 타이머 기능 적용으로 기존 제품 대비 편리성과 기능 측면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실내에서 식물을 키우기 위해 보광으로 활용되는 다양한 식물 생장 조명 장치 중에서도 높은 출력 밀도를 확보했고, 광합성에 효과적인 파장만을 사용해 반려 식물을 키우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전원을 연결해 식물을 향해 세워 놓으면 되기 때문에 거치 또는 설치가 필요한 기존 식물 생장등보다 사용자 편의성도 뛰어나다.

아울러 ‘집안해 LED 스탠드 V2’는 실내에 햇빛이 부족해 실내 빨래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냄새의 원인인 세균과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살균기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곰팡이 포자의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채용해 환기가 쉽지 않은 장마철에도 집안 곰팡이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최근 침구류에 기생하는 진드기에 대해서도 기피 효과를 검증 받았다.

썬웨이브는 조연수 대표는 “해그루의 LED 살균기 제품들은 기존 살균기에서 사용하는 인체에 치명적인 자외선이 아닌 무해한 가시광선을 활용해 생활 공간을 더욱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집안해 LED 스탠드 V2는 기본적인 살균 기능 이외에도 무드 조명, 식물 생장 등 3가지 모드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채광이 부족한 집안에 햇빛을 대신 할 수 있어 홈케어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그루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햇빛 일광소독과 같이 집안에 해를 들여 놓은 것과 같은 방식의 가시광선 및 적외선의 안전한 살균·항균 솔루션의 광융합기술 제품을 개발해 실내공기질 향상과 유해환경으로부터 우리의 주변을 안전하게 케어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썬웨이브, 유해균 살균 및 식물 생장 부가기능 담은 신제품 ‘집안해 LED 스탠드 V2’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