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31017998_20230608105046_.jpg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일상생활에서 반려묘들의 건강 관리를 도와줄 ‘퓨리나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PPVD) 캣 5종’을 출시했다.

퓨리나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PPVD 캣’은 소화기계, 결석, 신장, 체중, 당뇨와 같이 원하는 분야의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5가지 제품(EN, UR, NF, OM, DM)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EN 제품은 소화 흡수율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다량 함유돼 있다.

UR 제품은 결석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소변 내 결석 생성 확률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스트루바이트 결석의 용해를 돕는다. 또 비뇨기계 상태에 영향을 주는 만큼 반려묘들의 체중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NF는 신장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과 고품질 단백질을 다량 함유해 신장 기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만성 신부전(CKD)을 겪는 고양이들의 탈수증상, 체중감소, 무기력, 무관심, 입 냄새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며 신장 질환으로 인해 식욕이 저하된 고양이의 기호성 회복에도 영향을 준다. 퓨리나는 신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NF 제품 가운데 NF_Advanced Care를 먼저 동물병원 등에 공급하고 NF_Early Care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체중감소를 통해 비만에 도움을 주는 OM 제품은 근육의 양을 유지와 더불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며, 비만 고양이에게 나타날 수 있는 비뇨기계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DM 제품은 당뇨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인슐린 요구량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함유량이 낮아 혈당 변화를 줄이는 데도 효과적이며,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가 다수 함유돼 반려묘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PPVD 캣은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와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동물병원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과 소셜 미디어(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슬라 퓨리나는 PPVD 캣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해 개발한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식단을 통해 반려묘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반려인들이라면 꼭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퓨리나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PPVD)은 퓨리나의 영양학자, 식품공학자, 수의사가 함께 최신의 영양학적 지식과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배합한 동물병원 전용 제품이다.네슬레 퓨리나는 129년의 펫푸드 역사 속에서 500명의 영양학, 수의학, 동물 행동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세계 27개 퓨리나 연구소에서 반려동물의 수명 연장과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맞춤형 건강 케어 제품 ‘PPVD 캣’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