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31017998_20231107084510_1943883426.jpg

 

꽃의 효능과 첨단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하이퍼플로라(Hyper-FloraTM) 기반의 브랜드 마몽드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신제품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을 선보인다. 재유는 구독자 53만여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로 국내외 구독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달 13일 출시되는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은 세 가지 식물 성분 민트초, 어성초, 센텔라 전초에 3중 필링 성분(AHA, BHA, PHA)을 배합해 클렌징 기능에 피지량 조절, 각질 케어, 트러블 진정 효과를 더했다. 손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셔벗(sherbet) 밤 제형의 오일로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안자극대체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마쳐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동 개발에 참여한 재유는 “뷰티 전문 유튜버로 활동하며 쌓아온 그간의 노하우와 애정을 가득 담아냈다”고 밝히며 “사용감, 세정력, 자극도, 향까지 꼼꼼하게 고민하며 개발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은 13일 오후 6시에 소셜 마켓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재유(@JEY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18일부터는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몽드, 뷰티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