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조선호텔앤리조트_본문-6.png

 

웨스틴 조선 서울이 프로포즈, 연인과의 기념일 등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순간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 ‘러브 유어스(Love Yours)’를 1월 30일(화)부터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러브 유어스(Love Yours)’ 패키지는 샴페인과 향수, 꽃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한다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 인클루시브 혜택으로 특별함을 선사한다.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스타일링한 꽃다발을 기프트로 제공해 기념일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주중(월~목) 투숙 고객에 한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제공 가능 시)를 제공해 연인과 함께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1병과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바우처 20만원권’을 제공해 호텔 내 다양한 업장들을 경험할 수 있다.


식음 바우처는 객실 내 인룸 다이닝 메뉴부터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중식당 ‘홍연’, 아메리칸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루브리카’,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조’, ‘라운지앤바’와 ‘조선델리’ 등 모든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스위트 객실 고객의 기본 혜택인 20층 웨스틴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칵테일아워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투숙 고객에 한해 발렛 서비스(1회)도 제공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과 3월에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의 여성 향수 ‘도나 본 인 로마(50ml)’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도나 본 인 로마’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순간을 향기로 기억하게 해줄 매력적인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로 핑크, 코랄 2가지 향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객실 기준 4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꽃다발과 샴페인, 향수 등 기념일 필수 아이템과 함께 호텔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된 ‘로맨틱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준비하는 로맨틱한 하루! 웨스틴 조선 서울, ‘러브 유어스(Love Yours)’ 패키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