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1028147215_20240215090749_6982407950.jpg

 

가수 권은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대표 김태양)의 대표 브랜드 피토틱스는 가수 권은비를 모델로 한 사진 3종을 공개했다.

피토틱스는 한국인 질유래 유산균 제품 ‘피토틱스 옐로우’, 인체적용 시험 결과 기반 복부지방 감소 보조제 ‘팍시 다이어트 FCCE 발효율피’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이번 모델 발탁은 권은비의 건강미와 피토틱스 브랜드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라 기대된다는 평이다.

화보 콘셉트는 총 3종으로, 권은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콘셉트 목록은 다음과 같다.

정장: 흰색 정장 차림의 권은비. 건강미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약사가 설계하다’를 슬로건으로 삼는 피토틱스의 신뢰성과 기능성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다.

오프숄더: 캐주얼한 오프숄더 의상으로 어깨 라인을 드러낸 권은비. 권은비 특유의 청초함과 친근함을 자아낸다. 피토틱스의 주요 공략 대상인 ‘MZ세대’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이미지를 지향했다.

팍시: 오프숄더 의상의 권은비가 피토틱스의 메인 제품 ‘팍시 다이어트 FCCE 발효율피’와 함께한 모습. 제품의 특성 및 브랜드의 이미지가 권은비의 비주얼과 잘 어우러진다는 평이다.

한편 화보에서 메인 아이템으로 선보인 팍시 다이어트 FCCE 발효율피는 피토틱스의 메인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로, 출시 이후 누적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정을 받은 발효율피추출분말이 주성분으로 △엘라그산 분말 △아연 △미네랄 △비타민A △비타민 E 등 10중 기능성 영양소를 함유했다. 개별인정형 원료 발효율피추출분말은 인체적용시험에서 복부지방면적 24.52㎠ 감소라는 결과를 보인 바 있다.

피토틱스의 또 다른 제품 피토틱스 옐로우도 누적 판매량 3000만 캡슐을 기록한 피토틱스의 야심작이다. 한국인 질유래 유산균 ‘L.Plantarum MB01’, 특허 균주 5종,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2종을 포함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2023년 6월 및 9월 올리브영 빅세일 기간 건강식품 카테고리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품절 사태를 초래하기도 했다.

피토틱스의 제품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매해 성장세를 기록하며 ‘K-헬스푸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일본 온라인 시장의 인기가 주목할 만하다.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큐텐’의 정기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 피토틱스의 제품이 식품 카테고리 1위 및 브랜드 순위 3위를 차지했으며(2023년 9월 6일 기준), 2023년 4분기 큐텐 식품 카테고리 TOP100 순위에 피토틱스 제품 7개가 오르기도 했다. 피토틱스는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12월 8일 ‘2023 큐텐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인지도를 굳히고 있다.

피토틱스는 고객에게 더 친근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구축을 위해 최근 MZ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권은비와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20·30세대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생소함을 떨쳐내고 피토틱스의 제품과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권은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 모델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