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 자연과의 재결합과 지역 주민과의 연결을 통한 진정한 웰니스

31017998_20240227133006_4409259857.jpg

 

[윌니스투데이 이민영 기자] 일본의 노자와온천관광협회(Nozawa Onsen Tourism Association)(나가노현 시모타카이 군에 본부, 대표: 겐지 고노(Kenji Kono))는 2024년부터 노자와 온천의 웰니스 관광을 적극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협회는 특히 울창한 자연 환경에서의 활동, 온천, 지역민들과의 연결 등을 통해 몸과 마음의 조화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체험 요소들을 강조해 갈 것으로 알려졌다.


신체적 웰니스를 강화하는 활동


노자와 온천은 트레킹, 달리기, 하이랜드 사이클링, 산악 자전거, 자연 속에서의 요가 세션, 호수에서의 스탠드업 패들보딩, 설산 스키 등을 포함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현지 야외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이곳의 자랑인 천연 온천은 신체의 자연스런 조화 회복을 돕고, 현지 농산물로 만든 요리는 독특하고 고급스런 식사 기회를 제공한다.


인간 관계를 통한 더 깊은 정신적 웰니스


노자와 온천에서는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과 교감을 통해 깊은 정신적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가령 노자와 온천 스키 리조트에서는 개업 100주년 기념 카드를 발행하고 있는데 이를 구매할 경우 지역사회의 발전을 돕는 기부 활동으로 간주되어 지역 주민과의 연결을 이루게 된다.


3000개 한정 발행된 100주년 기념 카드는 노자와온천관광협회, 노자와온천료칸협회, 노자와온천관광협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세부사항: https://nozawa-emono.com/pages/100aniversary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日 노자와 온천에서 감동적인 웰니스 체험을!… 온천과 자연 환경 활용 웰니스 관광 박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