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투데이] 더존비앤씨티의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의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이 오는 6월 1일 미드시즌 1회차 운영을 시작으로 올해 첫 방문객을 맞는다. 때이른 무더위에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 개장하는 것으로, 이번 미드시즌 운영 기간은 오는 7월 19일까지다.
강아지숲은 때이른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반려견과 반려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프라이빗한 휴식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본격적인 하이시즌에 앞서 미드시즌을 조기 개장하고 사전 예약 방식으로 운영한다며, 이는 지난해 첫 개장 당시 방문객들이 보여준 호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강아지숲 네이처풀은 여름철 반려견 동반 물놀이 필수 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 여름 처음 문을 연 네이처풀은 ‘숲속에 조성된 자연 수영장’,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휴게시설’이라는 차별성을 앞세워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아지숲 네이처풀은 크기가 다른 두 개의 수영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울창한 나무와 풀숲 사이에 자리하고 있다. 나무 데크와 돌 바닥재 같은 자연 건축 소재를 사용해 인위적인 느낌을 최소화하고 주변 풍경과 어우러지도록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방문객 누구나 대여해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시설도 주목할 부분이다. 방갈로와 선베드, 파라솔 등 반려가족이 함께 쉴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구명조끼 등 반려견 보호자와 강아지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대여물품도 구비됐다. 보호자 샤워시설, 라커룸, 탈의실, 강아지 목욕실 및 드라이실 등이 별도로 준비됐다.
네이처풀 내부에는 반려견 동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반려견 동반 식당인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반려견용 메뉴를 판매하는 카페 여름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계절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한편 강아지숲 네이처풀 미드시즌 이용권은 오는 26일부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네이처풀 예약 방법과 시설 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달 말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