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 세계 각지 전통힐링요법 영감 담은 브랜드,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전파한다

20240513081232716707.jpg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럭셔리 뷰티 웰니스 브랜드 르버덴(leverden)은 6월 1일(토)과 2일(일) 양일 간 서울관광재단이 뚝섬 한강공원 수변 무대 일대에서 총 1천 명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대규모 행사 ‘쉬엄쉬엄 한강 요가’에 참가, 건강한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대중에게 전파한다.

 


이번 ‘쉬엄쉬엄 한강 요가' 행사는 이틀 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5시에 각 50분씩 진행되며, 매회 250명의 참가자가 한 자리에 모여 한강의 아름다운 물빛을 바라보며 대규모 요가 세션을 진행한다. 총 4회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쉬엄쉬엄’을 첫 글자로 사용한 ▲‘쉬’운 요가 ▲‘엄’청 재미난 요가 ▲‘쉬’잇 아침 고요 요가 ▲‘엄’지척 무소음 요가 등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르버덴은 한국의 오마주인 죽염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콜렉션, 뱀부 포레스트의 ‘퍼퓨밍 바디&핸드 로션30ml’를 요가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르버덴 증정품은 밝은 기운을 느끼며 건강한 요가 경험이 배가 되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고급 극세사 원단으로 만든 르버덴 요가 타올 매트도 개막식에서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 수 있다.

 

르버덴_웰니스투데이.jpg

한편, 르버덴은 미국에서 활동해 온 한국계 여성 공동창업자 2명이 세계 각지의 전통 치유법에서 영감을 받아 지난 2021년 뉴욕에서 탄생시킨 럭셔리 웰니스 뷰티 브랜드다. 르버덴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뉴요커들에게 먼저 인정을 받았다. 한국 시장에는 지난해 5월 진출했다.


르버덴 측은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건강한 마음과 정신을 위하는 진정한 웰니스 브랜드라는 점을 대중에게 알리는 것이 목적"이라고 전하고 "향후 패션과 건강, 아트, 인테리어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소개했다.

 

르버덴의 제품 라인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leverden.co.kr) 뿐 아니라 노블레스몰, 이터널저니, 굳닷컴, 온다리빙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메종디,  어반아일랜드 스튜디오, 빌라드파넬,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part 등 오프라인에서 직접 향을 체험할 수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럭셔리 웰니스 뷰티 브랜드 르버덴, ‘쉬엄쉬엄 한강 요가’ 행사 후원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