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는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춘 실속형 화장 소품 라인업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소품 브랜드 ‘밀리(MILLI)’를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밀리는 올리브영 대표 화장 소품 브랜드인 ‘필리밀리(FILLIMILLI)’의 세컨 브랜드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1020고객에게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각종 소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라인업은 쿠션 퍼프, 스폰지, 화장솜 등 교체 주기가 빠른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추후 시즌 이슈를 반영해 머리끈 등 헤어 소품이나 기름종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론칭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은 모두 균일가 200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뷰티 제품의 구매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가성비 있는 세컨 라인 출시를 결정했다. 실제로 최근 3년간 올리브영 내 10대 회원 수는 연평균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올리브영은 지난 1월 만 14~19세(법정 생년 기준 2004~2010년생)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10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올리브 Hi-TEEN 멤버스’를 공개했다. 매월 14일부터 19일까지 오직 올리브 Hi-TEEN 멤버스 전용으로 멤버십 데이인 ‘1419 DAY’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혜택을 주고 있다. 올리브영은 10대 멤버십을 운영하며 얻은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향후 1419 DAY 전용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젊은 고객들이 양질의 뷰티 소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밀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