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3(화)
 

1725328768hhh.jpeg

 

[웰니스투데이 이우식 기자] 목포시 청년·일자리통합센터가 2024 지역특화 청년사업으로 진행중인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 9월 참여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목포시 청년을 대상으로 심리적 안정과 신체적 건강, 활력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월 1회, 총 6회를 계획하고 운영 중이다.


6월부터 8월까지 3차례 진행된 웰니스 프로그램에서는 심리적 안정 프로그램인 아로마 테라피와 신체적 건강증진을 위한 필라테스 시간을 가졌다.


또한, 완도 해양치유센터에서 진행된 웰니스 프로그램은 명상수영장, 진흙 치료, 해수 미스트 등 5가지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해양 치유의 효과에 대한 경험을 제공했다. 청년들은 이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마음의 안정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고광주 목포시 청년·일자리통합센터장은 “청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해양 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남은 3회의 프로그램도 웰니스에 관심이 있는 많은 청년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목포시 청년·일자리통합센터는 목포시에 거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취·창업 교육 및 역량강화 프로그램, 문화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시, 청년 대상 심리 안정 및 건강 증진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