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투데이 이우식 기자] 럭셔리 뷰티&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ABC 주스에 단백질을 더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ABC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웰니스 클럽을 모집, 러닝 세션을 개최해, 참가자들이 러닝과 함께 ‘ABC 프로틴’ 체험 기회를 가졌다.
이날 러닝 세션의 리더를 맡은 안은태 러너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그룹 러닝 문화를 위해 ‘안전하고 매너 있는 달리기’를 실천했다. ‘좁은 길 한 줄 러닝’, ‘스피커 사용 금지’, ‘인구 밀도가 낮은 구역에서의 러닝’으로 참가자들을 인솔했다.
러닝 세션 종료 후, 참가자들은 땀으로 배출한 체내 수분 보충을 위해 노르웨이 청정수, ‘퓌레스달 워터’와 함께 ‘바니스뉴욕 뷰티’의 신제품 ‘ABC 프로틴’을 시음했다.
‘ABC 프로틴’은 ABC 주스의 디톡스 효과와 단백질 보충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주요 성분인 사과, 비트, 당근의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추가된 단백질이 운동 후 회복까지 지원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 담당자는 “헐리우드 셀럽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디톡스 주스에 100% 식물성 단백질을 더해, 평소 소화 문제로 단백질 파우더 섭취가 어려운 이들에게 속 편한 단백질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이번 러닝 세션 성공에 힘입어 이달 22일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29일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계속해 러닝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바니스뉴욕 뷰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ABC 프로틴’은 ‘바니스뉴욕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 김포점, 일산점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바니스뉴욕 뷰티’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