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플로티에_마스크팩_보도자료.jpg

플로티에가 선보인 제주 담팔수 부스터 마스크팩과 관련 제품들

자연 그대로의 가치를 지향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플로티에(Flotie)가 제주 용암해수(50%)를 베이스로 수분 보습에 탁월한 담팔수 가지추출물(10%)을 담은 ‘제주 담팔수 부스터 마스크 팩’을 정식 출시했다.

플로티에가 선보인 제주 담팔수 부스터 마스크팩은 외부 환경에서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을 주는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다.

플로티에는 뜨거워지는 날씨를 겨냥,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 글로벌 매출을 증대한다는 전략이다.

마스크 시트로 사용된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코코넛 유래 소재로 수분 함유 능력이 탁월해 핵심 에센스 성분을 피부에 넉넉히 공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마스크팩은 플로티에 담팔수 수딩 라인의 미스트나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수분·보습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담팔수 마스크팩은 CGMP 시설에서 양산되고, 영국 비건협회에서 비건(Vegan) 마크를 획득했으며, 제주화장품 인증, 피부저자극 시험을 완료했다. 환경 이슈나 피부 자극을 우려하는 까다로운 고객에게도 잘 아울리는 제품이다.

플로티에 제주 담팔수 부스터 마스크 팩은 패키지에서도 플로티에 철학인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 추구 이념을 그대로 반영했다. 크라프트지 파우치를 사용했고, 단상자는 사탕수수지에 콩기름 인쇄를 적용했다. 또 종이 충진재, 종이 박스, 종이 테이프만으로 포장해 소비자에게 자연 그대로의 가치를 선물하고 있다.

2022년 5월 정식 출시된 플로티에 제주 담팔수 부스터 마스크 팩은 제주도 내 세븐일레븐 일부 매장, 롯데스카이힐, 빛의벙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판매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몰, 네이버, 쿠팡,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플로티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0일부터 온라인 몰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플로티에 브랜드사 더퓨쳐는 2021년 제주 천연물 연구를 목적으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 제주 천연물 중 제주 희귀종인 담팔수에 대한 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담팔수 가지추출물을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하는 등 담팔수 가지추출물을 원료로 한 화장품 상용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 서울대학교 식품바이오융합연구소와 함께 제주 희귀 자원을 빅데이터화하고, 연구 개발과 관련 특허를 출원했으며, ICT를 기반으로 하는 화장품, 식품, 바이오 선두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연계 사업을 추진 중이다.

웹사이트: https://flotie.com/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플로티에, 비건인증 이중기능성 ‘제주 담팔수 마스크팩’ 공식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