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이미지 2] 아에르, 4종 맞춤형 필터 샤워기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 출시.jpg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4가지 필터를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필터 교체형 샤워기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콰트로 샤워기는 작년 12월 선보인 ‘아에르 2in1 필터 샤워기’ 이후 새로 출시하는 샤워기로 사용자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필터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샤워기의 필터는 항균 세디먼트 필터, 카본 필터, 비타민 복합 필터, UF 필터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필요한 기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항균 세디먼트 필터는 눈에 보이지 않는 5㎛(마이크로 미터) 크기의 녹과 이물질 등 미세 불순물을 여과시키며 수돗물 속 세균 증식을 99.9% 억제한다. 카본 필터는 활성탄의 강력한 흡착력을 활용해 불순물은 물론 잔류염소와 물 냄새까지 제거한다. 3가지 향으로 출시된 비타민 복합 필터는 비타민C 10,000mg을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겔로 피부 보습력을 강화해준다. UF 필터는 정수기에 사용되는 고성능 필터가 가진 0.1㎛의 미세한 기공으로 미세 플라스틱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을 갖춘 아에르의 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하였으며 항균 테스트와 인체 유해 물질 검사 등 국내외 검증기관의 검사 시험 및 인증 획득으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한층 더 가벼워진 무게와 분사각도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무광 화이트 소재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샤워기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소비자가 4가지 필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필터 교체형 샤워기를 출시하였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를 통해 더욱 즐거운 샤워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에르, 4가지 필터 교체형 ‘콰트로 샤워기’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