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월드스파 앤 웰니스 아시아>, 5월 푸켓에서 개최

아시아지역 최초 개최... 전문강좌 및 비즈니스 교류 초점

등록일 2018년02월07일 23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매년 런던과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스파업계 유력 국제행사인 <월드 스파 앤 웰니스 컨벤션>(World Spa & Wellness Convention)이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오는 5월 21와 22일 양일에 걸쳐 태국 푸켓의 JW매리어트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벤션은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첫 행사로 <월드스파 앤 웰니스 아시아>(World Spa & Wellness Asia 2018)라는 대회명 아래 아시아를 포함한 각국의 스파 웰니스 산업 관련 바이어와 공급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틀 동안 주제발표, 브랜드 전시, 참가자 교류 활동을 진행하는 다채로운 세션으로 구성된다.

 

주최측은 이 행사에 45개 브랜드가 전시에 참가하고, 5백 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참석자간 정보 교류와 비즈니스 활동이 원활하게 일어나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전시 행사장은 주최측이 엄선한 유력 브랜드만을 초청하는 방식으로 구성했고, 부스의 규격도 통일화했다고 소개했다. 각 참가업체들에게는 1개의 부스, 2박 숙박권, 회의 참석초대장 2매, 희망하는 바이어와의 1대1일 미팅 10회, 친목교류 행사 2회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이 행사에 앞서 2월 5-6일에는 두바이에서, 2월 25-26일에는 런던에서 각각 지역 행사가 개최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M스쿼드미디어는 30년 넘게 스파, 뷰티, 웰니스, 에스테틱 분야 전시행사를 진행해 온 업체로 주로 영국, 아일랜드, 남아공, 아랍에미레이트, 인도 등지에서 글로벌 규모의 <프로페셔널 뷰티>(Professional Beauty) 행사를 진행해 왔다.

 

김용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웰니스 헬스케어 심신수련 식생활 뷰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