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블렌디드 티 ‘베리 바닐라 그린티’와 캐모마일 허브티인 ‘피치 캐모마일’을 출시했다. 지난해에 선보인 ‘마롱 글라세 블랙티’와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스윗 히비스커스’에 이은 블렌디드·허브티 라인업의 확장으로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리 바닐라 그린티 ‘베리 바닐라 그린티’는 봄과 어울리는 딸기의 향미를 메인으로 녹차와 블렌딩해 상큼한 베리와 부드러운 바닐라가 달콤하게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약간의 스파이스를 함께 곁들인 블렌디드 티로 다른 차에서는 느껴본 적 없는 새로운 향미를 선보인다.‘피치 캐모마일’은 산뜻한 꽃 향미에 복숭아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색다른 티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캐모마일 베이스의 허브 블렌디드 티 제품으로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음용 가능하다. 새콤달콤함이 감도는 부드러운 녹차인 베리 바닐라 그린티는 딸기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어울리고, 달콤한 과일향의 피치 캐모마일은 담백한 구움 과자류와 페어링하기 좋다.신제품 2종은 4월까지 오설록 직영몰에서 프리미엄 티푸드인 ‘말차 비스코티 칩’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온라인 쇼핑몰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LG생활건강이 체취의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를 처음 선보인다. LG생활건강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사람은 향기만으로도 상대에게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는데, 서로의 향기가 직접 닿는 최대 간격이 약 46㎝로 알려져 있다. 이런 의미를 담아 LG생활건강은 브랜드 이름을 ‘46㎝’로 짓고 다양한 체취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대표 제품인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는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세정 성분과 기술로 체취 원인 물질을 깨끗이 씻어서 몸 냄새를 잡는 제품이다. 모공 속 잔여 노폐물과 체모에 붙은 체취 균의 은신처인 바이오필름(미생물 군집)을 함께 녹이는 효소와, 녹은 때를 흡착하는 화산송이 성분으로 구성된 복합 세정 포뮬러가 체취의 원인을 해소한다.또한 체취 유발 바이오 필름 제거 특허 성분[1]과 냄새보다 후각에 더 빨리 도달하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향료[2]로 땀 흘려도 냄새 걱정 없는, 이른바 24시간 체취 방어 효과[3]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샤워 24시간 경과 후 겨드랑이 냄새 개선율은 일반 바디워시 대비 3.7배 높은 것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나타났다. 그리고 체취를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에는 99.9%의 항균 효과[4]를 보였으며, 목뒤 유분·피지 99.2%, 겨드랑이 유분·피지는 98.1%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5].46㎝ 브랜드는 바디워시와 함께 ‘46㎝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와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 미스트’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군을 함께 출시하면서 브랜드 경쟁력을 더하고 있다.롤온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46㎝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는 바디워시와 마찬가지로 체취 차단 특허 향료를 적용했다. 제품을 바른 뒤 48시간 동안 체취 완화 효과가 지속됨을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했다[6].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1만ppm과 보습 및 진정 소재를 함유했다.그리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체취를 관리할 수 있는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 미스트’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LG생활건강은 약산성 pH 포뮬러를 적용한 46㎝ 바디워시는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까지 지닌 다재다능한 제품이라며, 이번에 론칭한 46㎝ 제품들을 함께 사용했을 때 지금까지는 없던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LG생활건강 46㎝ 바디워시와 나이아신아마이트 롤온 데오드란트는 14일부터 네이버 LG생활건강 직영몰에서 진행 중인 네이버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를 시작했다.제품 용량 및 가격·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3종(600ml): 권장소비자가격 1만9900원· 46㎝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 6종(75ml): 권장소비자가격 9900원·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미스트 3종(150ml): 권장소비자가격 1만9900원[1] 특허 등록 번호 10-2393943호[2] 특허 등록 번호 10-1723644호[3]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025.02.12~2025.02.18, 30명[4] 엘지생활건강 기업부설연구소, 2025.01.22~2025.01.23 (황색포도상구균), 20명[5]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025.02.26~2025.02.28, 31명[6] 엘리드, 2024.12.31~2025.01.02, 21명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국립대전숲체원이 지역업체 ‘원두집’과 함께 4월 한 달간 ‘숲에 ON 커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숲에서 즐기는 커피’라는 컨셉으로 숲의 향기와 봄의 싱그러움을 담아 블렌딩한 ‘그린 포레스트 드립백’을 국립대전숲체원을 찾는 토요일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립대전숲체원은 이용객에게 나무스탬프가 찍힌 원두집 이용 10% 할인권도 안내센터에서 지급한다. 국립대전숲체원 주요원 원장은 “이용 고객은 텀블러를 챙겨 방문하길 부탁드린다”라며, “숲체원은 지역업체 등과 함께 다양한 행사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안나수이 뷰티가 2025년 SS 시즌 신제품 ‘루스 페이스 파우더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 컬러’를 출시했다. 파우더 명가 안나수이의 베스트 셀러인 ‘루스 페이스 파우더’의 세 번째 라인업인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 컬러는 투명한 루스 파우더로, 투명하고 맑은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기존 안나수이 루스 페이스 파우더는 200 미스틱 라이트 퍼플과 300 이노센트 퓨어 핑크 2가지로, 피부 톤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었다. 이번 신규 라인업인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는 피부 톤과 관계없이 가벼운 유분 컨트롤이 필요한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루스 페이스 파우더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 컬러는 빛을 산란시켜 모공을 커버하는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 미세한 주름을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W 스무스 파우더, 베일처럼 피부를 감싸 피부를 맑게 보정하는 텍스처라이징 파우더 입자가 균형감 있게 피부에 밀착해 맑은 안색을 완성할 수 있다. 안나수이의 로맨틱 앤티크 무드가 담긴 Jar 형태와 파우치에 간편히 넣어 다닐 수 있는 콤팩트형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스 페이스 파우더 신제품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 컬러는 4월 11일부터 네이버 공식 스토어, SSG닷컴, 롯데ON, 갤러리아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