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posterwl.jpg

 

[웰니스투데이 이우식 기자] 요가를 중심으로 명상, 필라테스, 싸이클 HIIT, 피트니스, 댄스 등 도심 속 자연에서 누리는 세계적인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Wandewlust Korea)가 올해에는 6월 22일, 23일 서울숲 일대에서 열린다.


지난 2008년 미국 LA와 뉴욕 브룩클린에서 시작해 하와이, 런던, 베를린, 밀라노, 프라하, 도쿄 등 20여개 도시에서 해마다 열리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 원더러스트는 우리 나라에서는 2019년 처음 개최되어 참여자와 파트너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코로나 기간 2년을 빼고 난지 한강공원, 광화문 등지에서 개최되었으며, 지난해에는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8월 하순에 열렸다.


그간 관심과 호응이 높았던만큼 올해에도 약 70여 개에 이르는 다양하고 심도있는 클래스들이 국내외 최고 전문가들에 의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요가의 여동구, 고강도 운동 예림, 아프리카 댄스 권이은정, 하와이안 훌라 댄스 한효진, 마음챙김 클래스 유보라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초청될 예정이다.


원더러스트는 “Find your true north.”라는 모토 하에, 몸과 마음의 휴식, 삶의 균형, 자신에 대한 이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 지속 가능한 지구 등 삶을 잘 살아가기 위한 진정한 의미의 웰니스를 지향하고 있다.


각양각색의 클래스를 통한 새로운 동기부여, 그리고 쉼의 기회를 만들어 줄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새로운 소식은 원더러스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얼리버드 티켓은 29CM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오전 4월1일 10시 오픈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6월 22, 23일 서울숲에서 열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