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27(금)

신문사소개
homeHome  >  마이페이지  >  신문사소개

17년 이상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지식, 고객의 만족이 우리의 보람입니다.
  

웰니스투데이는 2005년 출범한 월간 스파라이프의 후신으로 2012년부터 웰니스투데이라는 제호 하에 인터넷신문 형식으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스파&웰니스 전문매체로 15개국 이상 직접 취재한 경험과 함께 글로벌 웰니스 산업계의 유력 매체 중 하나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웰니스투데이는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21C 소비자의 정보 욕구에 부합하는 웰니스 관련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헬스케어, 뷰티, 웰니스, 여행, 심신수련, 식생활 등 다양한 소식들과 유익한 정보들을 엄선하여 전달합니다.

 

웰니스투데이는 빠르고 순발력 있는 소통을 추구하며, 365일 글로벌 정보 네트워크를 가동합니다. 해외 원어민 통신원과 Global Writer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영문 뉴스 섹션을 통해 보다 생생한 현장 소식과 국내 뉴스의 해외 보급에 기여코자 합니다.

 

웰니스투데이는 행복산업의  리드 매신저로서 소비자와 공급자의 트렌드를 전문가의 시각으로 통찰, 분석하기 위해 분야별로 편집자문단을 운영합니다.

 

웰니스투데이는 현안 이슈에 대한 공격적인 취재를 바탕으로 정책, 산업의 올바른 정보 소통과 정의 구현, 미래지형적인 어젠다 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신문사 조직

 

Management

발행인/편집인: 송하영

 

Editorial 편집부

에디터   이민영

에디터   한지수 

에디터   홍수진 

에디터   이세민 

글로벌에디터  윌리엄 힐리(Las Vegas) 

 

Advisory Board 편집자문단

편집자문위원   오세훈

편집자문위원   김종운

편집자문위원   문권기   

편집자문위원   이현주

편집자문위원   주현식   

편집자문위원   김태호(Lodon)

편집자문위원   써니송(Manila)

편집자문위원   스티브석(Shanghai) 

 

 

웰니스투데이 드림

 

96ac273d75d7e1e28f2878b0790ca63f.jpg WellnessTodayLogo-I280-1.png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