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 환절기에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보호하는 최적의 제형과 향을 담은 봄 핸드크림 출시

2038508291_20240311115023_5954502933.jpg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다.

 

더 퍼블리셔는 신체 중 일상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손을 위해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최적화된 핸드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2023년 11월, 겨울 전용 핸드크림을 발행한 후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두 번째 제품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이다.

봄은 ‘시작’이자 ‘무엇이든 시작할 수 있는 용기’라는 의미가 담긴 커서(Cursor)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챕터 01 봄 핸드크림’은 봄이라는 기후적 특성을 고려해 ‘봄’과 어울리는 향과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시즈널 커스텀 포뮬러로 생산됐다.

더 퍼블리셔는 봄 핸드크림에 날씨 변화가 심해 거칠어지기 쉬운 봄, 손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오랜 보습감으로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동백오일, 카렌듈라 오일, 감귤추출물, 흑당 밀가루, 보리잎 추출물, 쌀겨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했다. 또한 자연에서 나고 자란 나무, 꽃, 열매에서 추출한 최상의 아로마 오일만을 선별·사용하고 샌달우드 패츌리를 베이스로 라임 유자, 라벤더를 함유해 손에 바르는 순간 경쾌하면서도 산뜻한 봄의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 퍼블리셔는 지역 독립서점과 협업을 통해 각 계절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책과 음악을 함께 소개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 챕터 01은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봄날의 책방’과 협업해 전국 곳곳의 구멍가게를 찾아다니며 그린 그림과 이야기를 담은 책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이미경 작가)’을 핸드크림과 함께 소개한다. 또한 ‘봄’에 어울리는 음악을 큐레이션해 더 퍼블리셔 유튜브 전용 채널에 플레이 리스트를 공유한다.

더 퍼블리셔의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을 기념해 개최되는 ‘책방으로 찾아간 음악회’는 4월 4일 오후 1시(목) 통영 ‘봄날의 책방’에서 진행된다. 이번 음악회는 다가오는 ‘봄’을 주제로 전통과 현대적인 음악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하는 문화예술공연기획사, ‘열두달에피소드’와 함께한다. 3인의 연주자인 보컬 해일럽(Hailluv), 대금 하동민, 기타 박지은과 함께해 다양한 장르 안에서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감미로우면서도 낭만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퍼블리셔는 환절기인 봄은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관리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계절인 만큼 촉촉하고 오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뉴트리션과 제형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했다며, 매 시즌에 최적화된 제형과 향을 적용한 핸드크림 및 책, 음악 콘텐츠 발행을 통해 ‘계절’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리추얼 모먼트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봄 핸드크림 단품 외에도 핸드크림과 이미경 작가의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책을 함께 큐레이션한 세트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더 퍼블리셔 챕터 01의 가격은 핸드크림 1개(45㎖) 기준 2만3000원이며, 핸드크림과 책으로 구성된 큐레이션 세트는 3만5000원이다. 또한 지난해 겨울부터 협업하고 있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즌스 모먼트’ 객실패키지도 3월 18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사계절 정기구독’ 상품을 구매하면, 2024년 봄부터 겨울까지 매 시즌 새로운 챕터의 핸드크림 또는 큐레이션 세트를 정기배송 받을 수 있다. 챕터 01 봄 핸드크림은 더 퍼블리셔 공식 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 전 지점, ‘가가77페이지’, ‘무엇보다 책방’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절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