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곤지암리조트에 있는 스파라스파는 스파 테라피와 함께 가을의 정취 속에서 산림욕, 숲 속 걷기 등 자연과 하나되어 몸과 마음의 평안을 찾아주는 '힐링캠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의 스파라스파는 기존의 워터파크와 특급호텔 등의 스파와는 달리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스파를 통해 치유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는 공간이다.

 

금번 힐링캠프 프로그램은 GPA와 인바디 검사로 자신의 몸 상태를 확인하고 이에 맞은 운동 처방을 받은 후 트레이너와 함께 임시개원 중인 곤지암수목원 및 등산로를 걸으며 밸런스 스트레칭과 요가, 필라테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속에서 치유와 휴양을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힐링캠프 프로그램은 3종으로 진단과 산행, 그리고 수제 도시락과 사우나로 구성된 기본형인 아다지오 코스(5만5000원/1인)와 기본형에 아쿠아 프로그램이 포함된 안단테 코스(7만7000원/1인), 그리고 안단테 코스에 스킨케어와 간식이 추가된 모데라토 코스(9만9000원/1인)로 구성되며 코스에 따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또는 오후 5시 반까지 진행된다.

가족이나 직장 동료 등 10인 이상 시 진행 가능하며 오는 11월 23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이용일로부터 4일전까지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곤지암리조트, 힐링캠프 프로그램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