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 볼트(Usain Bolt)와 스프린트 및 허들링의 상징적인 선수 콜린 잭슨(Colin Jackson)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는데 이는 올해 7월 푸마와 우사인 볼트 간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였다.


그의 놀라운 여정을 반추하던 우사인 볼트는 푸마와의 깊은 교감을 표현하며 이렇게 말했다. “푸마는 항상 내가 선택하는 브랜드였다. 우리는 함께 놀라운 작업을 하며 가족이 됐다. 푸마와 함께하는 것이 자랑스럽다.” 육상선수 지망생으로서 초기 시절을 회상하던 볼트는 그의 첫 푸마 키트를 받았을 때의 흥분을 얘기하며 꿈이 이뤄진 순간을 묘사했다.

대화가 볼트의 기록 경신 달성으로 이어지면서 이 달리기 선수는 자신의 초점이 기록을 추구하는 것보다 항상 메달을 따는 데 있었다고 강조한다. 그는 자신의 성공 원인이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팬심을 얻은 자신의 흡인력 있는 성격 덕분이라고 말한다.

우사인 볼트와 콜린 잭슨의 역동적인 대화를 통해 스포츠 레전드의 삶을 들여다볼 수 있다. 기록, 파트너십, 스포츠의 스릴에 대한 이들의 토론은 청중을 사로잡았고 볼트의 놀라운 업적과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네버 기브업’ 우사인 볼트와 콜린 잭슨의 기록… 푸마 패밀리, 그리고 미래에 관한 대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