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이덕범전무수상식.jpg

동아시아스파연맹 '올해의 인물' 상을 수상한 이덕범 전무(사진 오른쪽) 

 

[웰니스투데이=홍수진 기자] 제주 오레브온천스파(O'Reve Hot Spring and Spa) 소속 이덕범 전무가 지난 8일과 9일 중국 쑤저우시에서 열린 제15회 동아시아스파연맹(EASIU) 정상회의 겸 연례 포럼에서 '올해의 스파산업 공헌 인물'로 선정돼 상패를 수상했다.


이덕범 전무는 충남 아산 스파비스 등에서 온천과 스파 분야 기획 및 운영 실무 책임자로 오랫동안 일했고 최근 제주에서 고급 온천스파로 개장 예정인 오레브 온천에서 운영 기획을 맡고 있다. 이 전무는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산업 변화와 수요 시장에 대한 통찰과 이해가 높고 치밀한 실무 기획과 운영으로 역량을 안정받아 왔다. 동아시아스파연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스파 분야 발전에 기여할 인물로 한국 출신 중에서는 이 전무를 만장일치로 선발, 시상했다.   


한편 동아시아스파연맹은 지난 2005년 중국, 일본, 몽골, 한국의 스파 관련 단체들이 함께 결성한 스파산업 국제교류 모임으로 매년 의장국을 순회하면서 정상회의와 연례 포럼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행사에는 4개국 외에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대표단이 초청돼 함께 참석한다. 한국에서는 한국스파웰니스협회(KorSpa)가 대표기관으로 참여 중이다. 내년 행사는 2025년 순회 의장국인 한국에서 개최될 에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레브온천스파 이덕범 전무, 동아시아스파연맹 '올해의 인물'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