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990283593_20240112155939_8812771503.jpg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는 베스트 셀러인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1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2월 29일까지 2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점 제품은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에 특화된 베리어 라인의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2종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패널 저자극 테스트 완료 △20가지 이상의 주의 성분 및 인공향, 인공색소 무첨가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는 토너와 에센스의 효과를 하나로 압축해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단계를 간편하게 줄이면서도 확실한 케어를 도와준다.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를 완료했으며 인체적용실험으로 피부 보습 효과 또한 확인돼 극건성·민감성 피부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로우퀘스트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은 꾸준히 제품력과 인지도를 쌓아온 로우퀘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라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림으로써 향후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 및 품목 확대 등 협업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우퀘스트는 ‘날것의’라는 원재료를 뜻하는 ‘raw’와 ‘탐구하다’라는 뜻의 ‘quest’라는 단어가 합해져 ‘피부에 좋은 원재료를 탐구해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진 코스메틱 브랜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 ‘로우퀘스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