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웰니스투데이40097.jpg

 

<경북·영덕 국제 하이웰니스 체험 페스타 2022> 행사가 오는 10월 8~9일 경북 영덕군 창수면 인문힐링센터 ‘여명’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타는 ‘한의학과 아유르베다’라는 슬로건으로 세계 대표적인 자연의학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건강체험축제다.


‘전통 자연의학을 통한 라이프스타일 헬스케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요가, 명상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건강체험과 다채로운 건강 먹거리와 볼거리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에는 한국과 인도 수교 50주년을 맞아 인도 수바르띠대학의 아유르베다 전문가 그룹이 방한해 아유르베다 체험프로그램을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한의학 분야에서는 대한한의사협회 소속의 명의들이 참가하며, 명상 분야에서는 한국명상학회와 사띠인터내셔날, 요가 분야에서는 아유르베다요가아카데미&힐링아트, 한국담마요가협회 등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건강 체험프로그램을 시연한다.


체험 페스타와 병행해 4회에 걸친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Hi-Wellness 프리미엄 캠프와 함께 푸드, 뷰티, 의료기기 등 웰니스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하이웰니스 마켓도 오는 12월까지 열릴 계획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나 건강 체험프로그램 참여 시 소정의 참가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영덕군민은 50% 할인으로 참여할 수 있고 창수면 주민들은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 하이웰니스 체험 페스타, 10월 8일 영덕서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