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12일부터18일까지 무신사 홍대서 진행…요가, 킨스트레치 등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e032bfc9-5be6-4d5a-8164-0c.png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선)는 보육기업인 오붓(대표 노인혁)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무신사 플레이어와 협업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붓은 요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무신사 스포츠 전문관인 무신사 플레이어와 함께 무신사 테라스 홍대 17층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요가&웰니스 프로그램인 ‘Play the Flow’를 운영한다.


주말인 17일과 18일에는 무신사 야외 테라스에서 자유롭고 건강한 움직임을 위한 요가, 킨스트레치, F45 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후에는 DJ 초청시간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킨스트레치는 운동동작에 필요한 관절의 움직임을 다루는 운동익이고, F45는 Functional45의 약칭으로 45분 동안 집중적으로 진행되는 고강도 트레이닝을 말한다.


행사 기간동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 ▲배러댄서프 ▲그릭데이 ▲뮬라웨어 ▲토앤토가 참여해 팝업 전시를 통해 각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신청은 오붓 홈페이지(obud.co)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오붓은 지난해 제주센터 예비창업패키지 프로그램에 선정된 웰니스 스타트업이다. 오붓은 향후 무신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 프로젝트를 기획해 쉽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웰니스 플랫폼 스타트업 오붓, 12일~18일 무신사와 요가 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